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SPC삼립·이디야커피·던킨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18 15:45:05

[프라임경제] 18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SPC삼립 로얄리치 저지밀크 출시. ⓒ SPC삼립

SPC삼립이 프리미엄 우유 '로얄리치 저지밀크'를 출시했다. 로얄리치 저지밀크는 영국 저지섬에서 서식하는 황금빛을 띈 '저지종(Jersey)' 젖소에서 나온 우유다. 일반 우유(홀스타인종) 대비 생산량이 적은 저지종은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다. 로얄리치 저지밀크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인 패션5,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직영점) 등에서 판매되며, 일부 매장에서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커피 레시피에도 사용한다.

오리온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한 봉지 안에 담은 초코볼 타입의 영양 간식 '닥터유 단백질볼'을 출시한다. 닥터유 단백질볼은 오도독 씹히는 통아몬드 위를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와 단백질 초콜릿으로 감싸 경쾌하면서도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9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유 단백질바'가 다량의 견과류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으며 큰 인기를 끈 것에 착안, 닥터유 단백질볼에도 통아몬드 등 견과류를 기반으로 맛에 대한 선호도를 높였다. 맛있는 초코볼에 단백질 성분을 담은 만큼,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부터 아이들이나 성인용 간식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타깃을 공략한다.

금천미트가 운영하는 B2C용 신선육 브랜드 '미트큐(meat Q)'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입점해 B2C 사업 강화에 나선다. 금천미트는 미트큐의 국내산 냉장육과 수입육 20여 종을 1인 가구 맞춤용으로 소단량 포장해 판매한다.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와 부위로 구성돼 정육점에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선육을 구입할 수 있다. 금천미트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우대갈비 등 인기 부위를 이달 중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대량의 고기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맞춤 주문하는 '미트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금천미트는 동원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상품에 대해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각종 신선육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웅진식품이 스틱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알로에겔 면역젤리'를 출시한다. '알로에겔 면역젤리'는 식약처 인정 3중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가공해 스틱 젤리 타입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수확 후 6시간 이내 1차 가공한 신선한 3년산 알로에만을 담아 진공 저온 농축법으로 20,000% 진하게 농축했으며, 1포(20g)에는 총 다당체 100mg가 함유돼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웅진식품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홈쇼핑 채널에서 알로에겔 면역젤리 판매를 시작한다. 23일 GS홈쇼핑, 24일 CJ오쇼핑에서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이후 현대홈쇼핑 등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돌(Dole) 코리아가 달콤하고 아삭한 배를 100% 과즙 주스에 담아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과일 '배 컵'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돌(Dole)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후룻컵' 라인의 신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과일 중 하나인 배를 제철인 가을에만 먹는 것이 아닌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배 컵'은 돌(Dole)사가 엄선한 고당도의 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하고 100% 과즙 주스와 함께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청과 브랜드만의 오랜 노하우로 배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청량함을 그대로 담았으며, 과일 본연의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남양유업이 홈카페족을 위해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은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 공법과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통해 풍부한 맛과 향의 제품으로, 오리지날 및 더블샷, 바닐라 3가지 맛을 중심으로 총 13종의 제품이 있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는, 주요 제품 3가지 제품 모두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타임딜’ 형태의 프로모션이다. 정해진 시간에 이벤트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QR 코드는 주요 버스쉘터나 엘리베이터 LCD, 인스타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QR 코드가 없어도 웹사이트 '남양몰'을 통해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캡슐커피 3종.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18일 캡슐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이디야 캡슐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함께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최적의 블렌딩으로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중남미의 대표적인 커피인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의 안정적인 밸런스가 특징이다.

던킨이 지난 1월 출시한 '우유 도넛'이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제품 출시 48일만에 달성한 결과로, 던킨이 세운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이다. 던킨은 '우유 도넛'의 인기 비결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과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점을 꼽았다. 여기에, 기존 링도넛 대비 15% 커진 크기와 아이들도 먹기 좋은 우유 베이스의 도넛이라는 점 역시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던킨의 '우유 도넛'은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2종으로 구성됐다. 던킨 글레이즈드의 부드러운 텍스쳐와 츄이스티의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를 원재료로 활용해 맛 품질 향상은 물론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BBQ앱'에서 증정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11일간 '딹 멤버십' 회원(마케팅 수신 동의자에 한함)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이 함께 증정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BBQ '속안심'은 닭 한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원재료로 만들어지며, 특제 시즈닝과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뼈가 없는 순살로 이루어져 있어 '한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아 아이들 간식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다이어트와 이너케어 등 자기관리 완성을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2021년 버전 CF를 선보인다. 스키니랩 전속 모델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이번 TV CF는 스키니랩의 제품을 개발하는 다이어트 'THIN소재 연구소'와 'DNA연구소' '홈트 실험실' '완제품 연구소' 등을 캐주얼 하게 표현해 전문성을 어필하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 특히 스키니랩 TV CF 가사 중 '요즘시대 매일같이 관리해, 습관처럼 관리해, 너도나도 관리해'라는 내용으로 자기관리에 집중하는 요즘 트렌드를 담았다. 다이어트와 함께 이너케어를 통해 건강한 자기관리를 지향하는 스키니랩은 이번 TV CF를 통해 집콕 생활로 자칫 놓치기 쉬운 자기관리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잡아주는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도미노피자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간 방문포장 피자 주문 시 50%를 할인해 준다.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 가능하며,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단,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도미노 우유듬뿍크림 롤케이크 & 코카-콜라 1.25L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