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이베이코리아·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12 15:36:49
[프라임경제] 이마트가 홈술, 혼술 트렌드에 발 맞춰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소용량 한우 선물세트부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 세트를 선보이고,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3개월간 등심·채끝·안심 등 1등급 한우를 정기 배송해주는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이마트 '붐마스터X진로 Airo-2 mini 스페셜 에디션'

이마트(139480)가 홈술, 혼술 트렌드에 발 맞춰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콜라보한 블루투스 이어폰 '붐마스터X진로 Airo-2 mini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마트가 홈술, 혼술 트렌드에 발 맞춰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 © 이마트


총 3000대 한정 기획 물량 중 이마트 전점에서 2500대를 판매할 예정이며 SSG닷컴 내 이마트몰, 하우디몰에서 총 400대, 진로의 팝업 스토어인 '두껍상회'에서 100대를 판매한다.

'붐마스터X진로 Airo-2 mini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블루투스 5.0, 개별 페어링을 지원하며, LCD 배터리 잔량 표시 및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다.

이마트는 홈술, 혼술 트렌드와 지난해부터 이어진 레트로 트렌드에 발 맞춰 전문 오디오 브랜드인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색 콜라보를 기획했다. 이마트는 블루투스 이어폰 이외에도 향후 블루투스 스피커, 붐박스 등 추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플러스 '산지직송관' 오픈

홈플러스가 온라인 '산지직송관'을 오픈했다.

홈플러스 온라인 산지직송관은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생산자가 산지에서 고객에게 직접 택배를 발송해주는 시스템이다. 농가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는 한편, 고객들은 집에서 제철 식품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지직송관은 신선식품 소비의 핵심 채널인 대형마트의 기능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장터를 구축했다는 의미가 크다. 특히 온라인 영업이 어려운 영세 농가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까지 지원해준다는 점에서 '상생'의 의미도 갖는다.

홈플러스 온라인 산지직송관은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해 생산자 중심의 직거래에 무게를 두고 운영된다. 생산자의 상품 전문성을 강조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중장기적으로 농가의 경쟁력도 제고하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홈플러스는 검증된 농가 영입을 위해 오프라인 바이어와 온라인 MD로 구성된 산지직송 TF가 직접 산지를 방문 실사해 생산자를 영입하고, 입점 후에는 상품 품질관리를 비롯해 판매, 배송, 온라인 페이지 제작, 광고까지 유통 모든 영역에서 농가를 지원할 방침이다.

또, 온라인 산지직송관 페이지 역시 단순 상품 전시를 넘어 수확 시점부터 차별화된 관리, 판매, 배송에 이르는 스토리를 전달해 고객이 산지의 신선함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생산자와 함께 사진과 영상의 구성부터 촬영, 업로드까지 진행하고, 필요 시 홈플러스 본사 차원에서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사항을 적극 돕는다.

홈플러스는 제철 상품을 중심으로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오픈, 올해 전국 200개 농가와 협업해 산지직송을 확대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상품의 품질은 좋지만 온라인 영업 경험이 적은 영세농가를 육성해 농가의 경쟁력도 끌어 올리고, 우수 농가에게는 오프라인 입점 기회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산지직송관' 첫 번째 지역으로 겨울 제철상품이 집중돼 있는 제주를 선정하고, 농축수산 카테고리에서 8개의 농가와 협업해 26개 상품을 선보인다. 20일까지는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도 함께 연다.

과일은 농약을 전혀 쓰지 않고 수작업으로 선별한 무농약감귤을 비롯해 성목을 일정간격으로 새롭게 심어 당도가 높은 성목이식 타이벡밀감, 속살이 루비처럼 붉고 당도가 높은 제주루비골드키위 등이 대표적이다.

