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가축 질병 예방 보조사료 2종 신규 출시

2021-02-18 11:26:28

- 초유99·커스탄 2종 선봬, 장 건강·면역력 향상 효과

[프라임경제] 대한뉴팜(054670)은 가축 질병예방 보조사료 제품인 '초유99'와 '커스탄'을 신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대한뉴팜이 가축 질병예방 보조사료 제품인 '초유99'와 '커스탄'을 신규 출시했다. ⓒ 대한뉴팜


초유99는 고순도 초유 및 송아지 장내 건강을 증진시키는 생균 복합제이다. 대한뉴팜은 IgA(면역글로불린-A)와 IgG(면역글로불린-G) 등이 다량 함유된 최고급 미국산 초유 유통 업체와 공급계약을 맺고 초유99 제품을 출시했다. 초유 99는 99.8% 순도 제품으로, 초유 급여 효과를 빠르고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초유 급여는 신생 송아지의 질병 예방을 위해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로 알려져 있다. 송아지의 설사를 예방하기 위한 면역물질은 초유로만 공급이 가능하며, 24시간 이내 급여가 필수적이다. 체중의 6% 이상의 충분한 초유를 공급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어미소는 분비량이 충분하지 않다. 

커스탄은 흡수력을 향상시킨 커큐민과 특수 코팅 탄닌산의 복합제제로 면역촉진, 항바이러스, 항균, 항염증 및 생산성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천연물 유래 제품이다. 

항생제 휴악기간으로 인해 치료가 곤란한 육성돈에서 비육돈 구간 소화기 질환 돼지에 커스탄을 급여한 결과, 설사 증상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구제역 등 백신 접종 전후에 급여할 경우 화농 발생도 크게 줄어들었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향후에도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들과의 협업 및 공동개발을 진행할 방침"이라며 "상생의 길을 추진하는 건강한 기업이 돼 축산 및 관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뉴팜은 18일 오전 11시12분 기준 코스닥시장에서 전일대비 1.27% 오른 1만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