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세븐일레븐·라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15 15:03:1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 '센테니카 아이크림'

LG생활건강(051900)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100년 발효의 피부 과학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품격 있는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100년의 기다림을 거쳐야만 만날 수 있는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 성분과 비방으로 눈가에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 센테니카 아이크림, 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출시,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2종,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 각 사


이 제품은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황금 빛 발효 초의 고귀한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발효 과학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태고의 발효 기술인 골드 미딩 발효를 적용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홀(Whole) 발효로 구현한 황금빛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견고한 탄력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눈부시게 빛나는 동안 눈매를 완성하기 위한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이와 함께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트리플 기능의 센테니카 아이 마사저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눈가를 자극해 피부에 생기를 깨우고 일상의 피로가 풀리게 도와줘 젊음의 기운이 가득한 동안 눈매를 완성한다.

◆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해 더욱 탄탄한 탄력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탄력 강화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 했고, 토출이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게 쪼개는 Noisome 기술이 적용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엘라스틴에서 프로폴리스의 영양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접목한 프리미엄 신제품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을 출시했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은 두피도 피부라는 시각을 기반으로 머릿결 개선은 물론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두피 탄력이 떨어지고 정수리 볼륨이 줄어드는 두피의 노화 증상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라인은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두피에 유익한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처방으로 근본적인 두피의 힘을 개선해 뿌리 볼륨을 18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또한 인체적용실험을 통한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평가를 완료해 두피의 유분량 감소, 수분량 개선, 즉각적인 모발 볼륨감 개선은 물론, 뿌리 볼륨 지속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LG생활건강이 지난 12월 소비자 5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본 사용자의 98%가 두피 개선 효과와 뿌리 볼륨 개선 효과에 만족했다.

대표 제품 '엘라스틴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트리트먼트'는 머릿결, 뿌리 볼륨, 두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5초 만에 즉각적으로 모발 부드러움과 윤기를 개선해주고 두피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이 밖에도 두피 안티에이징 샴푸와 컨디셔너에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에서 사용되는 성분인 판테놀, 레티놀, 콜라겐을 함유,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볼륨 픽서'는 스타일링의 마무리 단계에서 모발의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과 컬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2종

에스쁘아에서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구성으로 출시 후 올리브영 몰 색조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20년 1월 출시 후 버릴 컬러 없는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얼 아이 팔레트'의 신규 홋수는 맑게 빛나는 라일락 모브 계열의 쿨톤 팔레트 '모브 미', 뽀얗게 물드는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팔레트는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아이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손 쉽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일리윤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37개월 이상 아이도 매일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내용물이 특징이다.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자극을 고려해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향이 없는 제품임에도 Y존 냄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한다. 12가지 특정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부드럽게 씻을 수 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의 주요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를 함유해 Y존의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누르면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바로 토출되는 형태라 사용이 편리하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에이블씨엔씨(078520) 어퓨는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외부 자극에 의해 약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 앰플이다.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단 두 개 성분만을 전성분으로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기존 1세대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10배 강화됐다.

물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흡수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에이치앤바이오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피부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진행했다.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데카소사이드 크림2X 대용량'과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기획세트'도 함께 적용된다.

◆'2080 월별 칫솔'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매월 새로운 칫솔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치아관리를 할 수 있는 '2080 월별 칫솔'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2080 월별 칫솔, 스파오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NEW 이지 퀼팅 재킷, 리바이스키즈 스테이 내추럴 공개, TBJ 릴렉스드 라인, 레드페이스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 © 각 사


2080 월별 칫솔은 총 12개의 칫솔로 구성돼 매월 건강하고 위생적인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칫솔대 위 사용 월을 알려주는 표시를 적용해 칫솔 교체주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2080 월별 칫솔은 0.01mm로 얇게 가공된 미세모가 적용돼 잇몸 자극을 줄여주고 치아 사이사이 세심한 케어를 도와주며 한 개씩 뜯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2080 월별 칫솔은 성인용뿐만 아니라 3세이상 어린이가 사용 가능한 '2080 키즈 월별 칫솔'을 함께 출시했다.