축산은 제주의 우수제품 품질 인증(JQ인증) 1호 기업인 탐라인에서 직접 키운 100% 제주 흑돼지를 업계 최저 가격 수준에 판매하고, 제주 청정 해역에서 잡은 신선한 갈치와 옥돔, 고등어도 산지직송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1인 가구' 선물세트 

롯데마트는 소용량 한우 선물세트부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견과류 세트의 경우 소포장 된 인기 상품 위주로 지난 추석 대비 물량을 약 20% 가량 늘려 준비했다.

우선, 소용량으로 구성한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축산 선물세트의 경우 부위별 500g씩 구성해 총 3kg 이상으로 구성하지만 2인 이하 가구를 위해 다양한 부위를 200g씩 소용량으로 구성해 선보이는 것이다.

대표 상품으로 한우 등심/채끝 각 200g*6개로 구성한 '한우 한끼 스테이크 세트'와 한우 등심 200g*2개와 안심/채끝/치마/부채살 등 다양한 인기 부위를 각 200g으로 구성한 '한우 한끼 구이 세트'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1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휴대성이 좋아 장소 및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견과류 세트도 준비해 '넛츠박스 6종'을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인기 견과에 프리미엄 견과를 혼합해 먹기 좋게 소포장한 프리미엄급 세트로, 인기 견과인 아몬드와 호두를 기본으로 건크랜베리, 대추야자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현대백화점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

현대백화점(069960)이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3개월간 등심·채끝·안심 등 1등급 한우를 정기 배송해주는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 현대백화점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는 다음달부터 오는 4월까지 3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팅한 1등급 한우를 매달 1회씩 정해진 날짜(19일)와 시간(오전 7시 이전)에 '투홈 새벽배송'을 통해 배송한다. 

서비스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서비스 구독은 이달 31일까지 '현대식품관 투홈'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는 '등심(1kg, 2월)-채끝(1kg, 3월)-안심(900g, 4월)'이 순차 배송되는 A타입과 '등심(600g)·채끝(200g)·안심(150g) 패키지'가 매달 동일하게 3개월간 배송되는 'B타입' 두 가지다. 

각각의 패키지 상품은 150g~200g 단위로 소포장돼 고객 집으로 전달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 외에 가정식 반찬과 과일 등 서비스 상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원더라움'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은 집에서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의자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이 일상화되면서 홈오피스 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원더라움' 팝업스토어를 전개, 덴마크·핀란드·스웨덴 등 현대적인 감각의 북유럽 프리미엄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실용성과 더불어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의자 제품들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간결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유명한 덴마크 종합 가구 브랜드 '무토'의 라운지체어(Lounge Chair)와 암체어(Arm Chair), 의자의 골조를 그대로 드러내어 패브릭으로 감싼 '무스타슈'의 볼드체어(Bold Chair) 등이 있다.

한편, 원더라움은 오피스 가구뿐 아니라 소파·테이블·쿠션 등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샵으로 무토, 구비, 펌리빙 등 세계 각국의 뛰어난 브랜드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SSG닷컴 '착한 김장 프로젝트 홍소나기 김장특공대'

SSG닷컴이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착한 김장 프로젝트 홍소나기 김장특공대' 편을 실시간 방송한다

SSG닷컴은 이번 방송에서 다이아 티비(DIA TV)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홍사운드'와 '소프' '나도' '슈기' 이른바 '홍소나기'가 배추 선별부터 제조 공장 선정까지 전 과정 기획에 참여한 프리미엄 배추김치 한 팩(2.5kg)을 판매한다. 준비 물량은 4000팩, 총 10여톤에 달한다.

SSG닷컴은 지난달 라이브방송에서 명품 화장품을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먹방과 온라인쇼핑이 결합된 형태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복안이다.

