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대상웰라이프·버거킹·BBQ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1.25 15:41:36

[프라임경제] 25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25일 쿠팡 골드박스 진행.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고함량 균형단백질 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으로 쿠팡 골드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박스는 쿠팡에서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골드박스 이벤트는 1월25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4박스(64팩)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마시는 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이 균형 있게 구성된 균형단백질로 하루 2팩 섭취 시 단백질 18g과 BCAA 2000mg를 채울 수 있다. 또한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 필수아미노산 BCAA 3종이 모두 함유됐다.

버거킹이 1월31일까지 일주일 간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 한 개 가격으로 버거 두 개를 즐길 수 있는 '와퍼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 와퍼 또는 불고기와퍼 두 종류로, 단품 주문 시 버거 한 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와퍼와 불고기와퍼 두 가지를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교차증정도 가능하다. '와퍼 1+1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 협업해 일상 속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메뉴 '레드불꽃파워'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깨끗한 알프스 알파인 워터 베이스에 비타민b군과 타우린 등이 함유되어 있는 레드불 에너지드링크를 한 캔을 그대로 사용하고, 국내산 오미자를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토핑으로 비타민c가 풍부한 레드커런트를 올려, 영양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까지 더해진 색다른 맛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가 6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와이너리 '마쩨이'의 최상급 와인 '입수스(IPSUS)'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입수스는 1435년부터 6세기에 걸쳐 25대째 와인을 생산하고 있는 마쩨이 와이너리가 출시한 신제품 와인이다. 마쩨이 가문은 이탈리아의 저명한 와인 평가인 '감베로 로쏘'에서 만점인 3글래스를 34회 수상하며 토스카나(Toscana)주에서 최다 수상 기록을 보유한 와인 명가이고 '끼안티 와인'이라는 명칭을 처음 사용해 '끼안티 와인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다. 입수스는 마쩨이 와이너리 소유의 일 카지오(Il Caggio)포도원에서 친환경 방식으로 생산한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토양의 특색에 따라 달라지는 포도의 맛을 균일화하고자 포도밭을 18개 구역으로 나누어 수확해, 오크통과 스틸통에 분리 발효한 후, 약 32개월간 장기 숙성했다. 레드베리향, 장미향, 미네럴 향 등 화려한 풍미와 정교하고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위해 새롭고 창의적인 목소리를 낼 크리에이터를 찾는 온라인 공모전 '앱솔루트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ABSOLUT Creative Contest)'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평등과 자유, 지속가능성 등 진보적 가치를 꾸준히 전파해온 앱솔루트와 함께 우리사회를 더욱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자신의 창의력을 디지털 콘텐츠로 마음껏 펼칠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앱솔루트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는 △친환경 △성평등 △자기사랑 △존중 △사랑의 자유 등 그간 앱솔루트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온 5가지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2월 시작해 7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매달 1명의 '베스트 크리에이터'와 2명의 '슈퍼 크리에이터'를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베스트 크리에이터 수상작은 앱솔루트 보드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폰서드 광고로 소개되며, 슈퍼 크리에이터의 작품은 공모전 공식 웹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BBQ, 제주맥주와 손잡는다. ⓒ BBQ

제너시스 비비큐가 제주맥주와 손잡고 'BBQ-제주맥주 콜라보'를 선보인다. 양사는 최근 송파구 문정동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이르면 3월 중 황금올리브 치킨에 최적화된 산뜻한 프룻 에일 맥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기로 합의했다. BBQ는 산뜻한 풍미와 경쾌한 탄산감을 지닌 프룻 에일 맥주가 편한 음용감으로 맥주 자체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핫황금올리브치킨 등 올리브유로 튀겨낸 인기메뉴들과 환상의 조합을 이루며 치맥 매니아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향후 제품이 출시되면 제품 개발 및 관리는 제주맥주가, 유통과 마케팅은 제너시스BBQ가 담당할 예정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신년 스페셜 제품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와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흰 소띠 해인 2021년을 모티프로 기본에 충실해 영양만점 우유 본연의 순수하고 진한 맛에 집중한 빵·케이크 제품이다. 1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뚜레쥬르 매장에서 순진우유 시리즈 제품 구매 시 기본 10% 할인을 제공하고, 통신사 중복 할인 적용 시 최대 2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기획한 '순진우유 퐁당 랜덤 박스'도 신년 한정으로 선보인다. 순진우유 퐁당 랜덤 박스는 귀여운 우유갑 모양의 브레드 박스로, 순진우유 제품과 뚜레쥬르 베스트셀러 제품을 랜덤으로 구성해 직접 만든 수제 생크림 1컵과 함께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롯데제과가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오픈했다. '롯데스위트몰'은 다양한 차별화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우선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이번 자사몰을 통해 상시 운영 서비스로 전환했다.  '월간 과자'는 작년 3차례 한정판으로 출시,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또 한정판으로만 선보였던 뉴트로 패키지 제품을 '햇님 상회' 코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금 신상' 코너를 통해 롯데제과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견학 명소로 유명한 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의 체험 신청도 기존의 홈페이지에서 자사몰로 이관해 '스위트몰'을 통해서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스위트몰'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제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 등을 활용, 온라인 구매의 장점을 살렸다.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자사몰이 발행한 쿠폰을 활용하는 등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롯데제과는 롯데스위트몰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2월 말까지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로나 예방 말랑이 웰컴 키트(선착순 900명)를 증정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의 절대강자 '비요뜨'에 달콤함을더해줄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초코팝'은 서울우유 국산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와 초코볼에 톡톡 튀는 팝핑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욕구와 재미를 자극한다. 플레인 요구르트의 부드러움과 토핑에서 터져 나오는 톡톡한 식감이 일품이며 디카페인 커피분말을 사용해 카페인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비요뜨 초코크리스피'는 고소한콘플레이크에 화이트, 밀크, 다크 3가지 종류의 초코 코팅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특히건강에 좋은 다크 초콜릿을 50% 함유하고 있어 토핑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한다.

육수당이 집밥이 그리운 고객들을 위해 김치찌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김치찌개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햄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참치순두부 김치찌개 등 총 4종류로 출시됐다. 육수당의 김치찌개는 황태육수를 기반으로 만들어 한층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볶음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 촉촉한 두부, 짭짤한 감칠맛의 후랑크 소시지와 햄, 참치 등을 넣어 다양하게 김치찌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