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동영상 제작 툴 '타일', 75%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2-17 17:21:02

- 1인 사업자·소규모 법인·프리랜서 대상

[프라임경제] 카드뉴스 ·동영상 자동 제작 툴 '타일'(tyle.io)을 서비스하는 투블루(공동대표 우혁준·이흥현)가 지난 15일부터 75%의 요금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카드뉴스 ·동영상 제작 툴을 제공하는 타일이 7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타일

이번 세일은 사용량이 증가할수록 서버 관리 등 제반 비용 부담이 커지는 구독형 모델로서는 이례적인 할인율이다. 기존 요금제 대비 약 2~3배 정도로 동영상 렌더링 및 이미지 추출에 소요되는 시간은 늘어나지만,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대표는 "그간 지속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 혁신 활동을 수행해 왔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서비스 내에 새롭게 적용한 저비용 고효율 인프라 구성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라 밝혔다.

또한 "이번 할인 이벤트 요금제는 타일의 B2C 고객들에게 적합한 수준으로 개발됐다"며 "저렴한 비용으로 꾸준히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고자 하는 1인 사업자, 소규모의 법인, 프리랜서 등을 주요 타겟으로 꼽고 있다"고 전했다.

'타일'은 블로그 썸네일부터 간단한 슬라이드쇼 동영상, 그리고 카드뉴스와 같은 홍보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솔루션이다. 급한 순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4000여개 기업에서 활용, LG전자나 LG하우시스 등 LG그룹에서도 일부 도입해 사용하고 있는 국산 솔루션이다. 

현재 B2B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동영상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추가로 개발 중에 있으며 올해 상반기 중 런칭할 예정이다.

한편, 타일 서비스를 운영하는 투블루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