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배스킨라빈스·한국야쿠르트·설빙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1.04 18:10:27

[프라임경제] 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출시.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이하 우.낀.소)를 출시한다. 우.낀.소는 익살스럽게 미소 짓는 소 캐릭터를 제품의 메인 콘셉트에 적용했고 '웃긴 소'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제품명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했다. '우.낀.소'는 우유와 고소하고 달콤한 소보로의 맛있는 조합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으며, 매일우유를 원료로 활용해 고소한 우유 맛을 선사하고, 소보로 크럼블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우.낀.소' 케이크는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소 캐릭터가 활짝 웃는 표정을 유쾌하게 재현한 제품이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응원하는 제품이며 '우.낀.소 아이스크림'를 포함해 총 3가지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1년 힘찬 시작을 기원하며 1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우.낀.소'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우.낀.소 케이크' '소보로에 끼인 우유' '우.낀.소.블라스트(밀크, 딸기)' 구매 시에는 각각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정성을 담은 새해 첫 제품 '순진우유 시리즈'를 선보인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흰 소띠 해인 2021년을 모티프로 우유 본연의 순수하고 진한 맛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한 진하고 건강한 빵이다.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는 폭신폭신한 식과 담백한 맛으로 식사빵으로 즐기기 좋다. '순진우유크림 빵'은 우유 크림을 넣어 우유 함량이 무려 45.5%로 더 진한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빵 속에 우유 퐁당'은 부드러운 빵 속에 퐁당 넣은 진한 우유 크림과 쫀득한 마쉬멜로우가 달콤함을 선사한다. '고소단짝 우유&시리얼 링'은 바삭한 빵 사이에 달콤한 우유 크림과 고소한 씨리얼이 단짝처럼 조화를 이룬다. '연유 퐁당 밀크 브레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빵에 연유 크림을 더해 하나씩 뜯어 먹는 재미가 있다. 흰 소띠 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함께 즐기기 좋은 신년 케이크도 선보인다.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는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 고소한 우유와 달콤한 바닐라 무스가 어우러진 생크림 케이크다. '우유카라멜이 즐겁소'는 우유 캐러멜 맛 가나슈와 우유 향 버터크림을 샌드한 귀여운 소 캐릭터 모양의 2021년 한정 스페셜 케이크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월17일까지 전국 33개의 직영 매장에서 2021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인다. 정식 판매 일자인 1월18일부터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 및 온라인 판매 창구인 탐앤탐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1 설 선물세트는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 △시그니처 드립커피 세트 △페니하우스 텀블러 세트 △꼰대라떼 머그 텀블러 세트 △블랙티&드립커피 세트 등 총 5개로 구성돼 있다.

탐앤탐스는 2021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으로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바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딥퍼랑스의 핸드크림 세트와 쇼핑백(5만원 상당)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증정품은 사전예약 기간이 끝난 후 1월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해당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물품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출시.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이하 발효홍삼 휘영)'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휘영' 출시로 전 연령층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발효홍삼 휘영'은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100% 유산균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제품 하나로 면역력과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주원료 '발효홍삼 농축액'은 농협 인증 국내산 6년근 홍삼만 엄선해 만들었다.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를 통해 대량 생산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 발효했다. 이를통해 홍삼 본연의 풍미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휘영' 출시와 명절을 기념해 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버거킹이 1월10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여기에 버거킹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한국적인 맛을 살린 '불고기와퍼'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 모두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와퍼'에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와 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 주문시에도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두 제품 모두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월4일까지 세 겹의 씬크러스트 위에 세 가지 치즈와 세 가지 토핑을 모두 세배로 복스럽게 올린 '세배 피자'를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의 '세배 피자'는 세 겹의 씬크러스트 도우로 바삭함을 살렸으며, 도우 사이 사이에 리코타, 고르곤졸라, 모차렐라 총 3가지 치즈로 진한 고소함을 더했다. 또한 갈릭 치킨,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케이준 새우살 3 가지 토핑을 가득 올려 풍성함을 입안에서 모두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사이드 디시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도 새롭게 선보인다. 통통하고 쫀득한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고소한 감칠맛을 더하는 갈릭 알리오 올리오 소스가 버무려진 제품이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꾸준히 늘고 있는 배달 수요를 잡기 위해 배달 서비스 매장을 확대한다. 4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해 노브랜드 버거 15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해 온 배달 매출 비중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신세계푸드는 오는 5일부터 노브랜드 버거 마곡점, 학동역점, 양재역점, 일산 라페스타점, 인천계양구청점, 용인성복점, 김포장기점, 낙성대역점, 잠실학원사거리점, 수유역점 등 10개 매장에 추가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매장 반경 약 2km 내에서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 전 매장에서는 포장 고객들의 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 오더도 도입해 운영 중이다.

설빙 2021 신년 프로모션. ⓒ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이번 한 달간 브랜드 마스코트 설동이를 활용한 '2021 새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설빙은 '흰 소의 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빙류 메뉴 주문 시 소모양 옷을 입은 설동이 초콜릿픽을 함께 제공한다. 바깥 활동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 포장이나 배달 주문 시에도 빙수 전용 패키지에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동이 픽을 설빙 메뉴에 올리고 이를 촬영해 새해 소망과 필수 해시태그(#2021 #설빙 #설동이 #2021설빙 #설동이좋아)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그랜드 스위트룸,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써브웨이(Subway®)가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베스트셀러 샌드위치 '에그마요'를 주제로 한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월1일까지 두 달 간 진행한다. 기본 메뉴 '에그마요' 검증된 꿀조합 추가 토핑을 곁들인 프로모션 메뉴 '에그마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페퍼로니' 등 3종이 대상이다. 써브웨이 '에그마요'는 신선하고 건강한 달걀과 최근 리뉴얼해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배가된 마요네즈 소스의 황금조합이 연출하는 감미로운 맛과 크리미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 포인트다. '에그마요 베이컨'은 부드러운 에그마요에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짭쪼름한 베이컨을 더해 맛과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7일 이상 숙성한 매콥짭짤한 페퍼로니 2장이 고소한 에그마요와 어우러지면서 샌드위치의 풍미를 극대화해 준다.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초유프로틴365'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발탁했다. 이장우는 각종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 세련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있는 배우다. '초유프로틴365'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작년 1월 출시했다. '초유프로틴365'은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작년 연간 약 1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광고에서 이장우는 '초유프로틴365'에 들어간 초유가 70년 전통의 프랑스 인그리디아(Ingredia)의 최고가, 최고등급 원료임을 강조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롤 높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가 신축년(庚丑年) 새해를 맞아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며 2021년 첫 와인으로 '베어풋'을 추천한다. '베어풋(barefoot)'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해한 환경 보호 활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특히, 라벨 디자인에 발바닥 그림이 있어(맨발로 포도를 밟아 와인을 만드는 자유로운 방법을 상징) '발바닥 와인'으로 불리는 만큼 새해 힘찬 새출발을 응원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베어풋 핑크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 8도로 스위트한 스파클링 와인이며, 달콤한 체리향과 시트러스향이 특징이다. '베어풋 스위트 레드 블렌드'는 알코올 도수 10.5도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의 부드러운 향이 끝까지 이어진다. '베어풋쉬라즈'는 건포도, 베리류 과일, 민트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끝맛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