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이탈리안 푸드 라인업' 확대

'잇츠온 크림 리조또 밀키트' 2종 선봬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18 13:55:53

[프라임경제]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브랜드를 통해 크림 리조또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로 기존 밀키트 파스타2종에 리조또 2종을 더해 이탈리안 푸드 라인을 다양화 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크림 리조또 밀키트' 2종 출시. ⓒ 한국야쿠르트

신제품은 정통 이탈리안 요리 '베이컨 버섯 크림 리조또'와 '쉬림프 로제 리조또' 2종이다.

리조또는 버터나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쌀을 넣고 살짝 볶은 뒤 육수를 붓고, 채소, 향신료, 고기, 해산물 등의 부재료를 넣어 졸여내는 음식이다. 유럽에서 가장 많이 쌀을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북부지방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베이컨 버섯 크림 리조또'는 통삼겹 베이컨을 사용해 감칠맛과 씹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거기에 표고, 느타리, 새송이버섯 3종을 더해 깊은 버섯향을 느낄 수 있다. 맵지 않고 담백하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를 섞어 만든 로제소스를 사용해 풍부한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탱탱한 새우와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 만들었다. 여기에 미슐랭 출신 세프의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맛을 더했다.

각 제품 용량은 2인분 기준 750~850g이며, 출시 기념해 한달 간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황규환 디지털CM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 외출 감소에 따른 가정간편식 대한 관심이 늘었다"며 "홈쿡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밀키트 제품 다양화를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