2080 키즈 월별 칫솔은 아이의 치아와 잇몸에 맞는 부드러운 미세모를 적용해 양치 시 자극을 줄였으며, 항균 칫솔모를 사용해 치아와 잇몸에 유해 세균이 잔존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스파오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NEW 이지 퀼팅 재킷'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오가 협업을 진행한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정통 힙합의 대표주자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등이 소속돼 있는 힙합 레이블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정통성 있고도 자유로운 음악적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내 더욱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하이라이트레코즈 X 스파오'의 협업 상품은 그래픽 스웨트셔츠부터 조거팬츠, 아노락, 스웨터 등의 다양한 의류와 버킷햇, 비니, 크로스백 등의 잡화까지 총 17종의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뮤지션들의 다이내믹한 활동성을 반영한 루즈핏의 디자인과 정통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디자인 중 일부는 소속 래퍼 '스월비'가 직접 그린 아트웍이 사용됐다.

특히 '팔로알토웃음벨 티셔츠'의 경우 지난해 12월24일 깜짝 선발매 당시 2종 모두 무신사 실시간 랭킹 1,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1시간 만에 전량 품절되기도 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15일 0시 출시 직후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하이라이트레코즈 마스크와 스트랩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파오가 2021년 더욱 업그레이드된 'NEW 이지 퀼팅 재킷'을 출시했다.

작년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퀼팅 재킷을 봄 분위기에 맞춰 컬러와 디자인에 변화를 줘 5가지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오는 매년 1월 덤블 플리스를 핵심 상품으로 출시해왔지만 올해는 퀼팅 재킷의 인기에 힘입어 2021 첫 상품으로 이지 퀼팅 재킷을 선보였다. 클래식하고 기본적인 이미지의 퀼팅에 화사한 컬러감과 다양한 디자인을 더해 스파오만의 퀼팅 재킷을 탄생시켰다.

스파오의 '이지 퀼팅'은 재킷 하나로 클래식 웨어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며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재킷형, 베스트형, 크롭형 등 5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덤블카라 퀼팅 점퍼'는 목 부분의 귀여운 덤블카라와 소매 주름을 넣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리버서블 퀼팅 베스트'는 카라가 없는 조끼 형태의 퀼팅 점퍼로 재킷이나 패딩 안에 이너로 활용하기에 좋다. 

◆리바이스키즈 '스테이 내추럴' 공개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2021 S/S 시즌 콘셉트 '스테이 내추럴(STAY NATURAL)'을 공개한다.

리바이스키즈는 이번 시즌 콘셉트 인 '스테이 내추럴(STAY NATURAL)'을 통해 리바이스키즈가 추구하는 일상의 자연스러움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의 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2021년 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퀼팅 보머자켓'은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갖춰 신학기를 앞둔 우리 아이들의 외출복으로 제격이다. 원단에 퀼팅 처리를 해 볼륨감과 보온성을 높여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착용감이 가벼워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안감은 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으며, 소매와 카라는 시보리를 적용해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안하다. 색상은 베이직한 매력의 네이비와 여아를 위한 핑크 2가지로 준비됐다.

실내에서는 물론 근거리 외출 시에 착용하기 좋은 풀오버 아이템도 준비됐다. '슬리브레터링 로고풀오버'는 소매 부분에 심플한 레터링이 포인트 디자인으로 적용되었으며, 얇은 기모 안감을 사용해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봄 시즌에 원마일웨어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보머 자켓 및 풀오버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데님팬츠도 선보인다. '510 퍼포먼스 데님팬츠'는 허리 부분에 밴드를 처리해 활동적인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일상에서 버려지는 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인 '리프리브(REPREVE)' 소재로 제작해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패션 아이템이다.

