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빙그레·매일유업·탐앤탐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16 16:10:32

[프라임경제] 1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빙그레 프리미엄 굿즈 스카프세트. ⓒ 빙그레

빙그레가 지난해 론칭한 브랜드 '꼬뜨-게랑(Côtes Guerang)'을 활용해 스카프 1종과 넥타이 3종을 출시한다. 100% 이태리 직수입 실크를 사용한 스카프 제품은 기업 SNS 마케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빙그레 왕국'을 새겨 넣었다. 고급스러운 붉은 색상에 빙그레 왕국을 대표하는 제품 이미지와 문장을 패턴화해서 다채롭고 조화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넥타이 3종 역시 100% 실크 트윌 원단을 사용했으며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캔디바의 패턴을 적용해 재미와 디테일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빙그레의 이번 프리미엄 굿즈는 무신사 스토어의 래플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은 응모자 들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정판 제품에 주로 적용하는 판매 방식이다. 이번 제품은 18일 오전 10시에 래플 응모를 시작, 21일 오전 10시까지 72시간동안 응모를 하여 22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들은 22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굿즈와 함께 빙그레 제품(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이 포함된다.

롯데제과 나뚜루가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전면 리뉴얼, 디저트 숍 '나뚜루 시그니처'로 새롭게 선보였다. '나뚜루 시그니처'는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크로플, 아포가토 등 다양한 형태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다. 포화 상태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에서 벗어나 복합적인 카페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현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젊고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나뚜루 시그니처'는 기존 로고의 폰트를 그대로 살리되 구름 모양의 디자인을 없애는 등 보다 간결한 디자인으로 바꿨으며 외관의 디자인도 나뚜루를 상징하는 주요 색상인 녹색을 보다 과감하게 강조하고 골드 사인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살렸다. 내부 인테리어 또한 원목 마감재를 사용해 자연의 느낌을 살리고 곳곳에 따뜻한 자연 빛 조명을 적용하여 사진을 찍었을 때 가장 아름다운 색상이 나올 수 있도록 했다.

용산점 오픈을 열흘 앞둔 팀호완은 공식 SNS에서 시식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시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팀호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팀호완 용산점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기간 중 방문하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팀호완 용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늘(16일)부터 다음주 월요일(22일)까지 진행되며, 방문 가능 기간은 3월1일부터 5일까지로 당첨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시식권이 제공된다.

KFC가 풍미를 더해주는 그레이비소스를 곁들인 신제품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출시했다.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지난해 3월 출시된 '켄터키치킨버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풍미 가득한 그레이비소스와 부드러운 감자치즈 소스, 페퍼드레싱 등 다양한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해쉬브라운 등의 식재료를 더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7일간, 신제품 버거 2개 가격에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2개와 텐더 2조각,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비버거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날 그룹의 푸드테크 전문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은 로봇카페 비트 3세대 모델(이하 비트3X)의 쇼룸을 오픈하고, 사전 방문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다날 분당 본사에 위치한 비트3X 쇼룸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 예약 접수를 완료한 개인이나 법인, 미디어 등 모든 인원에 공개된다. 비트3X 쇼룸 방문 예약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로봇카페 비트 앱 또는 비트코퍼레이션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트3X는 비트코퍼레이션의 축적된 푸드테크 역량으로 탄생한 '아이매드'(i-MAD) 플랫폼이 최초 적용된 로봇카페다. 무인 매장 자동화 운영 플랫폼인 아이매드는 매장 제어 및 관리 유지(Maintenance), 운영 자동화(Automation), 데이터(Data)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integration) 플랫폼 서비스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소비 환경에 맞는 푸드테크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던킨이 주요 매장에 24시간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하고, 배달 전용 메뉴 '던킨 투나잇'을 새롭게 출시한다. 먼저, 던킨은 일부 매장에 심야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배달 이용률이 높은 강남본점, 강북구청사거리점, 선릉역점, 상록수역점, 연신내점, 화곡역점 등 12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해피오더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던킨 투나잇'을 비롯해 던킨의 모든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메뉴 '던킨 투나잇'도 선보였다. 던킨 투나잇'은 '던킨만으로 충분해!(Dunkin' is Enough)'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배달 및 포장 특화 메뉴다.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킬바사 소시지 버거 △내쉬빌 치킨버거 △순살 치킨 텐더 △떠먹는 떡볶이 도넛 등으로 구성됐다. 총 5가지 세트 메뉴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 전용 메뉴는 모두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다.

