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디아지오·남양유업·맘스터치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1.26 16:28:07

[프라임경제] 2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더블유 바이 윈저 '더블유 19' ⓒ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가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바이 윈저'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에는 국내 최초 32.5도의 저도주 '더블유 19(W 19)'와 '더블유 허니(W Honey)' 냉각 여과 공법으로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더블유 아이스(W ICE)'가 포함됐다. 선물세트에는 각 제품의 특징을 강조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적용됐다. 특히 지난해 7월 첫 출시된 더블유 19와 더블유 허니 패키지에는 샷 글라스 세트를 함께 제공해 프리미엄 저도주를 품격 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더했다. 더블유 바이 윈저 설 선물세트 3종은 전국 대형 할인매장 및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Salute)'가 설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댄싱 드래곤 에디션(Royal Salute 21YO DancingDragon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의 대표 위스키이자영국의 왕실을 상징하는 '21년 시그니처 블렌드'를 설 한정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영국 아티스트 '브렛 라이더(Brett Ryder)'가 아시아의 음력 설날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동양적인 화려함을 컨템포러리 아트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콜라주, 일러스트, 사진 등이 어우러져 상상력 넘치는 작품으로 인정받는 브렛은 아시아의 새해 요소들과 로얄살루트의 예술적인 세계를 조화롭게 재해석해 특별한 설 에디션을 창조해 냈다.

브렛은 이번 패키지에 새해의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용과 매듭 장식, 액운을 쫓아내는의미를 담은 불꽃놀이 등 아시아 설 문화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화려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특히 로얄살루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자가 21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아시아 그림체로 표현해 21년부터 시작하는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21년 새해의 의미를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가 새해를 맞아 홈카페 콘셉트의 선물세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홈카페 에디션'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이 홈카페 에디션Ⅰ'은 스카이블루 컬러의 머그세트와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으로 구성됐으며 '마이 홈카페 에디션Ⅱ'는 코코아 컬러의 머그세트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으로 구성됐다. 머그세트는 380ml(12.5oz)사이즈의 머그와 뚜껑, 티스푼, 컵받침의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올포유 홈카페 에디션'은 할리스커피의 인기 음료인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스틱(10개입)과 투고 텀블러로 구성됐다. 텀블러는600ml(20oz)의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컵 텀블러 형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카페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는 2월14일까지 진행된다.

행길이 운영하는 모범떡볶이가 간편식 HMR 제품 '모범easy떡볶이'의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알렸다. 46년 역사의 모범떡볶이는 전국 2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즉석떡볶이 프랜차이즈로 지난해 가정간편식 수요에 발맞춰 HMR 제품 '모범easy떡볶이'를 출시했다. 이후 쿠팡, 헬로네이처 등 온라인 주요 마켓에 입점해 판로 확대에 나섰으며 올 들어 킴스클럽을 필두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입점을 시작했다. '모범easy떡볶이'는 4대째 이어져 내려온 모범떡볶이만의 비법 소스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떡볶이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견의 관절 건강, 체중 조절, 장 건강 등 반려견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양질의 곡물과 야채를 더해 반려견의 균형 있는 건강을 돕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재배된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을 넣고,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을 함유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까지 돕는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는 미끄러운 실내 바닥 생활로 인해 쉽게 약해질 수 있는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건강담은식단 체중케어'는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거나 중성화 수술 후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 제품이다. '건강담은식단 장케어'는 불규칙적인 배변습관을 가졌거나 배변이 힘든 반려견의 장 건강을 집중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론칭을 기념해 아미오몰에서 '건강담은식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씨믹스 트릿' 간식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남양유업이 선보인 빨대 없는 맛있는 우유GT 테트라팩.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소비자와 함께 만든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은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 활동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친환경 캠페인 Save the earth는, 남양유업이 소비자 모임 '지구지킴이 쓰담쓰'과 '서울새활용플라자'와 함께 플라스틱 저감 및 환경 문제 개선을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펼쳐온 친환경 캠페인이다.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테트라팩'은 남양유업 쇼핑몰 남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남양유업은 제품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유업 앞으로 플라스틱 빨대 및 뚜껑 등을 보내주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신제품 '빨대 없는 맛있는우유GT' 1박스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가 홈카페를 위한 모든 것을 다 갖춘 '카페베네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한다. 카페베네 스마트스토어는 '나만의 카페를 위한 모든 것이 있는 곳'을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카페베네의 다양한 커피와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스토어는 판매 제품으로 카페베네의 커피에 대한 14년 노하우와 정성을 담은 콜드브루와 드립백 등의 커피 상품과 유리컵, 텀블러 등 일상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MD 제품 등을 다양하게 갖췄다. 카페베네는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찜 고객에겐 2000원 할인 혜택과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협업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위트있는 호랑이 캐릭터로 인기 높은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선보이는 리빙 제품이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는 활용도 높은 미니 타올 2종과 다용도 걸이 1종으로 구성됐다. 타올 하나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인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일러스트가 자수로 놓여 있다. 다른 타올에는 무직타이거 특유의 그림체로 그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 그림 자수가 놓여 있다. 투썸 제품을 9000원 이상 구매하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약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드롭탑은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딸기음료 5종을 할인 판매한다. 21%부터 최대 26%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딸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딸기음료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딸기라떼는 21% 이상 할인 판매한다. 딸기 젤리주스와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는 24%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가장 높은 할인율인 26%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매일유업이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씨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26일 온에어되는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CF는 과거 화장품 브랜드 CF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지난 12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파리바게뜨가 2021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Henri Matisse)'의 작품을 오마주(hommage)한 디자인의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러블리 펭수 △히든픽쳐초콜릿 △로맨틱기프트 △로맨틱하트 △폴인러브 △러브인하트 등이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핑크 빛의 향긋한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들렌과 바삭한 쿠키 등을 풍성하게 담은 '스위트 홈 마들렌' 등이다

빙그레가 커피 제품 최초의 무라벨 컨셉으로 출시한 '아카페라 심플리'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 빙그레 '아카페라'는 국내 냉장 페트 커피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커피 브랜드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최근 식품업계의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친환경 컨셉의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한 온라인 전용 커피 신제품이다. 필름 라벨을 없애 분리배출이 용이하며, 용기 감량 설계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했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듀얼브루(에스프레소+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한 원두 추출액을 사용해 첫 맛은 진하고 뒷 맛은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400ml 용량으로 제작됐으며, 검정색 뚜껑의 아메리카노와 녹색 뚜껑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2종이 출시됐다.

탐앤탐스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의 '대량구매관'을 'WHOLESALE(홀세일)'로 개편했다. 탐앤탐스는 고객들의 성원과 요구에 부응해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을 'WHOLESALE'로 이름을 바꾸고,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리뉴얼 오픈했다. WHOLESALE 대량구매 라인업에 추가된 상품은 △2021년 설 선물세트 5종 △카페라떼 스틱커피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캡슐커피 3종 △파스타 3종 등이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더 사면 더 살수록 더 저렴한 탐앤탐스몰 WHOLESALE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14일까지 대량구매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맘스터치가 '배민 선물하기'에 입점한다. '맘스터치 배민 선물하기'를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 들어가 맘스터치 브랜드를 클릭하고 판매 중인 상품권을 구매하면 된다. 특히 구매에서부터 사용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유용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