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BTS와 함께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공개

2020-12-28 11:43:14

- 방탄소년단 '다이나마이트' 음악으로 인도네시아 역동성 표현

▲KB국민은행이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을 광고모델로 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를 공개했다. ⓒ KB국민은행

[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을 광고모델로 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금융이 필요한 모든 곳을 비추는 '인도네시아 금융의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담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8주 연속 최상위권을 기록한 방탄소년단의 '다이나마이트(Dynamit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급부상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역동성을 표현했다. 국민은행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이 인도네시아에 등장해 경제발전의 산실인 도심 곳곳을 밝히는 '인도네시아의 별'이 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올해 8월 현지 금융당국의 지원 아래 인도네시아 부코핀은행의 지분 67% 인수해 최대주주가 됐다. KB금융그룹은 이미 진출한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등과 체계적인 리스크관리 노하우 및 선진화된 디지털 역량 등을 발휘해 부코핀은행과 함께 '인도네시아 종합금융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