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화제 심형래의 영구포차, 오직 맘마먹자에서만 2+1

2021-02-05 15:50:00

- 심형래의 영구포차, 오직 맘마먹자에서만 2+1 파격 제공

[프라임경제] 동네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운영하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TV방송으로 화제가 된 심형래의 '영구포차'를 출시했다. 더맘마는 동사가 운영하는 장보기 플랫폼 '맘마먹자'에서 해당 '영구포차'를 특별한 이벤트 행사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심형래의 영구포차가 맘마먹자 앱에서 2+1 할인 행사중이다. ⓒ 더맘마


더맘마에서 출시한 '영구포차'는 코미디언 심형래의 '영구' 캐릭터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술안주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구성은 △무뼈닭발 △매운오돌뼈 △치즈불닭 △단짠불고기 △매콤불고기 △매콤치즈불고기 등 총 6종이다.

더맘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개발 단계부터 '직화'가 주는 감칠맛을 제품에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 여기에 일부 제품에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중독성 있는 맛을 탄생시켰다. 뼈를 제거해 간편함을 살린 '무뼈 닭발'을 비롯, 오돌뼈 부위를 직화로 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매운 오돌뼈' 등 추억 속 포장마차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인기 술안주 메뉴로만 구성했다.

더맘마는 맘마먹자를 통해 영구포차를 구매한 모든 구매자들에게 2개 구매시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내용은 간단하다. '맘마먹자' 앱을 통해 '영구포차'를 2개 주문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하나를 덤으로 주는 것이다. 2+1 행사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은 오직 맘마먹자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한편 심형래가 현재 모델로 활동중인 동네마트 O2O플랫폼 프로토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맘마는 동네마트 장보기 전용 배달앱 맘마먹자를 통해 전국에 분포한 중소형 식자재마트들과 가맹을 맺고 소비자들에게 비대면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 중인 기업이다. 더맘마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0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혁신대상에서 기재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1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