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분더샵·컬리수·쿠팡·해비치 외

2021-02-22 15:59:18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인삼데이(2월23일)를 맞아 28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수삼·더덕 할인전'을 연다. 롯데마트는 3월3일까지 전 점에서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해 가방과 실내화부터 휴대용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국내 최초 편집숍 분더샵이 국내 최초로 영국 패션협회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수삼·더덕 할인전'

홈플러스가 인삼데이(2월23일)를 맞아 28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수삼·더덕 할인전'을 연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좋은 상품을 찾는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최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판로 확보와 매출 회복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농림축산식품부 '농할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

롯데마트가 3월3일까지 전 점에서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해 가방과 실내화부터 휴대용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등교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았지만, 올 해 3월에는 정상 등교가 진행된다는 발표가 나며 신학기 준비를 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마트가 3월3일까지 전 점에서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해 가방과 실내화부터 휴대용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 롯데마트


특히 올해는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개인 위생용품을 신학기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 일반적으로 신학기에는 노트와 필기류 등 문구류에 대한 수요가 높지만, 코로나 시대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맞이하는 개학이라 아이들의 위생을 신경 쓰는 고객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2월15일부터 18일까지 개인 위생 용품 매출을 살펴보니, 어린이용 치약과 칫솔을 포함한 '치약' 상품군이 5.8%, '칫솔' 상품군이 11.4% 신장했으며 '휴대용 손소독티슈'가 10.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 시대 등교 준비 필수품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개인 위생 용품부터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한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양한 위생용품 및 신학기 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우선, 개인 위생 용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넥스 KF80 입체형마스크 소형'을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3개 구입하면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크리넥스 안심플러스 손소독제(480ml)' 1+1, '키즈 구강 3대 브랜드(페리오/메디안/오랄비)' 제품 1+1,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티슈(32매)'도 판매한다.

거리두기를 하며 도시락을 먹는 아이들을 위해 '신학기 식판/수저세트(신비아파트 알찬 교정젓가락 풀세트, 겨울왕국2 가방락스텐식판도시락, 어몽어스 스텐가방 식판세트, 뽀로로스텐 가방 식판세트)'를 균일가로, 청결한 실내 생활을 위한 필수품인 'S9 아동 뉴네이밍 실내화(160mm~220mm)'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펜과 샤프, 색연필, 스케치북 등을 포함한 '모닝글로리' 브랜드 제품들을 균일가로, 아이들에게 인기인 '핑크퐁 문구류'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분더샵-영국 패션협회, 협업 상품 선봬 

국내 최초 편집숍 분더샵이 국내 최초로 영국 패션협회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까지 분더샵 청담 플래그쉽 매장에서 JW앤더슨, 레지나표 등 런던 패션위크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것.

분더샵이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영국 패션협회와 대사관 GREAT 캠페인 후원으로 선보이게 됐다.

분더샵 청담에서 소개되는 영국 대표 브랜드와 상품은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럭셔리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 VILLAG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레지나표 블라우스, JW앤더슨 니트, 알리기에리 귀걸이 등이 있다.

◆컬리수 '트렌치코트'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이번 봄에도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자신있게 선보인다.

컬리수는 매년 봄마다 컬리수만의 감성이 담긴 트렌치 디자인의 아이템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봄에도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코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원피스, 가디건 등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원피스라인의 △로즐리트렌치코트와 △프레피트렌치코트가 화제다. 두 제품 모두 허리 핏을 잡아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특히 로즐리트렌치코트는 기본 베이지 색상 외에도 러블리함을 배가할 수 있는 핑크 색상이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넓은 카라가 인상적인 프레피트렌치코트는 로즐리보다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귀여운 리본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남아용 △모던트렌치코트는 깔끔하게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핏이 장점으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겸비한 제품이다. 여아, 남아 트렌치코트 가격은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렌치코트 안에 받쳐 입기 좋은 원피스 제품 라인도 컬리수가 자신하는 아이템들이다. 지난 해부터 꾸준히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프레피주름원피스는 대표적인 클래식 아이템이며, 하늘거리는 치마주름으로 여성스러움이 한층 극대화됐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강화된 △더블카라분또원피스도 출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아를 위한 △컬러포인트가디건과 △모던레이어드티 역시 대표적인 클래식 아이템이며, 프레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오는 신학기에 제격이다.

