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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ESG 경영 일환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반려동물 정보 제공 캠페인 등 지역사회 참여 통한 ESG 경영 강화

조규희 기자 | ckh@newsprime.co.kr | 2021.01.07 11:17:02

오는 4월4일까지 삼성카드는 서울·경기권 아파트 엘리베이터TV를 통해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 삼성카드



[프라임경제] 삼성카드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서울·경기권 5만여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TV로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에티켓 및 상식 관련 정보 영상이다. 오는 4월4일까지 3개월간 6개의 영상을 2주씩 상영한다.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의 주제로 구성됐다.

삼성카드의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인 '아지냥이'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 제공한다.

또한 서울시, 경기도 등 지자체와 함께 유기동물 입양시 입양박스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반려동물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반려인구 1000만명 시대에 아파트 내에서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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