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탐앤탐스·굽네치킨·CJ제일제당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1.18 15:27:08

[프라임경제] 18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탐앤탐스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출시. ⓒ 탐앤탐스

탐앤탐스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BERRY NICE REVOLU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은 상큼한 국산 딸기의 맛을 살린 음료 △딸기 라떼 △딸기 홍차 에이드 △딸기 초코 탐앤치노 3종으로 구성했다. 탐앤탐스는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14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선불카드로 베리 나이스 레볼루션 음료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고객들에게 브리츠(Britz)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월31일까지는 해당 음료 구매시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를 1개가 더 추가 적립되는 '1+1 더블 적립'도 함께 실시한다.

고려은단헬스케어가 식전 및 공복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속편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리뉴얼 출시했다. '속편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알칼리성 칼슘을 더해 산성도를 낮춘 중성화 비타민C를 사용해 식사 전과 공복에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C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한 정에 비타민C 1000mg이 함유됐다. 리뉴얼과 함께 패키지는 비타민C 정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ALU-ALU(알루알루) 포장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제품 손상 방지를 위해 고려은단의 시그니처인 틴케이스에 담았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브랜드인 액티비아는 국내외 비건 시장 확대 트렌드에 발맞춰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든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를 출시했다. 대체 요거트(Yogurt alternatives)는 기존 요거트의 주 원료인 우유 대신 코코넛, 콩, 오트 등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요거트와 유사한 맛과 식감을 살린 새로운 형태의 요거트로,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 기존 요거트의 특징인 유산균은 대부분 그대로 담고 있다.

식물성 액티비아는 우유 대신 코코넛으로 만들어, 평소 우유나 요거트 등의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다. 여기에 액티비아만의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인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와 함께 1컵당(100g 기준) 3g의 식이섬유까지 함유하고 있다. 파인애플, 부드러운 복숭아, 블루베리까지 총 3가지 맛으로 깔끔한 코코넛과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이 우리 아이를 위한 아이 음료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 번 더 생각한 우리 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닌 '아이꼬야' 브랜드는, 우리 아이를 위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 소중한 엄마의 마음을 담은 남양유업의 이유식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 역시 우리 아이의 안심 먹거리라는 점을 최우선 가치로 뒀다.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는 국산 배와 국산 도라지를 오직 물로만 추출한 음료다. 또한 전통적인 중탕 방식으로 정성껏 우려서 만든 가운데, 고온단시간 살균공법을 적용해 더욱 안전한 제품으로 만들었다.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쌀과자 떡뻥'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일동후디스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아이밀냠냠 '유기농 쌀과자 떡뻥'을 최대 42% 할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여기에 네이버 공식몰의 구매 및 리뷰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돼 알차게 우리 아이 간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00만개 돌파 기념 '천만떡뻥' 4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수상 등급에 따라 호텔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아이밀 제품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카고 피자 이미지. ⓒ 굽네치킨

굽네치킨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30만 판 판매를 돌파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MZ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페이스북을 통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지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약 500명의 이벤트 참여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탱글탱글한 맛이 일품인 큼직한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도우는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굽네는 이를 기념해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피자 세트'를 구매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피자 세트'는 굽네 시그니처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 음료로 구성됐다.

하림이 자연실록 SNS에서신제품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닭똥집볶음 소금구이'와 가장 잘 어울릴 만한 사이드메뉴를 찾는 '찰떡케미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2월 출시한 'IFF 한판 불닭발볶음고추장맛'은 깨끗하게 손질된 닭발을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은 특제 소스로 양념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씹는 맛에 강렬한 매운맛이 더해져 스트레스를 날리기 좋다.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얇게 썬 닭근위 부위를참기름과 마늘에 볶아 잡내를 잡고 고소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홈술 안주는 물론밥반찬으로 즐기기 좋다.

참여 방법은 24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이벤트게시글에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닭똥집볶음 소금구이'에 가장 잘 어울릴 사이드 메뉴를 추천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6일에 발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카페에서 즐기던 고퀄리티 커피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유어 커피숍 앳홈 (Your Coffeeshop At Hom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주요 캡슐 커피 머신 7종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및 홈카페를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한다.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커피 못지 않은 수준의 커피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퀄리티 높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유어 커피숍 앳홈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1월18일부터 두 달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7가지 주요 커피 머신을 종류에 따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지니오 S 플러스와 작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콜로 XS 등 홈카페에 최적화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스타벅스 앳홈 돌체구스토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머그컵을 증정한다.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맛품질은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을 높인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입 크기의 비비고 만두, 8시간 끓여 깊고 진한 사골국물, 급속 냉동한 돼지고기 대파 버섯고명이 어우러져 만둣국의 맛과 정성이 그대로 담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서 3분만에 조리가 완성되는 '컵 용기형'으로 냉동만두를 굽거나 찌는 시간 없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향후 CJ제일제당은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는 혁신적인 '편의형 만두' 제품을 지속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계획이다.

한국피자헛이 오는 24일까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5000원, 첫 주문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기간 동안 가장 가까운 피자헛 매장을 검색하고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이용할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아이디당 1일 1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봄의 기운을 담은 향긋한 냉이와 바지락이 담긴 계절 한정 메뉴 '냉이바지락죽'을 출시했다. '냉이바지락죽'은 지난 2015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많은 사랑에 힘입어 매년 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별미다. 향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봄 대표 나물 냉이와 바다의 향을 간직한 쫄깃한 바지락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활력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는 겨울 강추위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지친 고객들에게, 설렘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봄기운을 하루빨리 전달함으로써 조금이나마 힘을 주고자 예년보다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

롯데리아가 1월18일부터 1월22일까지 5일간 인기 세트메뉴인 새우버거세트와 데리버거세트 함께 구매시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버거 단품으로 진행되었던 행사보다 업그레이드된 버거 세트를 할인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우버거는 롯데리아 창립초기 때부터 출시된 장수제품으로 특유의 소스와 풍미가 뛰어나 많은 마니아 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며, 데리버거 역시 30년이상된 인기제품으로 달달한 데리야키 소스와 패티, 레터스 등이 잘 어우러져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행사기간 내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매장방문이나 포장주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홈서비스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버거킹이 100% 순쇠고기 패티를 취향에 따라 쌓아 즐길 수 있는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를 새롭게 출시한다. 버거킹의 '스태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등 싱싱한 야채 및 고소한 치즈의 조화를 자랑하는 신규 메뉴다.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 개수를 선택해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커 4 와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2월14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얼 와퍼 챌린지 행사는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 되며, 압도적 크기의 '히든 스태커 와퍼' 주문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기간동안 '스태커 와퍼'를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시식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버거킹, #스태커와퍼, #리얼와퍼챌린지)를 포함한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