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CJ올리브영·현대리바트·테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14 15:12:33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 지난 설 대비 품목 수를 4배 이상 늘린 57종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롯데마트는 서귀포 지역에서 비를 가리고 키운 '비가림 하우스 감귤'을 전년보다 2주 빠른 14일부터 전점에서 판매하고, CJ올리브영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마트, 설 건강식품 선물세트 판매 확대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자 이마트가 올 설 건강식품 선물세트 판매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 지난 설 대비 품목 수를 4배 이상 늘린 57종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이마트는 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 지난 설 대비 품목 수를 4배 이상 늘린 57종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 이마트


초저가 선물세트와 다양한 1+1 행사도 기획했다. 대표 품목으로는 '휴럼 매일습관 나이트펌킨/모닝사과' 제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녹십자웰빙 진액세트' '동원 천지인 세트'는 1+1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마트는 지난 추석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위생 선물세트' 역시 지난 추석 판매량 대비 3배 확대한 3만개를 기획해 판매에 나선다.

◆롯데마트 '비가림 하우스 감귤'

롯데마트가 서귀포 지역에서 비를 가리고 키운 '비가림 하우스 감귤'을 전년보다 2주 빠른 14일부터 전점에서 판매한다.

비가림 하우스 감귤은 자연 그대로 익힌 자연숙성 귤로 보통 1월 중순에서 2월말까지 수확이 되며, 롯데마트는 올해 수확 일정에 맞춰 총 800톤 물량을 전국 전점에 순차적으로 입고시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하우스 감귤을 선보인다.

시설 안에서 수분관리를 통해 당도가 노지감귤에 비해 월등히 높으며 바람의 의한 상처가 적고 중결점과가 적은 완숙과로 출하가 돼 붉은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마스터쿡'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은 조리명장의 요리와 반찬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즉석 반찬 전문점 '마스터쿡'의 팝업스토어를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한다. 2월1일과 2월 중순에는 평촌점과 잠실점에 정식 매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돌밥돌밥(돌아서면 밥, 돌아서면 밥)'이 지속되며 롯데백화점에서 반찬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작년 하반기 롯데백화점 반찬 매출은 상반기 대비 21% 신장했으며, 특히 코로나 이전 1~2끼 식사분의 소량 포장이 많았던 반면 코로나 이후 대량 포장 수요가 눈에 띄게 늘어났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말부터 집밥 식탁을 풍성하게 하는 반찬 및 밀키트 브랜드를 지속 선보여 왔다. 지난해 말 본점에 빕구르망 4년 연속 선정 브랜드 '게방식당', 프리미엄 반찬 전문점 '서월식' 등을, 노원점에 '평창애김치', 밀키트 전문브랜드 '앙트레'와 '잇츠온' 등을 오픈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터쿡'은 고객들에게 미식을 선사하기 위한 매장으로, 대한민국 조리명장 이상정 명장과 허영분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양식, 한식, 간편 조리식 등 200여가지의 반찬과 요리를 판매한다. 인공 화학 조미료 대신 과일로 맛을 내고, 숙성냉장고를 사용해 육질과 고소한 풍미를 살리는 비법으로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정식 매장 오픈 후 반찬 정기구독 서비스를 진행해 한 달간 주1회씩 총 4회에 걸쳐 반찬을 배달할 계획이다. 

대표 명장 요리로는 까르보나라 포크 커틀릿, 적도미 품은 감자, 헝가리앤글라쉬에프 스프, 아보카도 스프 등 10종이 있다. 특제 비법 소스로 만든 일품 한식 반찬으로는 파불고기, 고등어김치말이, 양념꽃게무침 등 9종이 있다.

◆CJ올리브영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

CJ올리브영이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CJ올리브영은 MD(상품 기획자)들이 올해 헬스&뷰티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주목하는 18개 대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엄선해 제안한다.

CJ올리브영이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 CJ올리브영


먼저 우수한 상품력과 가성비를 갖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기초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별했다. 수분 앰플 인기에 힘입어 성분과 효과를 강화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나인위시스, 어성초 성분으로 각광받으며 클렌징폼, 토너 등 상품군을 확대한 △아비브,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성분 마스크팩에 이어 토너 패드도 출시한 △메디힐 등이다.