컬리수는 22일부터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5만원 구매 시 5000원, 10만원 구매 시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멤버쉽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를 통해 빔프로젝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육아 첫걸음 이벤트'

제로투세븐(159580)이 새내기 부모를 위한 '육아 첫걸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고, 육아를 처음 시작하는 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육아 첫걸음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내 부모로서의 첫 다짐 글 및 아기 발 도장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발도장이벤트, #육아첫걸음이벤트) 및 제로투세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더불어, 제로투세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 완료된다.

매달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아기 발 도장 액자를 비롯해 신생아를 위한 알로앤루·알퐁소 바디수트, 상하복, 블루머 등의 신상 의류와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등의 출산 선물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는 3월7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10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당첨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가 아기 발 도장 액자, 알로앤루·알퐁소 신상 의류 등 경품으로 수령한 선물 패키지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육아첫걸음이벤트 #응원박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

에스쁘아가 새로운 디자인과 텍스처로 다시 태어난 안 바른듯 가벼운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

▲©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안 바른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돼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으로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총 6가지 홋수를 선보인다.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래 유지될뿐 아니라, 보습력을 더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안 바른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으로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등 총 5가지 쉐이드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울트라 샤인 포뮬라가 유리알 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볼륨감있게 연출해준다.

한편, 에스쁘아에서 신상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출시 기념,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2만원 이상 구매시 '노웨어 코랄리언'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디키디, 봄 신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의 스트릿 키즈 패션 브랜드가 올해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키디키디에 입점해 있는 브라운브레스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키즈, 아웃스탠딩키즈, 네스티킥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는 총 30여 종의 신학기 신상품을 키디키디 단독으로 선보였다.

스테레오바이널즈키즈는 유치원생의 등원룩을 콘셉트로 산도미스튜디오와 협업해 허클페이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를 삽입한 감각 있는 키즈버전의 데일리룩을 출시했다.

스트릿 브랜드의 대표격 브랜드인 브라운브레스키즈는 실내외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인 상·하의세트와 화려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 바람막이와 가디건을 출시했다.

아웃스탠딩키즈는 데님 라인과 맨투맨, 조거 팬츠 컬렉션을 선보였고, 네스틱키즈는 네스티킥 팬시라인을 이어받아 요즘 초등 여아가 좋아하는 핏을 갖춘 맨투맨과 후드티, 스커트 류를 선보였다.

키디키디는 해당 키즈 스트릿 브랜드의 신상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함께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 2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다음 달 1일까지 구매를 완료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10% 특별할인혜택을, 구매 후 사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LF, 미국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유통

LF(093050)가 2021년 봄 시즌부터 미국의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을 국내 시장에 유통한다.

LF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 본사와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국내 전개 중인 버켄스탁, 핏플랍, 콜한, 탐스에 이어 킨과 새롭게 사업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신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슈즈 수입 사업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킨은 2003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탄생한 슈즈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활동성을 겸비한 신발을 제안하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60여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하나의 신발로 아웃도어, 일상생활, 패션활동 등 복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지향하고 있으며 '모험·도전정신·독창성'이라는 차별화된 메시지를 내세워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큰 지지를 받고 있다.  

킨의 주력제품인 '유니크(UNEEK)'는 두 개의 끈과 바닥창으로만 이루어진 독특한 모양의 아웃도어 샌들이다. 발등을 덮는 두 개의 끈이 발 모양에 맞게 자연스럽게 움직여 개인별 최적화된 핏을 만들어주며, 접지력이 우수한 고무 아웃솔과 쿠션 기능성 미드솔이 적용돼 탁월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간결하면서도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캠핑이나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외에도 여름 야외 활동에 적합한 '뉴포트(NEWPORT)' '제라포트(ZERRAPORT)' 등 혁신적인 제품들이 있다.

◆아이배냇 '건강 한끼 프로젝트'

아이배냇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강화에 나서며 '건강 한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건강 한끼 프로젝트'는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아이가 자라는 귀중한 성장의 시간을 함께한다는 아이배냇의 의지를 담은 새로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가 먹을 '한끼'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이 늘었다. 아이들의 활동 반경이 좁아지면서 에너지 소비가 낮아진 가운데, 인스턴트 음식 등을 접할 기회도 늘어나며 과체중 등 건강상 이슈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엄마들의 피로감을 덜 수 있으면서도, 아이가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이유다.

