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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서울관광재단, 디스커버서울패스 고객센터 운영 용역업체 선정 나서

2월1일 마감, 입찰 참가 중소기업 제한…기술평가90% 가격평가 10%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21.01.18 15:33:19

[프라임경제] 서울관광재단은 콜센터 위탁을 통해 디스커버서울패스 고객센터 상담대응체계를 정비하고 전문화하는 한편, 효과적인 민원대응 등 사업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업체 선정에 나섰다.

ⓒ 서울관광재단.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사업기간은 계약일로부터 올해 12월31일까지다.

주요 상담 내용은 디스커버서울패스 구매, 수령, 사용 문의 등에 대한 민원과 정책정보 전달 등을 안내한다.

상담범위는 전화상담을 비롯해 SMS, 상담톡, 챗봇관리, 이메일 응대 등이며 상담인력은 파트장 1명과 상담사 3명으로 구성된다.

입찰참가 자격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제한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사업자 선정방식은 기술평가 90%와 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한편, 제안 신청서 제출은 오는 2월1일 오전 11시까지 방문접수로 직접 제출해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공고명 : 디스커버서울패스 고객센터 운영 용역  
▶수요기관 : 서울관광재단
▶운영연력 : 관리인력 1명, 상담사 3명
▶사업기간 : 계약일~2021년 12월31일
▶사업금액 : 1억9500만원(부가세 포함)                        
▶입찰마감 : 2021년 2월1일 오전11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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