또한 '마녀공장 허브 그린 클렌징 오일'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 '더프트앤도프트 소피플라워 너리싱 핸드크림' 등 기존 스테디셀러 이상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건강'과 '위생'이 핵심 화두로 떠오른 만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과 프리미엄 치약, 구강청결제 등 각종 구강용품도 새해 추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새해 추천 아이템 140여 종은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2021 새해 추천 아이템' 태그(Tag)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글라스락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SGC솔루션이 새해를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등 다양한 소비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년에도 이어지는 집밥 수요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건강한 집밥 라이프를 위한 글라스락의 인기 라인업을 제안하고, 다가오는 설 명절에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기획전을 비롯해 글라스락 설 명절준비 기획전, 쿡웨어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먼저 새해를 맞아 준비한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기획전에서는 공식몰 카테고리별 1위 인기 제품을 매주 월요일에 새해 특집 한정특가로 판매한다. 공식몰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부터 고급스러운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보에나 드 모네', 홈카페를 즐기기 좋은 '글라스락 컵&머그' 세트류, 국민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건강한 집밥 라이프를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집밥 제품과 명절 준비를 위한 맞춤 보관용기, 필수 쿡웨어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육류, 생선류 보관에 보다 최적화된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비롯해, 바닥에 굴곡이 있어 튀김, 전 등 기름기 있는 명절음식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각종 김치류와 찜류 보관에도 용이한 '글라스락 핸디' 등을 할인 판매하고, 프리미엄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인기 제품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릴렉스그린' 제품을 신규 론칭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투명한 뚜껑과 화이트 컬러를 조합해 인기가 높은 '스마트 퓨어 화이트'에 자연을 닮은 차분한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으로, 론칭기념 특가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또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영상 속 제품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떨어뜨려도 쉽게 깨지지 않는 견고한 제품력이 돋보이는 보에나의 브랜드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3개의 제품명과 그 중 원하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리모델링 특별전'

현대리바트(079430)가 오는 17일까지 리바트몰에서 설 맞이 '리모델링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바트몰에서 판매하는 리바트 키친·바스 온라인 전용 제품 패키지 전 품목을 30~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다음달 11일 이전까지 제품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요 제품은 리바트 키친 '2500G 릴리(1.5m 기본형)'와 깔끔한 무광 블랙 가구, 엑세서리로 호텔 욕실 컨셉트를 연출할 수 있는 리바트 바스 '맨리(소형 욕실형, 1,6m*1,6m*2,3m)' 등이다.

행사기간 중 리바트몰에서 진행하는 MBTI(개인 성향 테스트)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3%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리바트 키친 온라인 제품 패키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기존 시설 무료철거·절수형 수전·전기 주전자를 제공 하고, 리바트 바스 온라인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필터 샤워기 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성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집콕시대 실내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레이어드 홈족을 위한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이어드 홈은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집이 단순 휴식 공간을 넘어 가드닝 공간, 피트니스 센터, 카페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을 뜻한다.

이번 기획전은 식물을 가꾸며 홈 인테리어를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실내 분위기를 가성비 높게 바꿀 수 있는 상품들을 주로 판매한다. 원예용품, 원예 인테리어용품 등 총 60여 종을 선보였다.

아성다이소가 집콕시대 실내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레이어드 홈족을 위한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원예용품은 씨앗부터 화분, 배양토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씨앗은 허브바질, 강낭콩 등 실내에서 키운기 적당한 식물들로 준비됐고, 식물영양제는 관엽식물용, 다육식물용 등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선보였다. 화분은 여러 사이즈의 플라스틱 화분과 화분 받침을 판매하고, 실내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도기 화분은 책상 위나 실내 곳곳에 연출할 수 있도록 동일 디자인 상품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원예 인테리어용품은 테라리움을 컨셉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테라리움은 유리그릇, 유리병 안에 작은 식물을 키우는 것으로, 식물을 키우는 재미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테라리움을 할 때 꼭 필요한 수반과 유리 화분을 판매하고 유리 구슬, 색모래 등 테라리움에 포인트를 주는 관련 용품을 같이 구성했다. 

수반이나 유리 그릇 안에 넣을 수 있는 다육이와 작은 사이즈의 화분 조화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테라리움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홈 가드닝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인조잔디와 아카시아 발판을 구성했고, '코코넛 화분걸이'와 '행잉 스틸바스켓'은 천장이나 벽에 걸어 화분이나 조화을 넣으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이니스프리가 오늘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1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채널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은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 가능한 온·오프라인 쿠폰을 각 1장씩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4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 발급 가능하며, 멤버십데이 기간인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받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24일까지 카카오페이 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 가능하며, 중복 할인 또한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기간 내 인당 1회 한정이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맞이 선물세트'도 2월7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롯데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내달 8일까지 고품질 먹거리, 건강식품, 가정간편식(HMR)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명절 시즌마다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전국 특산품, 신선식품 등을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26일 오후 4시40분부터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의 사과, 배, 만감 등 명절 인기 과일로 구성한 프리미엄 과일세트를 판매한다. 같은 날 특대 크기의 신선한 제주도 갈치만으로 구성한 '해올찬 제주 은갈치'도 선보인다. 