▲아이배냇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강화에 나서며 '건강 한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아이배냇


이에 아이배냇은 간편한 우리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위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라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분유에서 아기식품, 이유식까지 모두 아우르는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자사의 철학과 기준을 바탕으로 만든 다양한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소개하며,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끼'의 가치를 고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체험단 운영을 비롯해 고객들이 '한끼'의 가치를 체감하고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이후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 '몰리스' 쓱라이브 진행

SSG닷컴이 오는 23일 밤 9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이마트 성수점 내 '몰리스'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이번 방송에서 반려동물 전문 오프라인 매장인 '몰리스'를 소개하고 간식, 사료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몰리스 성수점 마스코트 강아지 자이언트 푸들 '틸슨'이 직접 출연, 간식 '먹방'을 진행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간식, 사료, 유모차, 배변패드 등 반려동물 상품 7종을 소개한다. 몰리스 베스트셀러 상품 위주로 선정해 방송 중에만 특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반려동물 간식 '순살듬뿍 치킨말이스틱(30p)'과 '순살듬뿍 오리말이스틱 (30p)'은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가성비를 극대화한 일회용 배변패드 '삼백패드(300매)'는 10% 할인해 판매한다. 

'몰리스 고양이사료 15kg'은 30% 할인하고, 참치·닭가슴살·연어로 구성한 대용량 간식 '60days 고양이간식 츄르'는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도 마련했다. '마이독 소고기 기획팩 (스테이크 소고기 200g 4개+죽 2개)'은 반려동물에게 HMR 프리미엄 보양식을 제공하는 트렌드에 맞춰 특별히 준비했다.

또한, SSG닷컴은 라이브방송을 5분 이상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방송 당일 23시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맘앤베이비페어'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8일까지 유아동용품 프로모션 '맘앤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총 2만여 판매자가 참여하고,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100여 곳이 협업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유아동용품 할인전으로, 관련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우선 모든 고객에게 최대 7만원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 2종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 혜택의 '2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사 즉시 할인혜택도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하나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000원까지 추가 할인된다.

행사 페이지는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육아용품 △장난감/악기 △유아의류/잡화 △기저귀/분유 등 총 4개의 상품군으로 테마관을 분리했다. 각각의 테마관에서 브랜드사 최대 22%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육아용품 테마관에서는 카시트, 유모차, 유아동 스킨케어, 놀이매트, 유아가구, 세제, 목욕 및 위생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사로 △싸이벡스△다이치 △리안/조이 △꿈비 △크림하우스 △파크론 △에시앙 △아토팜 △닥터바이오 △세타필 △존슨앤존슨 △레시피박스 등이 있다.

장난감/악기관에서는 로보트, 자동차, 인형, 화장놀이, 역할놀이, 블록, 승용장난감, 보드게임, 피아노 등을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 중 △해즈브로 △미미월드 △나비타 △레고 △오로라 △다이나톤 △마텔 △아이코닉스 제품은 최대 2만원의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유아의류/잡화관에서는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노스페이스 △블루독 △알퐁소 △페이퍼플레인키즈 △카파 △아가방 △레노마키즈 △오가닉맘 △엔젤비닷 △팬콧 △에버라스트키즈 등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매일 ID당 5회씩 최대 1만원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저귀/분유관에서는 기저귀, 분유, 이유식, 유아간식 품목을 선보이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추천 브랜드로 △팸퍼스 △하기스 △매일유업 △아이꼬야 △배비언스 △마미포코 △서울우유 △정식품 △파스퇴르 △보솜이 △페넬로페 △킨도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생활공작소가 팔도와 함께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봄맞이 생활필수품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생활공작소 인기 제품 균일가전과 신규회원 전용 체험팩 이벤트, 전 제품 할인으로 구성됐다.

▲생활공작소가 팔도와 함께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생활공작소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생활공작소 인기 제품 29종은 대용량 세트로 구성해 균일가전을 마련, 필요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균일가 상품전에는 봄 대청소 시 유용한 청소용품,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 집밥족을 위한 주방용품 위주로 구성됐다.

