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롯데홈쇼핑 우수파트너사 공로상 수상

2020-12-30 18:30:49

- 2020년 KS-CQI TV홈쇼핑 부문 롯데홈쇼핑 선정

[프라임경제] 2020년 KS-CQI 조사결과 휴넥트가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롯데홈쇼핑이 우수센터로 선정됐다. 

▲2020년 KS-CQI 지표에서 우수센터로 선정된 롯데홈쇼핑으로부터 휴넥트가 감새패를 수여했다. ⓒ휴넥트


롯데홈쇼핑에서는 콜센터를 운영중인 5개 협력사에 대해 KS-CQI 선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에 앞서 롯데홈쇼핑은 2019년 KSQI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데 대해 휴넥트의 공로를 인정해 협력사 중 유일하게 감사패를 별도 수여한 바 있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고객과 임직원의 만족을 실현시키고, 개인과 회사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추구하자'는 경염이념 아래 거두어낸 성과이다.

휴넥트는 이밖에도 상담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소비자상담사, CS전문컨설턴트를 양성하기 위해 적극 지원해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성승모 휴넥트 대표는 "휴넥트는 모든 콜센터에서 안정적인 인력 운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탁월한 운영능력을 발휘해, 고객사와 상생하고 동반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