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 비구매 리뷰 기능 출시

2020-12-31 13:32:12

- 비구매 리뷰 등록 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지급

[프라임경제] 스타일셀러(대표 안성국)가 지난 10월14일 론칭한 동영상 기반 리뷰 앱 '페이보릿'에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리뷰를 등록할 수 있는 비구매 리뷰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고 밝혔다.

▲스타일셀러가 론칭한 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에 비규매 리뷰 기능이 런칭됐다. ⓒ 스타일셀러

비구매 리뷰는 페이보릿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회원이 평소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영상 리뷰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으로, 페이보릿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안 대표는 "평소 궁금했던 제품에 대한 영상 기반의 솔직한 후기를 찾아보고, 제품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이번 비구매 리뷰 기능을 적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덧붙여 비구매 리뷰 기능 출시와 함께, 비구매 리뷰 등록 시 페이보릿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3개월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할인쿠폰은 페이보릿 앱 내 입점된 △식품 △생활·주방용품 △건강 △소형가전 △키즈 △뷰티 카테고리의 500여개의 제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페이보릿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에 적용된 비구매 리뷰 기능은 Android 버전을 시작으로 iOS 버전에도 곧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SNS 기반의 C2C 플랫폼, '스타일셀러'와 요즘 영상 리뷰 앱 '페이보릿(favoriit)'을 운영하고 있는 IT,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