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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1000만고객 맞이 감사 캠페인' 실시

 

조규희 기자 | ckh@newsprime.co.kr | 2021.01.12 09:47:07
[프라임경제] DB손해보험 김정남 대표를 비롯한 임원·자회사 대표 등 고위직은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2021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천만고객 맞이 기네스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했다.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해보험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 및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속적으로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행사를 언언텍트 방식으로 실시했다. 1000만 고객을 맞이한 기념으로 장기유지·무사고 우수고객에게 CEO 감사인사 영상을 전하고 부사장을 비롯한 본점 임원과 자회사 대표가 직접 전화 인사를 드리고 고객 의견을 청취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는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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