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롯데제과·버거킹 외

2021-01-13 15:25:43

[프라임경제] 1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3종 이미지.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참치마요덮밥' '햇반컵반 간장계란덮밥' '햇반컵반 스팸김치덮밥' 등 덮밥류 3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컵밥시장의 인기 메뉴가 기존 곰탕, 국밥 등 '가정식 메뉴'에서 다양한 '외식형 메뉴'로 확장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햇반컵반 참치마요덮밥은 고소한 참치에 참치와 어울리는 특제 마요소스가 어우러져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햇반컵반 간장계란덮밥은 계란 하나를 통째로 넣고 특제 간장소스를 더해 감칠맛이 일품이다. 햇반컵반 스팸김치덮밥은 스팸과 잘 익은 국내산 김치의 '환상 조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가 딸기음료 출시를 기념해 딸기음료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커피가 선보인 딸기음료 구매 시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맛있는 딸기음료를 즐기면서, 동시에 크라운이 총 3개 적립되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더 진한 딸기 스무디 △딸기 듬뿍 요거트 할리치노 △'딸기 레몬 티 △딸기 라떼 △생딸기 주스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등이다.

공차코리아가 딸기와 치즈, 체리 등을 조합한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꼭 맛봐야 하는 공차 딸기&치즈'를 테마로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 △딸기 치즈 쥬얼리 쿠키 밀크티 △딸기 치즈 쿠키 크러쉬 △체리바른 딸기 크러쉬 등 4종을 선보인다. 공차는 ‘딸기 신메뉴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은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며,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 컨셉 하에 이뤄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그들이 외부의 소음을 줄이고 자기 마음 속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가 격려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는 먼저 마음의 소리를 따라 독특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2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주인공이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즐기며 오롯이 자신만의 취미에 집중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MZ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심리테스트 콘셉트의 '마소따력(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능력)' 테스트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제과 대형껌 삼총사. ⓒ 롯데제과

왕년에 대형껌 삼총사의 일원으로 불리다 모습을 감추었던 후레쉬민트껌이 3년만에 다시 돌아 왔다. 후레쉬민트껌은 1972년 선보인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껌과 함께 국내 껌시장을 대표하던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2000년대 들어 자일리톨껌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전력 집중을 위해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는 남겨 놓고 후레시민트는 2017년 생산을 중단, 이번에 재출시를 하게 된 것이다. 재탄생한 후레쉬민트는 오랫동안 쌓아온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했다. 

한국피자헛이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해 주는 'T멤버십 T Day'를진행한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13일 단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T 고객 중 V 컬러링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프리미엄 피자 를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15일까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인기 메뉴 '쌍쌍치즈가래떡'과 '매콤쌀떡볶이'를 결합한 신메뉴 '쌍쌍치즈가래떡볶이'를 최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분식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설빙 떡볶이 시리즈의 일환으로, 가래떡 꼬치에 특유의 매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메뉴다.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전통 가래떡에 풍미 가득한 떡볶이 소스를 추가해 스트레스가 풀리는 매콤한 맛과 씹을 수록 쫄깃한 식감, 고소한 치즈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꼬치에 끼워 제공돼 먹기에도 편하다.

버거킹이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프로젝트를 5년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한국에도 도입한다. 버거킹의 '리얼 와퍼' 프로젝트는 언제나 믿고 즐길 수 있는 맛을 선보이기 위한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식품 안전과 뛰어난 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버거킹의 철학이 담겨 있다. 버거킹은 지난 수년간 제품의 재료와 식품 안전성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지난해에는 L-글루탐산나트륨과 인공 향료 등을 없애고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리얼 와퍼'를 유럽 및 미국에서 선보인 바 있다.

이후 전세계적으로 '리얼 와퍼'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수십 차례의 샘플 테스트와 원재료 수급 등 5년 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올해부터 선보이게 됐다.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와퍼를 선보이기 위해 L-글루탐산나트륨을 제외하는 것 외에도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와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했다. 또한, 와퍼 외에도 버거킹에서 사용하는 모든 원료를 대상으로 총 53개 품목을 개선했다.

웅진식품은 신축년을 맞이해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나 잡아보소' 이벤트는 신축년의 상징인 '흰 소'를 활용해 희망찬 새해에 행운을 나눠준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세 마리의 흰 소 중 특별한 선물을 담고 있다고 생각되는 소를 고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웅진 베스트셀러 음료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흰 소의 복주머니 속에는 웅진식품 베스트셀러 3종이 숨어있다. '하늘보리' '빅토리아 청포도' '아침햇살' 등 3종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