◆TBJ '릴렉스드 라인'

한세엠케이(069640) 브랜드 TBJ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자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일일 팬츠'에 '릴렉스드 라인'을 신규로 추가해 선보인다.

TBJ '일일 팬츠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64만장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일일 팬츠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패션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코로나19 이슈로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손이나 소지품을 자주 넣는 주머니에 세균 번식을 막아주는 항균 소재 안감을 적용해 위생과 안전을 강화했다.

편안함과 실용성에 집중한 '컴포트룩'으로도 손색없다. 신축성 좋은 원단으로 양방향 스트레치가 가능하며 허리 부분에는 탄성 밴드를 사용해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어떤 체형에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릴렉스드 라인'의 경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여유있는 핏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살리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카키 3가지 심플한 컬러로 준비했다.

TBJ는 올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일 팬츠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과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

레드페이스가 칼바람을 막아주는 완벽한 방풍 기능으로 빈틈없는 따뜻함을 선사하는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멜란 웜 다운 하프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풍·투습 기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매서운 겨울철 칼바람은 막아주고, 땀은 외부로 효과적으로 배출해 줘 눈꽃 산행과 트레킹 등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해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소매의 이너 커프스는 목과, 소매의 찬 바람 유입을 막아줘 추운 겨울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밑단 옆선을 따라 적용된 슬릿 디자인과 스냅(SNAP) 디테일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여밈 부분은 지퍼와 단추 이중으로 처리됐으며, 가슴 앞쪽과 소매 부분에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 좋은 보조 주머니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장비 수납에 실용적이다.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과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캐주얼한 스타일의 남성용 재킷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가 있다.

◆알폰소 '언더웨어 컬렉션'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언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간절기 시즌 실내외에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봄 분위기 가득한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에 토들러부터 키즈까지 활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알폰소 언더웨어 컬렉션, 세븐일레븐 수미네 밥먹자얘들아·딸기&치즈 빅샐러드, 이마트24 아임이 두꺼비 젤리. © 각 사


상하복 언더웨어 6종은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후라이스 소재를 적용했다. 컬러 배색과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실내복은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몸에 딱 붙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어깨에 트임 처리 돼있어 입고 벗기 편안하다. '시리 후라이스 상하복'은 유니크한 그래픽을 새겨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연출이 가능하고 '체나 후라이스 상하복'은 넓은 어깨 프릴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최근 원마일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파자마 스타일의 언더웨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차르르 상하복'과 '오차르 상하복'은 몸에 달라붙지 않는 무형광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도트원단에 프릴 마감처리로 포인트를 줘, 한층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반소매 상의와 7부 길이 바지로 구성해 한층 넉넉하고 여유롭게 입을 수 있다.

한편, 알퐁소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간 원마일웨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언더웨어, 쫄바지, 양말류 등 원마일웨어 30여종 구매 시, 기존 적립금의 3배를 지급하는 트리플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알퐁소는 2021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월 고객 혜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수미네 밥먹자얘들아·딸기&치즈 빅샐러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김수미와 손잡고 2030세대를 응원하는 힐링 콘셉트의 도시락 '수미네 밥먹자얘들아'를 출시했다.

이번 도시락은 코로나19 사태가 1년 가까이 지속되면서 취업, 불황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30세대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븐일레븐과 김수미는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거르기 쉬운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푸짐한 한 끼를 구성했다.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국민 엄마 김수미가 2030 세대들에게 전하는 응원 영상도 세븐일레븐 유튜브에 함께 공개됐다.  

'수미네 밥먹자얘들아'는 떡갈비, 새우튀김, 매운 어묵볶음, 계란말이 등 김수미표 집밥 반찬들을 푸짐하게 담았다. 반찬 가짓 수만 12가지에 가성비를 높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묵은지를 활용한 수미네 반찬 시리즈도 선보였다. '수미네 김치찜', '수미네 닭볶음탕' 등 2종으로 깊고 시원한 맛의 묵은지 김치와 김수미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을 활용해 만들었다. 

