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미스터피자·정관장·폰타나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22 17:04:15

[프라임경제] 22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미스터피자가 피자 제품에 배달 안심 스티커를 부착한다. ⓒ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는 이날부터 제품위생 강화를 위해 배달용 박스에 '안심 스티커'를 부착한다. 이는 코로나19 여파로 배달음식 위생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소비자의 걱정을 덜고 신뢰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미스터피자 안심 스티커에는 애정을 담아 피자를 배달하는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와 '정직하고 안전하게 배달해드리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겼다. 이제 마스크와 위생 장갑을 끼고 청결하게 만든 피자는 안심 스티커로 철저히 밀봉된 채 안전하게 배달되게 된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오는 28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혜택과 'KF94 마스크' 2매를 증정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요기요 테이크아웃(포장) 이용 가능 매장은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가 영·유아, 임신·수유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모바일 기반 생애주기별 '영양코칭' 서비스를 시작한다. 일동후디스 '영양코칭'은 신체 조건, 식습관 등에 대한 설문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 영양전문가'가 1:1 상담을 제공하는 생애주기 맞춤형 영양상담 프로그램이다. 생애주기별로 영·유아를 위한 수유, 이유식, 식습관 등의 주제부터 성인을 위한 영양섭취, 체중관리, 식이보충제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고민을 다룬다. 예비맘, 수유맘, 육아맘을 포함한 모든 엄마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영양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영양코칭'에는 일동후디스 생애주기영양연구센터, 임신육아연구센터 소속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해 전문적이고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콩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은 파스퇴르의 깐깐한 품질 기준과 기술력으로 만들었다. 검은콩을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두유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해 190ml 한 팩에 칼슘 210mg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량 30% 충족하는 수준이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동원 신상 FESTA' 특가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동원 신상 FESTA'는 최근 출시된 동원F&B의 인기 신제품 70여 종을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고급 자연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한식 HMR '양반 수라 파우치죽'과 '양반 수라 국탕찌개'를 비롯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HMR '퀴진 크리스피 돈까스' 프리미엄 홍삼정 '천지인 홍삼정 백작' 등 상온식품부터 냉동·냉장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동원몰은 특가전 내 상품과 동원몰에 입점한 코스트코, 이케아 등 대형마트의 1만여 가지 식품, 생활용품들을 묶어서 배송하는 '밴드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밴드배송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필요한 상품만 소량 구매하더라도 합배송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28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틀 프렌즈 세트'를 선보였다. 특별 제작된 포장 패키지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출시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틀 프렌즈 세트’ 중 많은 선택을 받은 4종을 선별하여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세트 주문 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1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도미노피자가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를 반값 할인하는 '도미노 반값 위켄드'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이날 방문포장 피자 주문 시 50%를 할인해 준다.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 가능하며,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단,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도미노 우유듬뿍크림 롤케이크 & 코카-콜라 1.25L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 가능하다.

버거킹이 식물성 패티로 '와퍼' 고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플랜트 와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대체육 메뉴인 '플랜트 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식물성 패티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이 호주의 식물성 대체육 대표 기업 'v2 food'사와 함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패티는 콩단백질이 주 원료로 콜레스테롤과 인공 향료 및 보존제가 전혀 없는 식물성 패티이다. 특히, 고기가 전혀 들어있지 않음에도 와퍼 특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플랜트 와퍼와 함께 진하고 스모키한 바비큐 소스를 더한 '플랜트 바비큐 와퍼'까지 총 2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버거킹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7일까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들에게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3월14일까지 퀴즈 이벤트 및 시식평 이벤트 등을 통해 플랜트 와퍼 세트 교환권, 버거킹 상품권 1만원권 및 코카-콜라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연출 이미지.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우리 아이 장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 연구소를 뜻하는 키즈랩(KIDS LAB)과 장건강 소재인 프로바이오틱스의 합성어로 유산균을 과학적인 포뮬러 방식으로 설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이장군 키즈랩' 연구진은 세계 최초로 홍삼 식이섬유를 먹고 자란 유산균이 홍삼을 먹지 않은 유산균 대비 최대 1.6배 증식 능력이 향상됨을 밝혀내고, 이를 기반으로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RG PRO)' 기술을 적용했다. 홍삼 식이섬유에는 면역력에 영향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홍삼다당체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폰타나가 1인용 파우치 파스타소스 6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기준 파우치 타입 파스타소스 시장이 전년 대비 23% 이상 확대된 가운데, 폰타나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림 파스타소스 판매 1위인 '카르니아 베이컨 & 머쉬룸 크림'와 '파르마 콰트로치즈'는 유럽 정통 방식으로 만든 화이트 루(ROUX)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파스타소스'는 미트소스 부문 판매 1위로 볶은 쇠고기와 돼지고기, 잘 구운 베이컨의 풍부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는 지중해 햇살을 듬뿍 받은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신선한 과육의 감칠맛이 살아있다.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는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맛을 낸다.

농심켈로그가 봄 신학기를 준비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담은 신학기 기획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학기 기획팩은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600g), 첵스초코 오리지널(570g)와 함께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의 각양각색 매력을 디자인한 체키 노트로 구성됏다. 켈로그 신학기 기획팩은 △티몬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에스샵(GS SHOP)(22일) △위메프(25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27일)에서 2월 말까지 각 채널별로 다른 일정에 맞춰 판매될 예정이다.

고려은단이 오는 28일까지 자사 스마트스토어에서 베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쓰고 선물 받고'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해당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고려은단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작성된 리뷰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 20명을 선정해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 당첨자는 3월4일 고려은단 브랜드관 쇼핑스토리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프렌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유투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의 3회차 브랜드로 선정된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네고왕2 3회차에서는 롯데GRS 임직원들이 네고왕2 진행자인 장영란과 함께 네고 상품에 대한 유쾌한 설전을 펼쳤다. 결정된 첫 네고 이벤트는 수확 1년 이내 햇 생두를 사용하고 원두 가치 중 최고로 여겨지는 뉴 크롭(New Crop) 원두를 사용한 엔제리너스 '햇 원두'를 사용한 블랜딩 아메리카노를 전 시간대 2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추가 네고 이벤트로 오후 2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지난해 엔제리너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은 '간단히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는 콘셉트의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결합한 세트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까지 공차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한 인증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공차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또한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건당 1장의 인증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뒷면에 기재된 QR코드 스캔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금액권이 발송된다. 추후 공차 매장에서 주문 시 핸드폰으로 받은 모바일 금액권을 제시하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은 '베이비스타그램' 채널의 리뉴얼을 맞아, 아이꼬야 축하 박스 및 케어비 일주일 식단 무료 쿠폰을 경품으로 드리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가운데 남양유업 '베이비스타그램'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및 댓글란에 채널에 대한 기대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