30일 오전 9시20분에는 '최유라쇼'를 통해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판매한다. 횡성축협 한우세트는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명절 인기 상품으로, 지난해 설, 추석에 약 2만 세트가 판매됐다. 최고급 한우를 선별해 국거리(400g), 등심(400g), 불고기(400g) 등 다양한 부위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부산 기장군의 특산물 '두호마을 미역'과 170g 이상의 크기로 선별한 제주도 특산물 '천혜향' 등도 선보인다.

간소화되는 명절 상차림과 1인 가구를 겨냥한 가정간편식(HMR) 판매도 확대한다. 20일 오후 5시40분에는 대표 식품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 지난해 누적 주문금액 50억원을 달성한 '김나운더키친 LA갈비'를 판매한다. 

23일 오후 1시55분에는 깻잎전, 산적 등 9종의 명절 음식으로 구성한 '홍진경 한상차림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지난해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마더푸드 육심당'의 신제품 '몽갈비', 인기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송훈 우대갈비' 등 최근 육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 가정간편식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명절 직전 집콕 상품 판매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휘슬러 프라이팬' '코렐 홈세트' 등 각종 주방용품을 판매하며, 갱년기 여성을 위한 '종근당건강 피크노제놀' '트루바이타민'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기간 내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5%까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행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내달 14일까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황금소(375g, 100돈 상당), 순금 골드바(18.75g, 5돈 상당) 등을 증정하는 새해 경품 이벤트 '소프라이즈'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QR코드 주문 서비스' 도입

현대홈쇼핑(057050)이 고객 주문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방송 중 QR코드를 활용한 주문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5일부터 방송 화면 내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현대H몰' 모바일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QR코드 주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과거 홈쇼핑업계에서 경품 이벤트 참여 등 일회성으로 방송 화면에 QR코드를 삽입한 적은 있지만, 방송 화면에 계속 QR코드를 노출하는 것은 처음이다.

현대홈쇼핑이 고객 주문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방송 중 QR코드를 활용한 주문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 현대홈쇼핑


QR코드 주문 서비스는 고객이 방송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곧바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상품 구매페이지로 연결돼 현재 방송 중인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특히, QR코드가 익숙하지 않은 5060 시니어 고객들의 이용 편의 제고를 위해 방송 중 쇼호스트가 직접 QR코드 스캔을 통해 주문하는 방법을 직접 시연해 안내할 예정이다.

◆하이생 '설 선물전'

하이생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설 선물전'을 진행한다.

이번 하이생의 설 선물전은 지속되는 코로나19와 강추위로 인해 건강을 선물하는데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대량으로 구매할수록 최대 50%까지 할인폭이 높아진다.

하이생의 순수 발효효소 현미식품 '하이생'을 비롯해, 발효홍삼 효소식품 '홍삼 하이생'과 하이모의 기술력이 접목된 '하이생 모락모락', 혈당 상승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하이생 혈당밸런스' 등 전 제품 대상으로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하이모의 헤어케어 제품들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하이생 담요를 증정하며,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테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

테팔이 14일 오후 9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를 판매한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는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부터 전문가처럼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돼,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도 새롭게 적용했다. 덕분에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완벽한 조리를 도와준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유리뚜껑 포함), △24c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된다.

여기에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롯데마트몰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

롯데온이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이 1월31일까지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기간 내에 기본 배송지에 부모님 배송지를 추가한 후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효도머니를 지급하는 행사이다.

여러 배송지로 상품을 배송하는 해당 서비스는 롯데마트몰에서 '온가족 쇼핑온(ON)'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인 서비스로, 2020년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롯데마트몰이 1월31일까지 '부모님께 온택트로 효도하기'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해당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롯데마트는 선물세트도 원하는 배송지에 보낼 수 있도록 명절 기간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온택트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기 때문이다. 

행사를 통해 온라인으로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선물세트를 비대면으로 전달하면서 효도는 물론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동안 2개 이상 배송지의 주문 합계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롯데마트몰 행사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엘포인트 3000점을 2월19일에 일괄 지급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몰에서는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해, 사전예약 기간 동안(~2/1)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 1만점을, 2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 2만점을 제공한다. 일반 고객들의 선물세트 구매액이 30만원을 넘기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롯데마트몰에서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차별화 된 혜택이다.

◆위메프 '반려동물데이'

위메프가 15~17일 단 3일간 '반려동물데이'를 열고 최대 25%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데이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장바구니 쿠폰', '5% 카드(국민, 씨티)/차이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펫츠맘마, 래핑찰리, 밸리스 등 일부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있다.

주요 상품은 △이즈칸 캣 어덜트 △힐스 강아지 스튜 △핏펫 잇츄 덴탈껌 △네츄럴코어 미트스틱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런치 샘플 키트 △동원 뉴트리플랜 흰살참치와 닭가슴살 등이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의 펫복합문화공간 '소노펫비발디'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 2명에게 7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소노펫비발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 반려동물데이 행사를 많이 홍보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노펫비발디 1박 숙박권(1명)을 지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