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 아이마켓서 원격근무 솔루션 판매

2021-02-08 11:04:41

-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국내기업 원격근무 환경 구축"

[프라임경제] 어바이어가 기업의 원격근무와 화상회의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MRO (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 기업소모성자재) 기업 아이마켓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어바이어가 아이마켓을 통해 원격근무 술루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어바이어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가 활발해지면서 어바이어는 아이마켓에 자사 제품을 공급해 비대면 유통망을 강화하고, 기업 고객들이 원활한 원격근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도울 방침이다.

아이마켓에서 판매되는 어바이어의 솔루션은 △HC050 (고급형 화상카메라) △HC020 (화상카메라) △B109 (블루투스 스피커폰) 등 화상회의 장비이다. 화상카메라 HC050은 중소규모 회의실 크기에 최적화된 72.5°의 시야각을 제공하고 천장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HC020은 소규모 회의에 최적화된 화상카메라로, 104°의 넓은 시야각을 갖춰 좁은 회의 공간에서도 참가자들이 편안하게 회의를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폰 B109는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360° 전방향 마이크가 탑재돼 어느 방향에서 이야기하더라도 목소리가 선명하게 전달되는 것이 강점이다.

어바이어 관계자는 "어바이어 스페이시스는 최대 500명까지 참여해 화상회의나 협업이 가능한 플랫폼"이라면서 "PC나 노트북은 물론 휴대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메시지 전송, 영상 회의, 파일 공유 등의 기능을 갖춰 원격근무의 효율성을 향상한다"고 설명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