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유튜브 채널 CNTV, 스타트업 분석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닝커피' 방송 개시

2021-01-11 09:48:11

- 스타트업 전문가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앵커…오늘 첫 방송

[프라임경제] 씨엔티테크 유튜브 채널 CNTV가 스타트업 전문 프로그램 '스타트업 모닝커피'를 선보인다. '스타트업 모닝커피'는 기존 방송의 스타트업 홍보라는 한정된 범주에서 벗어나 스타트업 트렌드를 소개하고 투자자 관점에서 스타트업을 분석해 폭넓게 소개한다.

▲씨엔티테크가 스타트업 분석 방송을 오늘부터 시작했다. ⓒ 씨엔티테크

먼저 달라진 점은 젊은 시청자층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인포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했다.

유튜브 정규 방송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애용하는 페이스북과 2·30대가 많이 사용하는 링크드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스타트업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모닝커피'의 앵커는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다.

전화성 대표는 1세대 벤처 기업인으로서 액셀러레이터 전문 투자기업 씨엔티테크를 이끌고 있다. 씨엔티테크는 작년 코로나 상황에서도 70억원을 78개 스타트업에 투자해 연간 투자건수 기준으로 역대 최다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 

전화성 대표는 다양한 스타트업 투자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분석에 대해 전문성을 갖췄고 △매일경제TV 증권광장 앵커 △한국경제TV 테크본색 MC △매일경제TV 골목대장 MC △매일경제TV 성공창업 그가게 MC △KBS <도전! K-스타트업 2016> △MBC 나는농부다 등 방송 출연 경력을 가지고 있다.

본인 스스로 창업의 길을 걸어온 젊은 사업가이기에 스타트업에 대한 그의 관심과 지원은 대단하다. 그는 '스타트업 모닝커피'의 대표 코너인 '유망 스타트업 분석'에 남다른 애정을 쏟고 있다.

전화성 대표는 "이미 창업에 뛰어든 분들이나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 '유망 스타트업 분석'을 보면서 용기를 얻고 실질적 조언을 얻으시길 바란다"며 앵커로서 각오를 밝혔다.

'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유망 스타트업 분석’ 외에도 스타트업의 최신 트랜드와 뉴스를 다루는 '스타트업 동향과 뉴스' 코너도 준비 되어 있다. 

아침을 여는 스타트업 정보이야기, '스타트업 모닝커피'는 오늘부터 평일 오전 8시 반 CNTV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