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달콤·대상웰라이프·동원홈푸드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1.15 16:35:21

[프라임경제] 1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달콤 봄 신 메뉴. ⓒ 달콤

다날F&B의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은 싱그러운 제철 딸기를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딸기 신 메뉴 3종을 출시한다. '딸기로 떠나는 여행'를 테마로 한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생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는 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 스무디에 생딸기와 딸기청을 듬뿍 올린 시즌 블렌디드다. '생딸기 레몬에이드'는 달콤한 생딸기와 레몬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출시된다.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포함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You are BERRY hungry(당신은 지금 딸기가 먹고 싶다)'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 파인애플, 복숭아, 코코넛이 어우러진 슬러시 음료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새콤달콤한 딸기와 은은한 자스민 향이 만난 '베리 자스민 티 펀치' 딸기와 밀크티, 펄이 들어간 '베리 버블 밀크티' 우유와 딸기가 만난 '딸기 라떼' 그리고 '딸기 주스' 등이다. RTD 제품 '찹찹시리즈' 2종,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디저트 브레드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도 함께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월19일부터 2월28일까지 딸기 신제품 포함 1만2000원 이상 픽업 서비스 이용 시 1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월28일부터 3월14일까지 딸기 신제품 4잔 구매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가 온라인 주문 시스템 '퍼플오더'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퍼플오더는 커피빈에서 지난 2020년 1월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서비스로 줄을 서지 않고 주문 가능하며 앱 내 알림을 통해 간편하게 픽업할 수 있다. 커피빈은 오는 18일부터 3주간 앱 결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빈 멤버스 앱에서 1회 5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반충전, 선물하기도 포함된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8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오는 2월에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퍼플오더 전용 1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며,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고객은 퍼플오더 전용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딸기 베이커리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딸기 음료 5종을 포함해 총 9종의 딸기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한 베이커리 4종은 미니 라운드 케이크부터 조각 케이크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딸기 치즈 케이크'는 이번 시즌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떠먹는 케이크 형태로 구현했다. '딸기 바스크 치즈'는 진한 바스크 치즈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생딸기를 올렸다. 해마다 선보이는 스테디셀러 '딸기 듬뿍 생크림 라운드'와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도 준비했다.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가 오는 24일까지 '신축년 새해 소망' 적어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2021년 신축년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 '21년 ○○해 죠스면'이라고 적고 해당 인스타그램 이벤트 컨텐츠에 댓글을 달면 된다. 예를 들면 "21년 로또 당첨되어 죠스면" "21년 여자 or 남자친구가 생겨 죠스면" "21년에는 멋진 아빠가 되어 죠스면" 등이다. 상품은 '대왕 죠스 바디필로우' 3명 '죠스노트 및 1만원 상품권'을 7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25일 오후에 개별 안내한다.

대상웰라이프, 공복혈당 잡는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홈쇼핑서 선봬.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을 식사 대용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당뇨병 환자의 공복혈당 개선뿐 아니라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밝혔다. 인체적용시험은 과체중 혹은 비만인 당뇨병 환자 2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대상자는 '뉴케어 당플랜' 2팩을 아침 식사 대신 8주간 섭취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와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대 영양소와 충분한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하고 있다. 특히 혈당 관리에서 중요한 당 함유량이 0%이며 탄수화물의 함량도 3%로 매우 낮다. 설탕 대신에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신규 설비인 DSI 멸균 시스템으로 더욱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공복혈당 개선에 도움이 되는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 당플랜'은 1월16일과 25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뉴케어 당플랜 96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92팩은 생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일시불 할인과 자동주문 할인 등 최대 할인 적용 시 정상가 대비 50% 저렴한 가격으로 '뉴케어 당플랜'을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은 1월16일 토요일 오전 7시20분과 1월25일 월요일 오전 6시에 진행된다.

