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삼양식품·투썸플레이스·국순당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2.30 15:36:41

[프라임경제] 3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삼양라면골드 용기면 사진. ⓒ 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골드' 용기면을 출시한다. 삼양라면 골드는 삼양라면에 해물맛을 더해 1982년에 내놓았던 제품이다. 이후 단종됐지만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지난 7월 봉지면을 먼저 선보였다. 삼양라면 골드는 가쓰오다시, 오징어, 다랑어, 새우, 굴, 홍합 등 각종 해물을 사용해 깊고 시원한 국물을 완성하고 건미역, 건다시마 후레이크로 해물의 풍미를 강화했다. 패키지는 80년대 판매했던 삼양라면 골드 패키지의 로고와 서체, 색상을 사용해 레트로 콘셉트를 강조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 전용 용기면을 적용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새해의 희망과 행운을 전달하는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0% 당첨 행운의 이벤트로 '럭키드로우 보드판'에 100개의 새해 행운 메시지와 사은품을 랜덤 구성해 흥미를 더했다.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부터 최대 2만원대 MD 기획상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투썸의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은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자인을 담았다. '럭키드로우 보드판'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인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투썸 2021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은 1월1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 쉐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Welcome White New Year)'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태리 전통 천일염 젤라또와 고소한 우유를 함께 블랜딩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식감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1월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또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부자되는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파쿠데이 쿠폰 사용 고객 대상 100명에게 '이밥차 가계북'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가 1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우유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월의 파바데이에는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마카롱 6종' 50%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1월부터 3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해피앱 3000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해피오더 앱을 통해 1만3000원 이상의 제품을 픽업/배달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3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가 국제공정무역기구에서 인증받은 100% 싱글오리진 '페루 라 에스페란자(PERU la Esperanza)'를 새롭게 선보인다. '싱글오리진'은 단일 원산지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커피 생두만을 사용한 것으로 한 가지 품종이 가진 본연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블렌딩 커피보다 고급 원두 그 자체를 선호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페루 라 에스페란자'는 국제공정무역기구에서 인증받은 100% 싱글오리진 원두로 다크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잘 익은 체리의 은은한 산미가 특징이다. 제품은 엔제리너스의 대표 커피 음료로 알려진 아메리치노를 비롯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총 4종으로 즐길 수 있다.

국순당 '백세주 조선하이볼' ⓒ 국순당

국순당이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인 백세주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백세주 조선하이볼 기획팩'을 출시한다. '백세주 조선하이볼'은 서울 강남의 고기 전문식당에서 '조선하이볼'이란 애칭으로 선보인 이후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전통주 전문주점 및 음식점 등에서 유행하는 새로운 음용 방식이다. '백세주 조선하이볼 기획팩'은 백세주 500㎖ 4병과 '조선하이볼' 로고가 새겨진 400㎖ 하이볼 잔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게 제조 방법이 간단하게 적혀있다. 알코올도수가 13도인 백세주보다 낮아져 더욱 마시기 편하다. 토닉워터 및 레몬의 상큼한 청량감과 백세주의 몸에 좋은 한약재의 쌉싸름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백세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기존 백세주의 황금빛이 더욱 은은해져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준다.

오비맥주가 2021년 새해 맞이 온라인 '제야의 종' 이벤트를 카스 0.0와 함께 진행한다. '카스 제야의 종' 이벤트는 카스 공식 웹사이트 내 별도로 개설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해당 페이지에 새해 맞이 한 줄 소원을 남기고 당목 대신 '카스'로 종을 친 다음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카스 제야의 종' 이벤트는 12월31일부터 1월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서 참여 가능하다.

샘표 질러와 인디아페일에일(IPA) 제조사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연말을 맞아 '질러 맥주'를 선보인다. 샘표 질러와 대한 IPA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질러 맥주'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질러 직화풍 BBQ' 제품의 디자인을 대한 IPA 패키지에 반영한 상품이다. 맥주 캔에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슬로건을 그대로 넣어, 시원한 맥주를 먹으며 스트레스가 시원하게 해소될 것 같은 통쾌함과 질러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질러 맥주'는 IPA 특유의 쌉쌀한 맛과 은은한 과일향이 살아있다. 목 넘김이 부드럽고 알코올 도수를 기존 대한 IPA 플래티넘 맥주와 동일한 4.7도로 맞춰, 호불호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내달 2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축년에도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국솔가 베스트 제품 19종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한국솔가는 같은 날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에서는 솔가비타민 제품 정보와 건강 정보 등을 소개하며 브랜드데이 할인가에 최대 13%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를 통해 제품 구매 후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솔가 비타민 D3 1000IU' 1년치를 선물한다. 또한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20명을 추첨해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1박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진행 중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준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근 6개월 이내 솔가 스마트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7000원 상당의 재구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