'수미네 김치찜'은 담백한 돼지고기 목살에 묵은지와 매콤한 양념을 넣고 푹 끓여냈으며, '수미네 닭볶음탕'은 굵직한 닭다리살에 묵은지와 각종 채소를 넣어 달짝지근하게 볶아냈다. 중량은 500g으로 1~2인 가구가 즐기기에 넉넉한 양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세븐일레븐은  '숯불고등어구이' '숯불삼치구이' 등 2종의 간편 생선구이 상품을 선보였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생선요리들로 전자레인지에 50초만 돌리면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숯불생선구이'는 생선을 반으로 잘라 가시를 완전히 제거한 후 구워낸 만큼 가시를 발라낼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선 살의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햇빛에 말리는 반건조 과정을 거친 뒤 고온의 숯불화덕에 구워냈다. 숯불에 구워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잡고 은은한 숯불향과 고소함을 증대시켰다. 삼치구이에는 간장와사비 소스를 동봉해 취향에 따라 찍어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겨울철 국민과일로 떠오른 딸기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국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신상품들을 선보이며 구색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출시한 '딸기&치즈 빅샐러드'는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샐러드 상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리코타치즈에 상큼한 설향 생딸기와 신선한 각종 채소를 풍성하게 담았다. 샐러드와 곁들일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딸기요거트 드레싱을 넣었으며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감동란도 함께 담았다

또한 '생딸기 크레페'는 바삭하고 얇게 구워진 크레페 위에 누텔라 초코크림을 바르고 딸기와 생크림 등을 듬뿍 얹어 완성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이다. 설향 생딸기 다섯알을 풍성하게 올려 상큼함을 한층 더했으며 누텔라 초코의 달콤한 맛까지 어우러져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마트24 '아임이 두꺼비 젤리' 

이마트24는 이달 21일 하이트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PL상품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을 출시한다.

상큼한 청포도/달콤한 자두 2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주류 업계의 캐릭터인 두꺼비를 젤리로 만든 크로스오버 상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젤리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두꺼비 굿즈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의 두꺼비는 주류 업계의 대표적인 캐릭터 성공 사례로 꼽힌다. 실제로, 국내 최초 주류캐릭터 팝업 스토어 '두껍상회'에는 70일간 1만명이 다녀갔으며, 다양한 굿즈가 출시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두꺼비젤리도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을 출시한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가 9mg/g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아이배냇 엘더베리조아·칼슘하이롤,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 라한호텔 Love your 2021 프로모션. © 각 사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도 공을 들였다. 주원료로는 사질양토에서 재배한 6년근 수삼을 사용한다. 암반수로 세척해 잔뿌리 사이 이물질까지 제거하며, 맥반석 건조 방식의 증삼 기술, 저온 농축 기술로 성분 파괴 없이 농축액을 추출한다. 홍삼 고유의 진한 향은 물론,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운 것도 특징이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출시를 기념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배냇 '엘더베리조아·칼슘하이롤'

아이배냇이 '기적의 열매'라 불리는 엘더베리 농축액이 들어간 '엘더베리조아'와 튀기지 않은 고칼슘·고단백 곡물과자 꼬마 '칼슘하이롤'을 출시했다.

