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취약계층 아동 지원 5000만원 상당 기부

2020-12-21 09:43:56

-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삼파전 기부금 전달식' 개최

[프라임경제] 골프존(215000, 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8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 3 '팔도삼파전 기부금 전달식' 및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키트 전달식'을 개최하고 굿네이버스에 약 5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골프존


골프존이 전달한 기부금과 후원물품은 지난 11월16일부터 12월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개최된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을 통해 고객이 기부한 성금과 골프존 본사에서 마련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팔도삼파전'은 매 라운드 시 팀별 경기를 펼쳐 홀 성적에 따라 상금이 자동 적립되는 이벤트로 골프존 본사에서는 팔도삼파전 1위팀 우승 상금의 2배에 달하는 금액인 약 4300만원을 성금으로 기부하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골프존 본사와 고객이 함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기부와 더불어 골프존 임직원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학대피해 아동을 위해 마련한 5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키트 100개를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키트는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아이들의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장갑 △목도리 △양말 △마스크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 팀장은 "골프존파크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 참가자의 기부금을 보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되고 뜻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이 보다 따듯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성금과 물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 및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