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비브·신세계인터내셔날·동아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2.26 14:22:0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설화수에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럭셔리한 텍스처가 주름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순샘 매직워시 by 순샘,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 각 사


쿠션과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은 진귀한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해 66배 더 강력하게 응축해 완성시킨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 Red Treasure™와 인삼의 유효 성분인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특히 혁신적인 디자인의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이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돼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쿠션의 명판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해 럭셔리한 메이크업 경험을 완성한다. 또한 8주간의 쿠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되었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주어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운데이션 역시 8주간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되었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텍스처가 얇고 섬세하게 도포돼 어느 각도에서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미세 입자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한 겹 한 겹 촘촘한 발림성을 구현하고 피부의 모공, 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해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

아모레퍼시픽(090430)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자석같은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는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다크서클, 수염자국, 트러블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마스크 사용에도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피지와 유분을 흡착하는 파우더 성분을 포함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리퀴드 형태의 컨실러로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톤에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및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컨실러 출시와 함께 비레디는 배우 김영대를 모델로 한 광고컷을 공개했다. 김영대는 올해 초 성황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추후 비레디는 김영대와 함께 다양한 광고 영상 및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특허 두피 비타민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상 속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사회에서 두피도 단순 세정을 넘어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려는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하는 데 집중했다. 오랜 연구 끝에 두피에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건조, 각질, 가려움, 뾰루지 등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며, 두피 건강에도 비타민 영양 성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신제품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이니스프리가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펄프 몰드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한 친환경 패키지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를 출시한다.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는 제품 포장에서부터 건강한 자연을 지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지속 가능한 노력을 담아 기존 세트 패키지와 차별화된 포장재를 적용했다. 기존 세트 상품에 제품 고정의 목적으로 사용되던 플라스틱 선대를 제거하고, 재활용이 용이한 펄프 몰드 소재를 적용해 불필요한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였다. 펄프 몰드는 천연펄프, 폐지 등의 각종 펄프 원료를 물과 섞어 흡착, 건조해 만든 포장재로 재활용, 생분해가 용이한 친환경 소재다.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펄프몰드]'는 '비자 트러블 스킨 200mL' '비자 트러블 로션 100m' 본품 2종에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100g'이 증정품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자 트러블 라인'은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비자 오일과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에 담긴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묵은 각질과 모공 안팎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순샘 '매직워시 by 순샘'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빈틈없이 강력한 세척을 도와주는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매직워시 by 순샘'을 출시했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눌어붙은 음식물부터 보이지 않는 기름기까지 제거해주는 액상형 식기세척기 전용세제이다. 특히 순샘만의 '유기산 킬레이팅 효과'를 적용해 식기에 눌어붙어 닦기 어려운 밥풀이나 음식물 찌꺼기 세척에 도움을 준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자연에서 찾은 세정 성분 구연산소다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기름기와 찌든 오염 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액상형 세제로 고체 및 가루형 세제에 비해 빨리 용해돼 세척 후 잔류물이 남지 않아 깔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인공색소,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8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은은한 레몬향을 담아 세척 후에도 상쾌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민감 피부, 문제성 피부를 위한 '시카 딥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비브 시카 딥 클렌징 폼은 정제수보다 많이 들어간 고함량의 병풀추출물 (30만6900ppm)로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순한 비건 클렌저로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이 제품은 최근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더욱 민감해진 피부가 유수분 밸런스를 잃고 쉽게 트러블이 일어나는 경향을 파악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 도움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된다. 살리실산 5000ppm을 함유해 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과다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원인부터 케어하는 똑똑한 클렌저이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까지 꼼꼼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으로 입증 받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풍성한 거품이 세안 시 피부 자극이 없는 무자극 클렌저이다.

