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롯데제과·드롭탑·파파존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24 15:11:50

[프라임경제] 2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롯데제과 몬스터칙촉 2종.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빅 사이즈 수제 타입 쿠키 '몬스터칙촉'의 신제품 '쿠키앤크림'을 선보였다.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은 2년4개월 만에 선보인 '몬스터칙촉'의 신제품으로, 카카오 쿠키 베이스에 바삭한 화이트초코칩과 화이트크림치즈 덩어리가 박혀 있고, 바닥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여있다. '몬스터칙촉'은 '쇼콜라'에 이어 '쿠키앤크림'을 출시함으로써 맛을 다양화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기존 제품은 슈퍼마켓과 일부 편의점에만 제한적으로 판매됐지만 이번 신제품은 대형 마트 등 전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오뚜기가 국물처럼 떠먹는 이국적이고 깊은 맛의 '오즈키친 스프카레'를 출시했다. '오즈키친 스프카레'는 추운 지방에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먹는 '스프카레'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밥에 비벼먹는 카레가 아닌 스프처럼 떠먹는 카레로 더욱 이국적인 향신료의 깊은 맛이 특징이다. 국산 닭다리, 닭날개가 하나씩 통째로 들어있으며, 슬라이스 연근, 감자, 길쭉한 당근, 메추리알 등 레토르트의 한계를 뛰어넘는 풍부한 건더기가 큼직하게 들어있다.

남양유업이 국내 최저 수준 나트륨과 국내 최대 수준 고칼슘으로 더욱 새로워진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는 월령에 맞춘 단계별 과학적 영양 설계로, 국내 최대 수준 고칼슘을 자랑한다. 또한 단계별로 맞춘 국내 최저 수준 나트륨 함유로 담백한 치즈 맛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길러준다. 이외에도 성장호르몬(rBST)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방목 젖소의 유기농 자연치즈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다.

드롭탑 딸기 신메뉴 11번가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 드롭탑은 이달 27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최근 출시한 딸기 신메뉴 5종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스테디 셀러 메뉴인 '딸기 라떼'는 21%의 할인률 적용 '딸기 젤리 주스'와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상큼한 딸기 맛을 선사한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26%의 할인률로 정가보다 1000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4인용인 'UP&UP 세트'는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로 변경된 패밀리 사이즈 피자 메뉴를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된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두툼한 미트볼과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미트 칠리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프로모션은 내달 5일까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형태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파파존스 피자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12월 한 달 매주 수요일에 4000원 할인, 요기요에서는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5000원 할인,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서는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평일 3000원, 주말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21년을 앞두고 '민화 캘린더'를 출시했다. 이번 2021 민화 캘린더는 전통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피자알볼로의 TV 광고 콘셉트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퓨전국악그룹 '이날치'와 댄스팀 '앰비규어스 컴퍼니'의 콜라보로 TV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로부터 '조선의 힙' 'K-힙'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화제가 됐던 TV 광고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이번 2021년 민화 캘린더는 각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미스터피자는 25일부터 내점 및 방문포장 구매 시 KF94 마스크를 무료 제공한다. 최근 코로나 확산세가 계속됨에 따라 고객은 안심하며 외식생활을 누리고, 직원은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안전한 매장 운영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마스크는 주문 건당 2매씩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가맹점을 위한 특별 지원도 마련됐다.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는 KF94 및 KF-AD(비말차단마스크)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담은 '매장용 안전 키트(KIT)'가 제공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식업계 전반이 힘든 시기이나 가족점과 가맹본부가 힘을 합쳐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