'엘더베리조아'와 '칼슘하이롤'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겨울 추위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아이들이 보다 간편하게 단백질과 칼슘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해썹) 등 안전기준을 지킨 가운데, 식용색소나 합성보존료 등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엘더베리조아'는 식약처가 정한 당류, 열량, 영양소 기준을 충족할 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 A·B·C와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 있는 엘더베리 농축액이 들어 있어 아이들의 감기 예방,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미국 농림부(USDA)에 따르면, 엘더베리의 항산화력 점수는 1만4697점으로, '수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4669점)보다 3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A·C), 무기질(칼슘, 철분 등)이 풍부한 아사이베리, 비타민C와 유기산이 풍부한 라즈베리 농축액도 들어 있어 아이들이 맛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안전캡을 적용한 스파우트 파우치에 빨대가 들어 있는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에도 용이하며, 별도의 희석 과정도 필요 없어 아이가 사계절 내내 어디서든 편리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과 칼슘 역시 아이에게는 중요한 영양소다. 단백질은 아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 꼬마 '칼슘하이롤'은 1봉(50g)당 칼슘이 150mg 이상, 단백질이 6g 들어 있어 아이들이 각 영양소 3~5세 권장 섭취량의 25% 이상, 30%를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백미, 흑미, 현미, 찰보리, 수수, 찹쌀, 서리태, 옥수수 등 국내산 곡물로 만들어 고소하며, 튀기지 않고 구워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다. 맛은 더블치즈, 감귤, 자색고구마까지 총 3종류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한 손에 잡고 먹기 편한 미니 사이즈면서도 시즈닝을 하지 않아 손에 묻지도 않기에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포장에는 지퍼가 내장돼 있어 먹다가 남길 때나, 외출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이 '브링 스킨카밍(Bring Skin Calming)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는 KF94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KF AD 화이트 등 종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KF-94'는 특허받은 천연 순면과 닥나무 한지로 만든 안감을 사용했으며, 한지를 구성하고 있는 섬유사이의 간격이 넓어 수분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건조시간을 단축시킨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한지 안감은 유럽의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 승인을 받은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보이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소재이다. 항균테스트 결과 99.6%의 차단력을 보였고 자외선 테스트 결과 역시 99.6%의 차단력을 보이며 제품의 품질력을 입증했다.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KF-AD'는 원단부터 생산까지 100% 국내산 제품으로 부드러운 프리미엄 원단을 안감에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편안한 착용감을 입증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비말차단 관련 허가 승인을 획득했으며 라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항균테스트 결과 99.6%의 차단력을 보였고 자외선 테스트 결과 역시 96.3%의 차단력을 보였다. 

◆라한호텔 'Love your 2021' 프로모션

라한호텔 그룹이 럭셔리 스위스 향수 브랜드 쇼파드 퍼퓸과 손잡고 'Love your 202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Love your 2021' 프로모션은 새해를 축하하고 장미빛으로 펼쳐질 빛나는 2021년을 기원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호텔측은 하이엔드 브랜드 쇼파드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라인 '러브 쇼파드' 제품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통해 호텔에서 경험하는 한층 럭셔리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러브 쇼파드'는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화려한 분위기의 향수로, 장미에 대한 찬사와 사랑에 대한 쇼파드의 철학이 담겨있다. 특히 장미와 '하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향수병과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해 풍부한 장미향이 특징이다.

라한호텔은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 로비에 'Love your 2021'을 주제로, '러브 쇼파드' 스페셜 포토존을 선보인다. 또한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한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에서도 향수를 직접 시향해볼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한다.

라한호텔 전사에서 선보이는 'Love your 2021' 패키지는 한층 럭셔리한 호캉스를 위한 △스위트 객실 1박 △러브 쇼파드(30ml) 증정 △쇼파드 디저트 세트(경주,전주,울산 한정) 등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3월31일까지 가능다. 

같은 기간 일반 패키지 이용 시에도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해피 쇼파드' 샘플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지점별 패키지 상세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러브 쇼파드 디저트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찬란한 2021년을 기원하는 장미빛 인생을 오마주 해 장미와 딸기를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로즈 스트로베리 케이크, 마카롱 등 디저트는 물론 에이드, 라떼, 티, 뱅쇼, 칵테일 등 다채로운 음료도 마련해 디저트를 맛보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더할 예정이다.

'러브 쇼파드 디저트 세트' 이용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 쇼파드 퍼퓸의 한정판 기프트 '러브쇼파드 30ml & 클러치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2월2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5일 개별 발표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