생활공작소 스테디셀러인 제습제, 핸드워시, 손소독제, 주방세제 등도 포함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핸드워시의 경우 250ml 본품과 200ml 리필 3개 또는 500ml 본품과 400ml 리필 2개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필요한 구성으로 편리하게 구매하면 된다. 

공식 온라인몰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회원을 위한 체험팩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중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생활공작소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2L 사이즈의 대용량 핸드워시 리필 제품을 정가 대비 7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 제품 10% 할인과 더불어 10%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위크 기간 중 3만 원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 선착순 10명에게는 든든한 집콕 라이프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팔도 도시락 1박스(12개입)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쿠팡 '베이비페어'

쿠팡이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100여곳의 국내외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행사다.

'베이비페어'는 카테고리별 다양한 육아용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련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존슨앤존슨, 하기스, 페넬로페, 일동후디스, 에디슨, 쁘리엘르, 알집매트 등을 포함한 107개의 유명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 침구·가구, 완구·매트·안전용품, 아기 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등 총 9개의 카테고리관을 구성했다. 베이비 케어, 아이 방 꾸미기, 아이와 외출하기 등으로 구성된 테마관에서는 보다 다양한 상품을 갖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외출 패키지 세트' 및 '비앤비 유아 세제 리필형 베이비파우더향 1500ML 3개' '하기스 2020 매직팬티 컴포트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44매' 및 '뉴트리시아 인파트리니 분유 400g' '두리 2 in 1 변기커버+2단 디딤대' '알집매트 유아 거실매트' 등이다. 이 외에도 기간별로 진행되는 한정 특가를 통해 약 35개의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위메프, 이너뷰티 프로모션·롯데백화점 전용관 오픈'

위메프가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라이브 방송 및 상품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22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 방송으로 '메타그린 슬림' '메타그린 핏'을 선보인다. 구성에 따라 메타그린 슬림(14~150일분)은 최대 30%, 메타그린 핏(14~28일분)은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방송 시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데이 쿠폰(20%) △카드 쿠폰(5%) △구매 금액대별 쿠폰(5만원 이상 15%, 3만원 이상 10%)을 지급, 최대 40%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 상품별로 요가매트,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 등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후 구매번호 인증과 함께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폴딩 카트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위메프가 갤러리아백화점에 이어 국내 최대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전용관을 오픈, 프리미엄 상품 확대에 나선다.

위메프가 롯데백화점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120만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롯데백화점 전용관'을 그랜드 오픈한다. 

이번 협력으로 소비자들은 위메프에서 PC와 모바일로 편하게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패션, 잡화는 물론 유아동, 식품, 명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동국제약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작품 온라인 전시 

동국제약(086450)이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성료하고, 참가자들의 작품을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지난 4일 진행된 '타일코스터 만들기' 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에 따라 화상대화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참가자들은, 우편으로 발송된 '만들기 키트(KIT)'를 준비한 후 온라인에 접속해, 전문가의 시연에 따라 찻잔 받침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활용되는 타일코스터를 완성했다.

▲동국제약이 '2021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성료하고, 참가자들의 작품을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 동국제약


이날 참가자들은 취향대로 유리타일을 붙여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타일코스터를 만들었는데, 이 작품들은 지난 19일부터 훼라민퀸 사이트내 온라인 전시관에서 전시되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만들기 외에도 갱년기 증상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하고,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도 전달했다.

2016년부터 진행된 40~50대 중년 여성 대상의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를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온라인 클래스에 1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기도 했다.

◆해비치 '드라이브 스루 체크인 프로그램'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코로나19 확산 우려 속에서 내장객들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드라이브 스루 체크인 프로그램'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드라이브 스루 체크인 이용 시 클럽하우스 내에 입장하지 않고 드라이브 스루 존에 차량 정차 후 캐디와 만나 바로 라운드를 시작할 수 있다. 18홀의 그린피와 카트비가 포함돼 있으며, 9홀 라운드 후에는 차롱 도시락이 제공된다. 

대나무로 만든 바구니 형태의 그릇을 일컫는 제주 방언의 '차롱'에는 제주 보리빵과 주먹밥, 음료 등이 담겨 간단한 식사 대용이 될 수 있다. 라운드 종료 후에는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한 기념 사진 1장과 액자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단, 클럽하우스 내 사우나와 로커룸 등의 이용이 포함되지 않아 골프복을 착용하고 내장하는 것이 필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