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컨소시엄' 이벤트 실시

2021-02-23 15:22:33

- 신규 오퍼레이터 '코빈 부장: 김하나' 추가

[프라임경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를 4차례 걸쳐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넥슨

먼저 오는 3월8일 '컨소시엄'에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인게임 재화 '이터니움 3000'개와 '25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가입한 '컨소시엄'의 레벨이 5를 달성하면 '이터니움 5000개'와 '50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컨소시엄'에 가입하면 사용할 수 있는 연합 버프를 2회 이상 사용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300개'를 지급하는 '컨소시엄! 연합 버프를 사용해보자' 이벤트를 오는 3월9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컨소시엄' 소속원들과 협력해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협력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쿼츠 500개'를 제공하는 '협력전을 진행해보자' 이벤트를 오는 3월17일부터 3월2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오퍼레이터 '코빈 부장: 김하나'를 새롭게 선보였다. '김하나'는 함선 체력과 공격력 등을 향상시키는 작전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출력 코스트 회복과 출격 중인 모든 아군에게 '수면' 면역을 부여하는 지휘 기술을 구사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에 접속만 하면 '태스크 플래신 포인트'와 '허수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정강화 출근체크'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