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경기복지재단,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콜센터 운영업체 선정나서

2021-02-22 17:44:28

- 3월10일 마감, 입찰 참가자격 "본점 소재지 경기도로 제한"

[프라임경제] 경기복지재단은 2억원 규모의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콜센터를 운영할 업체선정에 나섰다.

▲ⓒ 경기복지재단

이 콜센터는 저소득 근로 청년의 근로의지 고취와 저축습관 함양을 위해 경기도에 거주하는 근로자에게 매월 10만원 이상 저축시 지원금을 주는 사업을 안내한다.

경기복지재단은 상담인력 위탁용역을 통해 전문상담사에 의한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상담자료를 바탕으로 통계 데이터를 구축·관리해 사업개선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사업기간은 계약체결일로 부터 내년 12월31일까지며 사업예산은 부가세 포함한 2억8250만원이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를 원칙으로 하되 상·하반기 신규모집 기간에는 각 1개월간 주말에도 운영할 예정이다.

투입인력은 일정에 따라 관리인력 1명을 비롯해 상담사 최소 4명부터 최대 30명까지 조정이 가능하며 예산 규모에 따라 적정인원을 산출하되 콜 예상수를 반영해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사업범위는 관련 시스템 구축을 비롯해 △콜센터 업무공간 및 환경 구축 △상담 인력 관리 및 운영 △사업 관련 상담 업무수행(인·아웃바운드 상담) △콜센터 운영 업무 보고 △상담품질 제고를 위한 콜센터 평가 등이다.
 
사업자 선정방식은 기술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으로 종합평가해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한다.

입찰 참가 자격 요건으로는 입찰 공공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애 소재한 기업으로 제한한다.

경기복지재단 관계자는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사업이다보니 경기도에 소재한 기업으로 제한된다"면서 "콜센터는 신규모집하는 기간인 공고 2주, 접수 2주간 콜량에 따라 최대 30명까지 탄력적으로 운영될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안서 마감일은 오는 3월10일 오전 10시까지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고명: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콜센터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경기복지재단
▶운영인력: 상시 4명 이상, 신규 모집 10명~30명 이상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2021년 12월31일
▶사업금액: 2억8250만원(부가세 포함)
▶입찰마감: 2021년 3월10일 오전10시까지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