'홍소나기'는 방송 시작 전부터 165만 구독자를 보유한 '홍사운드' 유튜브 채널에 '김장특공대 사전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 영상에는 '홍사운드'와 '소프'가 배추 산지로 유명한 전남 해남을 찾아 배추를 직접 선별하고 수확하는 장면에서 시작해 '나도'와 '슈기'가 강원 홍천에 위치한 (주)대복 김치 공장을 방문, 생산 공정에 참여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14일자 '쓱라이브' 방송에는 유튜브에서 각각 101만명과 27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소프'와 '나도'가 직접 출연해 김치 '먹방'을 펼치며 시청자와 소통에 나서게 된다. 또한 홍소나기는 해당 김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SSG닷컴은 방송일인 14일을 기점으로 오는 20일까지 김장김치와 곁들이면 좋은 식품 40여종의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대표적으로 찌개용과 수육용 돼지고기, 구이용 목심 등을 특가에 선보이고 '비비고 진한교자칼국수' '풀무원 얇은피 고기만두' 등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CJ오쇼핑 '명절 인기 주방용품' 판매 방송

CJ오쇼핑이 명절 인기 주방용품을 역대급 조건으로 단독 판매한다. 최근 급증한 홈쿡 족(族) 뿐 아니라 곧 다가오는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의 주방용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품격있는 상 차림을 완성해주는 쿡웨어, 테이블웨어를 최고의 혜택으로 준비했다.

명절 차림상에 품격을 더할 전통 유기 그릇을 설 특집 조건으로 판매한다. 유기는 구리와 주석을 합금해 만든 전통 식기인데, 전 제조 과정을 직접 소량 생산하기 때문에 4개월 만에 방송 물량을 어렵게 준비했다. 

20일 오후 8시45분 '최화정쇼'에서는 2008년 론칭해 300억 원 이상 판매된 '여주공방 옥식기 4인조 세트'를 판매한다. 담금질과 다듬질을 모두 수작업으로 마쳐 광택과 결에서 정성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설 특집 구성으로 궁중찜기, 생선접시까지 포함한 옥식기, 수저, 찬기 등을 판매한다. 

16일 오전 8시2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선 '오부자유기 프리미엄 궁중면기 4인조 세트'를 면기, 수저, 볼, 술잔을 판매한다. 무형문화재 이용구 선생 계승자가 전 공정을 직접 책임지고 만든 제품이다. 놋쇠에 열을 가해 압축한 방짜 방식으로 제조해 두껍고 묵직하며 결이 매끄럽다.

국, 탕, 찜 류가 많은 명절 요리엔 냄비를 많이 사용한다. 13일 오후 8시45분 '최화정쇼'에서는 독일 대표 브랜드 휘슬러의 170년 기념작 '발렌시아 1845 냄비세트'를 방송한다. 올 스테인리스로 만든 직수입 정품으로 손잡이 또한 유/무광을 배색한 육각 형태라 잡기 안정적이고 고급스럽다. 

30일 오전 8시2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약 300년 전통 명품브랜드 헹켈의 최고급라인 '바이탈리티 IH스텐냄비 풀세트'를 판매한다. 한식부터 서양식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곰솥/전골 등 총 5종의 냄비 세트이며, 헹켈 즈월링 나이프 2종을 전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한다. 3중 바닥공법과 묵직한 유리뚜껑이 열 보존율을 높이고 수분 손실은 줄여 요리를 맛있게 해주며, 인덕션에서 조리 효과가 더 높다.

음식 보관 용기와 재가열을 위한 후라이팬도 준비돼 있다. 27일 저녁 10시40분에는 '테팔 매직핸즈 블랙라벨 IH 후라이팬'을 판매한다. 손잡이가 원터치로 탈부착 돼 정리와 수납이 간편하다. 

열 센서가 있어 조리 중에 최적의 요리 온도가 유지되는지 실시간 확인 가능하며, HIB 기술적용 3중 바닥 공법으로 만들어 열이 고르게 전도된다.

2월6일 오전 8시20분에는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도자기 밀폐용기' 총 15 종을 판매한다. 자연유래 원료와 100% 무연유약을 사용했고, 납/카드뮴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정성이 높은 그릇, 보관용기 겸용 식기이다.

