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리온·롯데제과·배스킨라빈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09 15:22:27
[프라임경제] 9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오리온 몽키나나 제품 이미지. ⓒ 오리온


오리온은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을 제공하는 '에어레이션' 젤리와 쫄깃한 일반 젤리의 두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중식감 젤리 '몽키나나'를 출시한다. 몽키나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원숭이 모양에 이중 식감과 3가지 맛을 담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머리와 몸통 부분은 젤리 속에 공기를 주입한 에어레이션 젤리를, 꼬리 부분은 쫄깃한 일반 젤리로 만들었다. 식감 외에도 원숭이 머리는 바나나 맛을, 몸통은 딸기 맛, 꼬리는 요구르트 맛을 적용해 부위별로 서로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재미를 위해 원숭이와 어울리는 바나나 모양의 바나나 맛 젤리도 함께 담았다.

롯데제과가 '몽쉘'의 모양과 특징을 그대로 살린 '몽쉘 젤리'를 선보였다. 이 신제품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로 출시, 젤리셔스는 10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몽쉘 젤리는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모양도 몽쉘을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이 신제품은 3층 구조의 젤리 형태로 원형의 투명한 트레이에 담겨 있다. 이 제품은 두 가지 식감의 젤리를 결합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중간에 위치한 빨간색의 딸기맛 젤리는 젤리 본연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위, 아랫부분에 있는 하얀색 젤리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해 폭신한 식감을 살렸다. 또 젤리 겉면에는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하고 몽쉘만의 특징인 줄무늬 데코레이션까지 구현하는 등 몽쉘의 세부적인 특징까지 그대로 적용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나100%' 우유가 '목장에서 식탁까지' 오는 단계별 과정을 만든 AR(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나100%'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타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AR 체험 콘텐츠를 강화하고 나섰다. AR 콘텐츠를 체험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서울우유 '나100%' 우유팩 측면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확인하거나, 서울우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AR 체험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AR 콘텐츠를 체험한 후 영상과 관련된 문제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2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PRO, LG 트롬 스타일러, 서울우유 자사몰 '나100샵' 5000원권 할인쿠폰, 서울우유 '나100%' 200ml 등 경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최근 다양한 나라에서 가져온 도시들의 커피 스타일을 통해 커피 한 잔으로 세계 여행을 떠나는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월드 익스플로레이션(World Explorations)' 커피를 선보였다.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커피 4종은 모두 '룽고' 커피로,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의 '룽고' 버튼을 눌러 추출했을 때 최상의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다. 이탈리아어로 길다라는 뜻을 가진 '룽고'는 '에스프레소(40ml)' 보다 오래 추출해 110ml로 즐기는 커피다. 룽고는 에스프레소를 내린 컵에 뜨거운 물을 더한 아메리카노와는 달리 에스프레소를 길게 추출해 만들어지며, 커피의 깊은 향을 보존해 주는 크레마와 룽고의 부드러운 바디감을 잘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룽고 커피는 전국 17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KFC가 설 연휴를 맞아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단 3일간, 공식앱을 통해 '치킨버켓'을 40% 할인가로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치킨버켓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또는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동시에 KFC는 최근 선보인 '커넬고스트헌터버거' 단품 구입 시 500원만 추가하면 '트위스터'를 제공하고,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재출시 기념으로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케이준후라이와 그레이비소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솔가가 오는 28일까지 솔가몰에서 2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생활이 길어지며 햇빛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D는 현대인들의 필수 비타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에 한국솔가는 인기 제품인 비타민 D 제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프로모션과 함께 솔가몰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솔가는 2월 한달 동안 솔가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10% 할인쿠폰∙무료배송 쿠폰∙적립금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가 무신사와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다. ⓒ 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와 협업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Light weight crew socks) 세트'를 9일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무신사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 6종의 컬러를 적용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세트'를 선보였는데 △뉴욕 치즈케이크(베이지) △민트 초콜릿 칩(민트) △체리쥬빌레(핑크) △알폰소 망고(옐로우) △블랙 소르베(블랙) △아이스 밀카 초콜릿(브라운) 플레이버의 컬러를 양말에 적용하여 달콤함과 유니크함을 더했다.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부터 브라운과 블랙 컬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매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할리스커피는 주말 또는 공휴일에 매장을 방문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리스 레드데이' 프로모션은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한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1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프로모션 혜택은 매 휴일마다 1일1회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최대 27회 할인받을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의 경우 크라운 적립과 멤버십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샹빠뉴(Champagne)지역 최대 와이너리 '떼땅져'가 생산하는 '떼땅져 레폴리 드 라 마께트리(Taittinger Les Folies de la Marquetterie,이하 떼땅져 레폴리)'를 출시한다. 떼땅져는 1734년 프랑스 샹빠뉴 지역에 설립된 와이너리를 '피에르 떼땅져(Pierre Taittinger)'가 계승한 가족경영 샴페인 하우스의 대표 브랜드로,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연간 550만병이 소비된다. 이번 신제품은 떼땅져가 소유한 와이너리 '샤또 드 라 마께트리'의 싱글 빈야드 '레폴리'포도밭에서 생산된 샤르도네(45%)와 피노누아(55%)품종만을 사용했다.

특히, 5년 이상 지하 셀러에서 숙성해 복숭아향과 부드럽고 섬세한 기포의 복합적인 맛을 구현했으며, 뛰어난 깊이감과 균형감 속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유명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92점, 미국 와인 잡지 '와인스펙테이터'가 93점으로 평가했다. 떼땅져 레폴리는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설렌타인데이(설+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0일 저녁 7시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날짜가 겹친 만큼 케이크, 디저트 선물부터 설렌타인데이 홈파티를 위한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방송은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박현실 기상캐스터가 출연해 다양한 설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한 꿀팁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축년을 맞아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소를 형상화한 입체형 케이크 '2021새해 복 많이 받으소' △펭수를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 케이크 제품 △정성껏 구운 바움쿠헨과 100일간 숙성한 밀가루와 목초란(木醋卵), 아카시아 벌꿀 등으로 반죽해 나무틀에서 구워낸 '진(眞) 카스테라' 등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 20%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방송이 진행되는 10일부터 1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가 올해 설렌타인 연휴에 철저한 방역지침으로 안심 운영을 실시한다. 전국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매장은 연중무휴 운영으로 이번 설 연휴 정상 영업한다. 안전한 외식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방역 기준으로 매장을 관리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를 마친 조리 환경에서 음식을 조리해 매장 방문은 물론 배달 주문 시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빕스(VIPS) 매장은 대구 턱살구이, 통연어구이, 피쉬 빠삐요뜨 등 다양한 그릴 씨푸드를 즐기는 '씨푸드 그릴 존'과 함박, 감바스 등을 취향에 맞게 바로 조리해 즐기는 '씨즐링 그릴 존'이 운영 중이다. 계절밥상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한식 반찬 재료를 사용해 재해석한 한식 콘셉트의 수제 특선 초밥 총 15종도 있다. 제일제면소는 새해 별미국수로 진한 한우 사골 육수에 큼지막한 왕만두를 올린 '사골 왕만두 칼국수' 등을 판매중이다. 더플레이스는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추천한다.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 '하프앤하프 피자' 등 매장 메뉴 그대로 집에서 간편한 조리로 즐길 수 RMR(레스토랑 간편 조리식) 쿠킹박스로 설 연휴를 재미있게 보내기 좋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