매일유업 상하키친 신제품 감자크림스프, 버터치킨카레. ⓒ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 브랜드 상하키친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제품은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와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2종이다.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 포장을 개봉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이다. 매일 유크림을 비롯해 상하 자연치즈, 직화 로스팅 숙성카레 등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는 큼직한 감자큐브에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는 숙성 카레분을 가마솥 직화로스팅 방식으로 조리해, 더욱 깊고 진한 카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소한 버터와 토마토로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구현, 아이들도 먹기 좋은 맵지 않은 카레를 완성했다. 건조하지 않은 원물 형태의 국산 닭안심살과 다양한 국산 채소로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렸다.

오뚜기가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해 게임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용기면을 출시했다. '게이머즈컵'(GAMER'Z CUP)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로, 가정 내 게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이용률 증가로 간편하고 편리한 용기면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오뚜기의 신규 브랜드다. 용기면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에 맛과 영양을 보강한 라면으로 개발했으며, 배달앱 내 인기 카테고리인 중식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짬뽕'의 맛으로 출시했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배추, 목이버섯 건더기 등 원물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야채 육수로 얼큰하고 진한 맛의 고기짬뽕을 그대로 재현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선사하는 버츄오 플러스(VertuoPlus)를 '매트 블랙(Matte Black)' 컬러로 공식 출시했다. 무광의 시크한 매력으로 프리미엄한 홈카페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인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은 작년 2월 한정판으로 부티크에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어, 이번 공식 출시를 통해 동일 제품을 모든 공식 판매처에서 선보이게 됐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향의 커피로 다른 차원의 경험을 선사하는 '버츄오 플러스'는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까지 최적의 조건으로 맞춰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 건기식 제품을 최대 36% 할인가로 선보인다. 판매제품은 총 9종으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제품 및 신제품 건기식 8종인 △하이뮨 NCS멀티비타민&미네랄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하이뮨 밀크씨슬&홍경천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 △하이뮨 징코&코엔자임Q10 △하이뮨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하이뮨 오메가3 rTG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했다. 일동후디스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확정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자동 지급하는 구매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후 톡톡 메시지 혹은 댓글에 아이디를 인증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하이뮨'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하이뮨 신제품을 증정한다.

탐앤탐스가 제42기 갤러리탐(Gallary耽) 전시를 오는 4월5일까지 수도권 7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전시는 4월5일까지 서울, 남양주 등 수도권 내 7개 탐앤탐스 매장에서 총 7명의 작가 별 개인전이 진행된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이상미 작가의 '사랑의 성분' △역삼2호점에서는 박주영 작가의 'Wi__ow' △창동본점에서는 김희진 작가의 'Evidence of Life' △블랙 더 스토리지점에서는 조설화 작가의 '스쳐가던 선과 면'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박보람 작가의 '만개(滿開)' △블랙 파드점에서는 정보라 작가의 '어느 하루' 전시가 진행된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온라인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예술품 판매 플랫폼인 갤러리탐 네이버 아트윈도에서 4월5일까지 '새해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작가들의 정성이 담긴 예술품을 20만원대부터 최대 150만원까지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작가의 친필 서명이 담긴 작품 보증서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17일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 시 모든 피자를 배달 50% 할인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배달 30%, 포장 4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피자 한판 이상 주문 시 할인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