◆이베이코리아 '라코스테' 온라인 쇼케이스

이베이코리아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패션쇼핑에 대한 고객 갈증을 해소하는 한편, 패션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베이코리아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라코스테'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2020년 F/W 시즌 상품 등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최대 20만원 쿠폰 등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020 F/W 시즌 오프 상품은 총 30종으로, 전상품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블루종, 스니커즈를 비롯해 △남성 경량 방수 후드 바람막이 △남성 L뱃지 플리스 스웨트셔츠 △남성 유로파 시즈널 스니커즈 △여성 스트라이프 셔츠 △여성 카나비 시즈널 스니커즈 등이 있다.

2019년부터 2020년 S/S 시즌 인기 이월 상품도 온라인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운드티셔츠, 옥스포드셔츠, 스트레치 원피스 등이다. 그 외 추천 상품으로는 △여성 투톤 리버서블봄버 자켓 △여성 미디움 셔링 원피스 △여성 그립슛 120 6 스니커즈 △공용 아웃라인 빅크록 후드티셔츠 △남성 솔리드 포플린 셔츠 등이 있다.

최대 2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각각 선보인다. 모두 5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CJ올리브영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

CJ올리브영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드림'은 CJ올리브영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구매한 상품을 고객 주소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포장 및 배송하는 서비스로, 전국 매장망과 연계해 배송 시간을 단축시킨 것이 강점이다.

CJ올리브영은 '오늘드림'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소망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2021오늘드림 #새해에도오늘드림 #로켓보다빠른오늘드림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새해 소망을 담은 글을 작성한 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스타그램 ID를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CJ올리브영은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4K 순금 1돈 미니 골드 바' '배달 앱(APP)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

쿠팡이 2021년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 모니터 등 디지털 기기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신학기 아카데미 위크'를 연다. 

쿠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등교 대신 원격수업을 선택하는 학교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원활하고 효율적인 학습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관련 제품들을 한데 모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아이피타임, WD(웨스턴디지털) 등 국내외 인기 디지털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기획전은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USB/외장하드, 워치, 이어폰/헤드셋, 마우스/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최대 40% 즉시 할인과 함께 최대 15% 카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최신 성능의 CPU와 가벼운 무게, 고속 충전이 특징인 '삼성전자 갤럭시 북 이온 2 노트북 미스틱 화이트', 가벼운 무게와 2세대 카본 파이버의 견고함도 갖춘 '레노버 요가 슬림7 카본13ITL5 노트북 문화이트' 등이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TV, 음성인식 등의 기능을 모두 갖춘 '삼성전자 68.6cm FHD 스마트 모니터' '아이피타임 유무선 공유기' 'WD Elements Portable SE 휴대용 외장하드'도 구매 가능하다. 

◆트라이씨클, 초특가 대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새해 첫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초특가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 최대 시즌 오프인 이번 행사는 14일까지 열리며 쿠폰 및 적립금 증정, 카드 추가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을 위한 상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사이트는 행사기간 중 방문 고객에게 7%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2장씩 증정한다.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스마일페이 또는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를 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새해 첫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초특가 대전을 진행한다. © 트라이씨클


하프클럽은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60여 개 의류 브랜드를 엄선했다. 피에르가르뎅, 크레송을 비롯해 더아이잗뉴욕, 샤틴, 앳코너, 모어 등 여성복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92%까지 세일하며, 닥스맨과 TNGT 등의 남성 정장 브랜드와 써스데이아일랜드의 유니섹스캐주얼도 파격 할인가로 준비했다. 다운패딩, 코트를 포함해 프리미엄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의 즐거운 집콕 생활을 위한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방구석 홈스토랑의 성공적인 실현을 위해 풀무원, 머거본 등의 상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율을 적용한 특가전을 운영한다. 또한 난방텐트, 홈트레이닝 용품, 홈웨어,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30~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는 아이들을 위한 패션 의류와 완구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먼저 가정 내 효과적인 홈스쿨링을 위해 뽀로로TV 놀이교실 상품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겨울 패션 의류로는 컬리수, 닥스, 헤지스 등 백화점 및 아울렛 아동복 브랜드부터 에어워크주니어, 나로, 모이몰른, 파코라반베이비, 밀크마일, 삠뽀요, 페이퍼플레인키즈 등의 유아동 의류 및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휴테크산업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