고려은단이 오는 18일, 주요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려은단은 다가오는 설날을 대비한 설 맞이 기획전으로, 인기 있는 비타민C와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480정' 설 선물 한정 에디션을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당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은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 선물 한정 에디션'과 최근 선보인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외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증정품과 할인 쿠폰, 리뷰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도 선보인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음식폐기물이 기후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알리기 위해 못난이 농산물(맛과 영양에는 차이가 없으나 흠집이 있거나 중량 미달인 과일이나 채소)을 활용한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제로 푸드웨이스트 캠페인'을 오는 21일까지 전개한다. 올가와 네덜란드 대사관이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제로 푸드웨이스트 캠페인'은 음식폐기물 발생량을 최소화해 식량 자원 낭비를 줄이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는 송훈 셰프가 참여, 못난이 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로 만든 '제로 푸드웨이스트 요리' 2종(라구 파스타, 전복 리조또)을 올가 방이점 로하스 키친을 통해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송훈 셰프가 개발한 '제로 푸드웨이스트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문자로 발송된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제로 푸드웨이스트 요리' 1종과 식혜 부산물을 원료로 만든 '푸드업사이클링 에너지바' 1개, 그리고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안내하는 리플렛으로 구성된 '제로 푸드웨이스트 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일 150개 한정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총 1050개가 제공된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오는 24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한 후 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증정 메뉴는 날짜에 따라 다르다. 주말인 15일~17일, 22일~24일에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평일 기간인 18일~21일 주문 고객에게는 콜라 라지 사이즈가 각각 제공된다.
 

더반찬&, 각종 제수음식·과일로 구성된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 동원그룹

동원홈푸드의 더반찬&이 '프리미엄 차례상'을 오는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둠전, 쇠고기산적, 잡채,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손수 조리한 각종 제수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100%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됐다. 제수 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하지 않아도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어 간편하다.

더반찬&은 이와 함께 직접 조리한 수제 모둠전, 양념육, 나물 등 명절음식 개별 품목도 함께 판매한다. 1인 가구를 위한 소단량 상품도 함께 마련됐다. 더반찬&은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참치회 세트 △금천미트 한우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선물세트를 비롯해 과일, 특산물 등 각종 농축수산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프리미엄 차례상' 등 각종 명절음식과 식품 선물세트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더반찬&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오는 18일에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네이버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시그니처 1호 선물세트'는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3개로 구성했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LA 양념 갈비는 '시그니처 2호 선물세트'에서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3호 선물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 제품을 한 번에 담았다.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2개와 계절밥상의 숙성 담은 불고기 간장/고추장 각 한 개씩으로 구성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리빙 브랜드 '캅카(Kapka)'와 손잡고 '캅카 법랑 머그'를 한정 판매한다. '캅카'는 화려한 마블 무늬의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수입 브랜드다. 금속 소재에 무독성 유약을 발라 구워 내는 전통적인 법랑 제조 기법을 활용하고, 제품을 고온의 열로 구워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캅카 법랑 머그'는 물감을 흩뿌린 듯한 독특한 마블 무늬와 색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려한 무늬에 유리처럼 매끈한 광택이 더해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한다. '캅카 법랑 머그'는 오는 2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푸드가 고급 일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전골요리 메뉴 '소고기 스키야키' 신상품을 마켓컬리를 통해 출시했다.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 등 전 세계 각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현지화해 선보이는 LF푸드의 대표 간편식(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소고기 스키야키 신상품을 선보인다. 소고기 스키야키는 일본의 전통 전골 요리로 지역마다 조리 방식이 다른데, 모노키친의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는 고기를 살짝 익힌 후 육수와 각종 채소, 두부, 유부 주머니를 자작하게 졸여내 특유의 깊은 국물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모스제과는 '신제품 어워즈'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신제품 어워즈에는 '몸보신' 부문의 야채두부과자 '톡톡 튀는 신선함' 부문의 포테이토칩 트러플맛 '골라먹는 재미' 부문의 '멀티버스Ⅰ 과자세트' '추억의 몽글몽글' 부문의 '멀티버스Ⅱ 추억의과자세트'가 후보로 선정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제품 어워즈 제품군 4가지 중 하나를 골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월22일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코스모스제과 신제품이 담긴 신제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