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피자헛·웅진식품·프레시지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1.06 15:59:28

[프라임경제] 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피자헛 웰컴위크 포스터. ⓒ 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오는 11일까지 피자헛 첫 구매 온라인 회원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온라인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일까지 피자헛 회원 중 최근 1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피자헛 웹과 앱을 통해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배달,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기간 내에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2만명에게만 제공된다. 

웅진식품은 자사 베스트셀러 음료인 아침햇살과 초록매실을 젤리 타입으로 선보인다. '아침햇살 젤리'는 웅진식품의 대표 쌀음료인 아침햇살을 부드럽게 담아낸 젤리로, 쫀득한 식감을 더해 쌀의 고소한 맛을 살렸다. '초록매실 젤리'는 깨물어주고 싶은 초록매실의 상큼함을 쫄깃한 젤리로 구현해냈으며, 반투명한 젤리 속에 또 다른 젤리가 숨어있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아침햇살 젤리, 초록매실 젤리는 전국 편의점, 소매점 그리고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GS25는 '육즙팡팡소세지' 3종에 소를 이용한 희망문구를 패키지에 새긴 제품을 출시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유어스소쎄지'는 선진이 제조하며 소고기 35%와 돼지고기 51%를 사용해 기존 육즙의 맛을 더 배가시켰다. 패키지에는 수퍼맨이 돼지와 소를 등에 엎는 레트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적용했고, 수퍼맨 마크 'S' 대신 '소'를 새겨 넣었다. '#새해복 많이받으 소쎄지'라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문구도 시선을 끈다. '프랑크소세지'에는 #사랑이루소 #취뽀할수있소 #적게공부하고만점받으소 등 솔로와 취업준비생,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치즈소세지'에는 #조금일하고많이버소 #행운의 소세지 #대박나소 등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의 새해 희망을 패키지에 새겨 넣었다.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원e샵 포춘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인 화면에 보이는 5개의 포춘쿠키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만 하면 된다. 모두에게 '5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그리고 '무료배송' 및 '중복 5% 할인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원 적립금도 조건 없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21명에게 1월과 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그리고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하면 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1월에 웰컴쿠폰을 사용한 회원에게 2월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단, 할인쿠폰은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에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원e샵 1월 첫 구매를 SNS에 인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2000원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프레시지 경기 지역 백년가게 3곳 대표 메뉴 4종으로 제작한 밀키트 제품. ⓒ 프레시지

프레시지가 경기 지역 '백년가게' 3곳의 대표 메뉴 4종을 밀키트로 출시했다. 이번 밀키트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은 55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의정부 '지동관' 30년 전통의 낙지 요리 전문점 화성 '이화횟집' 전골 요리 전문점 이천 '장흥회관' 등 경기도 대표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백년가게 밀키트는 프레시지만의 상품 기획력과 제조 인프라를 바탕으로, 백년가게 매장만의 오랜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백년가게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매장에서 사용하는 식재료와 대를 이어온 비법 양념소스를 그대로 적용하여 실제 매장에서 즐기던 맛을 고스란히 담았다. 제품은 △이화횟집의 식자재와 비법 양념을 담아 풍성한 맛의 낙지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백년가게 이화횟집 낙지볶음'과 '낙지전골' △지동관의 새콤달콤한 비법 소스를 구현한 '백년가게 지동관 3대째 깐쇼새우' △ 장흥회관의 깔끔하면서 시원 칼칼한 전골 맛을 구현한 '백년가게 장흥회관 낙지곱창전골'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제과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광고는 베스트셀러 소설 '아몬드'의 일러스트레이터 0.1(영점일)과 협업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형태의 광고다. 롯데제과는 최근 출시한 '가나 랑드샤쿠키' '가나 티라미수' 등 가나의 디저트 라인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을 싣기 위해 주요 고객인 10~20대 젊은 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셀러의 일러스트 작가와 손을 잡았다. 광고에는 '아몬드' 표지의 주인공과 닮은 소년이 등장하여 소녀가 전해준 가나초콜릿을 먹고 감성에 눈뜨게 된다. 그와 함께 감성이 필요한 사람에게 가나를 전해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2021년 첫 신제품으로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을 반영한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을 출시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은 1인 가구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4조각, 6조각, 8조각 등 다채로운 세트메뉴로 준비했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4조각/6조각/8조각)'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4조각/6조각/8조각)' 등이다. 또한 '황금올리브 넓적다리/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6조각)+BBQ 모둠볼(6개)/케이준 감자'는 총 4세트를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즐거움도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