휴테크산업이 새해를 맞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17일까지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카이(KAI) LS9 미스틱 골드, 카이 LS7 퍼플, 카이 S7, 듀얼웨이브를 대상으로 매장 방문객에게 체험 기회와 함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이 LS9 미스틱 골드는 휴테크 직영점에서 판매량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고 있는 인기모델이다. 휴테크의 첨단 기술력을 형상화한 직선과 곡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입체적인 면처리가 특징인 디자인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개의 강력한 에어펌프와 17개의 에어밸브, 111개의 에어셀로 완성한 공기압 마사지 시스템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강력하면서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여기에 주무름, 훑기, 연타, 지압 등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6가지 마사지 시스템이 결합돼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마사지감을 자랑한다.

또한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을 탑재해 심리적 만족감도 높였다. 감상을 원하는 음악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리듬에 맞춰 마사지 모듈이 반응해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맞춘 입체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는 양평점, 일산점 종료 이후 18일부터 31일까지 광명점, 대구점, 2월1일부터 14일까지 공세점에 이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휴테크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리조트 '라라 키즈 어드벤처' 개장

롯데리조트속초는 지난 8일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와 손을 잡고 1층 콘도동 로비 공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정식 개장했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30년 이상 축적된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로 롯데리조트속초에 1호점을 처음 선보인다.

이번 놀이 공간은 490m2(약 15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해 고래 친구와 함께 해적선을 타고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를 담았다. 실제로도 속초 바다가 통유리창 너머로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 더욱 실감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진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 1층에서는 바다를 형상화한 대형 볼풀장과 '고래섬', 해초를 형상화한 7m 높이의 정글짐 '해초탑', 알록달록한 홀더를 밟고 올라가는 '클라이밍'과 '회전놀이' 등이 준비돼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신체 근육이 골고루 발달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해적선의 상부 형태로 이루어진 2층에는 미끄럼틀과 그물다리, 공중 트램폴린이 설치돼 있어 마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주인공 잭스패로우 선장처럼 실제 해적선을 누비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볼 수도 있다.

해당 시설은 1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신장 150센티미터 미만 아동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2021 설 명품 선물세트'

롯데호텔이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고품격 아이템과 각 지역 특산품을 엄선해 '2021 설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오는 2월10일까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횡성 명품 한우, 프리미엄 한우 등 최상급 육류 선물세트로 맛과 품격을 전한다. 한춘상 일미(一味) 간장게장, 전통 섶장 굴비 세트 등의 수산물과 산속의 소고기로 불리는 명품 표고버섯 등의 특산품도 함께 준비했다. 

롯데호텔이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검증된 고품격 아이템과 각 지역 특산품을 엄선해 '2021 설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사전판매 기간인 1월7일까지 500만원 이상 결제 완료 시, 15% 할인혜택과 라세느 식사권 2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울산에서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품이 눈에 띈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 인근 해안에서 잡힌 제주산 은갈치와 옥돔 등을,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 명감 혼합 세트와 경상도 명품 별미 상주 곶감 세트 등을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2월12일까지 판매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는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 높은 시그니처 PB 상품을 추천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시그니엘 티 세트와 시그니엘 커피 원두 2종, 시그니엘의 시그니처향을 담은 디퓨저와 함께 320여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차 다망 프레르(Dammann Freres) 티 세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도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더 라운지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꼬냑,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주류선물세트를 준비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