•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파리바게뜨·던킨·하이트진로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17 15:07:02

[프라임경제] 17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홈파티팩.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크리스마스 홈파티팩'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FIRST CLASS KITCHEN)'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프리미엄 와인 등의 제품을 한번에 담아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네토네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375ml) 2병으로 구성된 '파네토네 홈파티팩' △달콤한 초코퍼지케이크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 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375ml) 1병으로 구성한 '둘이서 홈파티팩' 등이다.

또한 X-MAS 생크림 케이크와 다양한 포카챠를 담은 '포카챠팩' 라파주 와인 1병으로 구성한 '다같이 홈파티팩' 샌드위치들로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을 선보였다. 홈파티팩(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제외)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패딩 부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딩 부츠는 2일 전 점포에서 사전 문의 후 수령할 수 있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크리스마스엔 집에서 즐겨요!'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던킨 광고는 연말 캠페인 '윈터 스테이'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던킨 도넛과 커피를 집에서 배달로 간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빠른 속도감과 간결한 연출로 담아냈다. 던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12월 한 달 간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7일까지 해피오더 주문 시 배달비가 무료이며, 연말까지 각종 배달앱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28일까지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3000원 할인, 21일부터 31일까지는 포장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에서는 24일까지 6000원 할인이 적용되고, 요기요에서는 12월25일부터 31일까지 3000원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고메 프리미엄 피자'를 적극 알리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TV 광고, 디지털광고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는 동시에 '맛집에는 없는 맛있는 피자 오직, 고메에서만' 메시지를 전파한다. 먼저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를 앞세워 TV 광고를 온에어한다. 바질페스토, 모짜렐라, 토마토 등 신선한 원재료를 활용해 피자를 만드는 셰프의 모습을 통해 외식 수준의 맛 품질을 강조했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온라인에서는 17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는 기획전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를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는 '고메 피자 서빙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랜선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콘텐츠도 제작해 언택트 환경에서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한다. 더불어 본사 지하와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고메 프리미엄 피자 하우스' 콘셉트로 꾸미는 등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다.

테라 굿즈 선물세트.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테라 브랜드 신상 굿즈 4종과 2021 미쉐린 가이드북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작, 한정 판매한다. 오는 18일 11시에 오픈마켓 11번가 타임딜을 통해 단 1000세트만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테라 굿즈 선물세트는 △테라원샷 잔 2개 △테라 캔 트레이 미니 오프너 1개 △테라 윙카 USB 1개 △테라박스 두꺼비 피규어 1개 등의 굿즈 4종과 미쉐린가이드와 함께 제작한 '테라X 미쉐란 가이드 서울 2021 북'으로 구성됐다. '테라원샷 잔'은 원샷 하기 딱 좋은 150㎖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테라 500㎖ 캔 24개를 재현한 '캔 트레이 미니 오프너' 와 테라 피박스를 들고 있는 '두꺼비 피규어' 테라를 운송하는 윙카(트럭) 모양의 '테라 윙카 USB(32GB)'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알코올에 대한 상식을 전달하는 '드링크아이큐 퀴즈 (DRINKiQ Quiz)' 온라인 사이트를 선보인다.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알코올이 남성 또는 여성에 미치는 영향 차이, 주종별 알코올 함량 등 건전한 음주습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10가지의 문제로 이뤄져 있다. 참가자가 퀴즈를 통해 본인의 음주에 관한 상식을 확인하고, 건강하고 올바르게 음주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책임감 있는 음주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용적인 문제로 구성됐다.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연말을 맞아 '지금 여기 필굿 파자마 세트'를 출시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남녀 공용 파자마와 여행용 파우치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여기 필굿 파자마 세트'는 신제품 7%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의 시그니쳐 색상인 빨간색을 바탕으로 필굿의 고래 캐릭터인 '필구'의 이미지를 넣어 제작했다. 필굿은 파자마 출시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을 코로나 19로 더욱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을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 '열린 옷장'에 기부할 예정이다.
 
샘표가 가족과 함께하는 집밥의 행복이 담긴 '맛있는 추억 간장'을 선보였다. 샘표 양조간장 501 제품을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이다. 샘표는 지난 2013년부터 8년째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그림으로 응모하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바쁜 현대생활에서 순수한 아이들의 그림을 통해 가족이 함께 먹는 집밥의 가치를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로 매년 3~4만 명의 어린이들이 그림을 응모하는 대규모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맛있는 추억 간장'은 대상을 수상한 김연우(4) 군의 '쌍둥이 반찬 만들기' 그림으로 꾸며졌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 & THE JUICE)'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신메뉴 2종을 출시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바닐라 밀크에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갈아 넣어 만든 쉐이크 '베리 크리스마스'와 히비스커스, 사과, 오렌지등을 넣은 베이스에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꿀을 곁들여 따뜻한 차로 마시기 좋은 '베리 해피'다. 전국 11개 조앤더주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