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피자헛·남양유업·던킨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10 15:44:07
[프라임경제] 10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피자헛, 와우박스 2종 출시. ⓒ 피자헛


한국피자헛이 피자와 사이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와우박스'는 '월드 스트리트 푸드'와 '베스트 컬렉션' 2종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피자와 사이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피자는 메가크런치와 프리미엄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월드 스트리트 푸드 와우박스'는 해외의 인기 스트리트 푸드를 피자헛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피자와 하와이안 갈릭치킨, 이태리 페투치니 파스타, 대만 연유치즈볼로 구성됐다. '베스트 컬렉션 와우박스'는 피자헛 베스트 사이드 메뉴만 담은 구성으로 피자와 함께 리치치즈파스타, 오리지널 윙, 고르곤졸라 치즈볼 등의 사이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어비 설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유식 이용간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이유식 소분 시 보관하기 편리한 레이첼바커 도자기 이유식 용기를 1개씩 증정해 왔다. 케어비 서비스와 함께 해당 이유식 용기에 대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가운데, 케어비는 이번 설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4개까지 기존 이유식 용기를 받은 고객들에게는 추가 3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 이벤트 페이지에 홍보한 내용을 링크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케어비 식단 무료 제공 및 참여자 전원에게 몰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KFC가 지난해 8월 선보였던 프리미엄 통다리순살 제품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했다.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최초 출시 전에도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많았으며, 재출시 요청 또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커넬 샌더스의 11가지 비밀 레시피를 통다리순살에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다리살과 오리지널치킨의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KFC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케이준후라이, 그레이비소스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후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가 2021년 신축년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소띠 모여라!'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소띠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와 함께 2021년에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족 혹은 친구 등 주변의 소띠 지인을 댓글에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10명에게는 일동후디스 하이밀크와 트루맘 프리미엄 프로젝트 3-4단계를 아기 월령에 맞춰 증정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어거스틴과 콜라보레이션 메뉴 '기네스 뿌 팟 봉 커리'를 출시했다. 신메뉴 '기네스 뿌 팟 봉 커리'는 소프트 크랩을 바삭하게 튀겨 커리로 볶아낸 생어거스틴의 베스트 메뉴 '뿌 팟 봉 커리'에 기네스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메뉴다. 통째로 튀겨낸 소프트 크랩에 코코넛 밀크와 스크럼블 에그, 기네스의 부드러움이 더해진 커리 양념으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칠맛을 완성했다. '기네스 뿌 팟 봉 커리'는 오는 3월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생어거스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기네스 2병과 기네스 뿌 팟 봉 커리 세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던킨은 '설날 도넛팩' ⓒ 던킨



던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풍성한 구성의 도넛 세트와 커피 상품도 선보인다. 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명절 연휴기간 배달 채널을 확대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주문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해피앱에서 픽업 및 배달 주문으로 던킨을 이용할 경우, 최대 6000원 할인과 함께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할 경우 각각 5000원, 3000원의 혜택을, 네이버 스마트주문을 통해 6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에는 네이버 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던킨은 풍성한 구성의 '설날 도넛팩'을 선보인다. '설날 도넛팩'은 오는 14일까지 판매되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6개입/12개입)' 또는 '구움 도넛(6개입)'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달콤한 도넛을 선호하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를, 담백한 맛을 찾는다면 오븐에 구워 담백한 '구움 도넛' 세트를 추천한다. 연휴 동안 던킨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피 캡슐, 드립백, 스틱 등을 별도 패키지에 담아 설 선물로 제격인 상품으로, 오는 14일까지 매장에서 던킨 커피 상품 구입시 해피앱을 제시하면 2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순살바삭강정' 세트를 판매한다. '순살바삭강정' 세트(14팩)는 달콤한 맛(7팩)과 매콤한 맛(7팩) 두 가지로 구성됐다. 11일 오후 1시20분부터 40분간 라이브 방송 또는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BBQ의 순살바삭강정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과 육즙이 풍부한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했으며 얇은 튀김 반죽을 두 번 입혀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기 조리만으로도 바삭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는 11일과 13일 이틀 동안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 1판을 더 증정한다. 먼저, 11일 258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방문포장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주문 시 장바구니에 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2 판을 선택하면 1판을 무료로 제공하며 일부 매장에 한정해 오프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13일에는 방문포장 1+1 이벤트,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클래식 피자 한판 더 이벤트, 방문포장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연휴 기간 실시되는 방문포장 이벤트는 매장 별로 할인 행사가 상이하다.

이와 함께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 각 카테고리 별로 1개씩 주문 시 총 금액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렌타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문 시 주문 건당 400원씩을 희망 나눔 기금으로 적립하여 서울대어린이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및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이 지원된다.

하이트진로는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 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아는 형님>편 등 진로 출시 이후 선보였던 광고들을 총망라했다. "높이뛰기, 서핑, 그리고 예능 출연까지,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하는 내레이션과 두꺼비의 맹활약상이 펼쳐진다. 이어 "싸~악 넘어가는 초깔끔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라는 외침과 함께 부드럽게 뒤로 넘어가는 두꺼비의 모습이 나타난다. '소주의 원조, 진로'자막과 내레이션을 끝으로 '더 열심히 해야지!'하며 또다른 일을 향해 출발하는 결의에 찬 두꺼비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캡슐 컬렉션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은 제주삼다수가 노스페이스, 효성티앤씨,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자원순환 프로젝트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의 일환으로 출시된 친환경 패션 아이템이다. 제주삼다수가 제주에서 수거한 폐페트병 100톤을 효성티앤씨가 재생섬유 '리젠제주'로 재생산하고, 노스페이스가 이를 활용해 의류 및 소품으로 재탄생시켰다. 

제주삼다수는 12일부터 1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이벤트를 열고 기간 내 참여한 고객 중 12명을 추첨해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삼다수 브랜드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서 친환경 패션 출시를 함께 나누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에코 후디'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2등(4명)에게는 동 컬렉션의 스웨트셔츠를, 3등 6명에게는 볼캡 모자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