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랩, 기능성 깔창 '할룩스 매직 인솔' 출시

2021-01-06 11:19:27

- 특허 개발한 할룩스 매직 포인트로 바른 성장과 걷기 유도

[프라임경제] 국내 헬스케어 장비 연구소 기업 오투랩(대표 이수경)이 신제품 기능성 깔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투랩이 출시한 기능성 깔창. '할룩스 매직 인솔' ⓒ 오투랩

기능성 깔창 '할룩스 매직 인솔'은 평발이나 족저근막 등 발의 병증이 있는 고객, 자세가 불균형한 고객들을 위해 물리치료학 교수와 석·박사가 공동 개발했다. 

부산연구개발특구에 소속된 오투랩은 '바른 성장과 걷기 실현'을 위해 헬스케어 장비 연구개발 및 운동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된 '할룩스 매직 인솔'은 엄지발가락 아래 접촉부분에 할룩스 매직 포인트를 확보한 제품으로 발가락 허리뼈 쪽의 내재근을 활성화시키고, 발의 아치를 정상적으로 정렬해 준다.

또한 깔창에 내재되어 있는 에어쿠션이 표면에 접촉하는 발바닥의 감각과 힘을 개선시켜 발의 변형으로 인한 병증을 예방할 수 있고, 올바른 보행을 유도한다.

동의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재직 중 교원창업한 이 대표는 "할룩스 매직 인솔은 물리치료학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감각 운동 통합 능력을 자극하는 포인트가 특징"이라며 "건강관리에 종사하는 사람들 외에도 바른 성장과 질병 예방을 위해 청소년층과 시니어층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투랩은 IBK기업은행 창업 육성플랫폼 IBK창공(創工) 부산 4기 기업으로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