◆현대백화점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현대백화점(069960)이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 각각 입점돼 있는 '한국조폐공사관'을 통해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현대백화점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에스아이빌리지 바나나리퍼블릭 론칭, HDC아이파크몰 팀호완, 질바이질스튜어트-디즈니 아기 코끼리 덤보 라인 출시, 레드페이스 2021년 S/S 시즌 상품 라인, 닥스골프 2021년 봄·여름 컬렉션.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미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서번트 증후군은 자폐증이나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이 음악, 미술 등 특정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현상을 말한다.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총 12종으로, 앞면에는 각각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12개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뒷면에는 영문으로 'We always shine on you(우리는 언제나 당신을 비춥니다)'라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

판매 상품은 금메달(순도 99.9%, 중량 3.75g, 직경 17mm) 1종과 메달을 목걸이 줄과 연결시켜주는 베젤(메달 테두리, 순도 58.5%, 중량0.9g) 1개로 구성됐다. 

◆에스아이빌리지, 바나나리퍼블릭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이달 미국의 패션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을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국내 공식 론칭했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운영한다.

1978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바나나 리퍼블릭'은 모던 클래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프리미엄 소재 사용 등으로 '어포더블 럭셔리(Affordable Luxury, 합리적인 럭셔리)'로 불리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나나 리퍼블릭을 통해 합리적 럭셔리 제품을 찾는 20대~40대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바나나 리퍼블릭은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캐주얼웨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실내에서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로의 외출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성 제품은 집이나 동네에서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 캐주얼웨어로 선보였다. 하늘하늘한 롱 원피스부터 편안한 티셔츠, 점퍼, 데님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제품은 고급스러우면서 활용도 높은 캐주얼 스타일로 기본 면 티셔츠와 피케 셔츠, 프렌치테리 맨투맨 티셔츠, 치노 팬츠 등으로 출시됐다. 기능성 소재 폴로 티셔츠와 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눈에 띈다. 천연섬유나 자연 친화적 방법으로 생산한 소재를 남녀 컬렉션 전반에 사용했으며, 자연 염색 기법을 사용한 오가닉(유기농) 면 소재의 카디건, 티셔츠와 팬츠 제품 등을 판매한다.

◆HDC아이파크몰 '팀호완' 선봬

HDC아이파크몰이 '홍콩 미쉐린 가이드'가 인정한 정통 홍콩 딤섬 맛집 '팀호완'을 새롭게 선보인다.

'팀호완'은 홍콩 요리를 상징하는 '딤섬' 전문 레스토랑으로, 2009년 홍콩 몽콕의 본점에서 시작 해 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호주, 미국 등 전세계 12개국에 진출 했으며 오픈 1년 만에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서로 알려진 '홍콩 미쉐린 가이드'로 1스타를 부여 받아 홍콩 여행 시 반드시 맛봐야 되는 '홍콩 대표 맛집'으로 널리 알려졌다.
 
이번 매장은 삼성동 1호점과 잠실 2호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으로 복합쇼핑몰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팀호완 한국 매장에서는 팀호완 홍콩 본점과 대부분의 아시아 매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특별하게 구성된 X.O차슈 볶음밥, 고추냉이 새우 춘권 등을 맛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홍콩 딤섬 맛집 '팀호완'을 새롭게 오픈 함으로써 미국 뉴욕타임스가 '세계 최고의 빵'이라고 극찬한 '타르틴 베이커리'와 수제버거 열풍을 일으킨 뉴욕의 유명 버거 체인점 '쉐이크쉑'과 함께 아이파크몰 1층 전면을 '글로벌 맛집 거리'로 완성 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디즈니 '아기 코끼리 덤보' 라인 출시 

LF(093050)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2021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디즈니(DISNEY)의 애니메이션 '아기 코끼리 덤보'의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미니마우스'와의 이색 협업으로 눈길을 끈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이번 시즌에는 '덤보'와 만났다. 덤보는 올해로 탄생 80주년을 맞는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아기 코끼리 덤보' 속 주인공으로 오랜 시간 전세계에서 사랑 받은 인기 캐릭터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귀가 큰 아기 코끼리로 주위의 편견을 극복하고 스스로 하늘을 나는 법을 배우는 따뜻한 스토리에서 영감 받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덤보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가방, 스웻셔츠, 카드홀더, 동전지갑, 무선 이어폰 케이스, 열쇠고리 등 액세서리와 의류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민트, 라벤더, 베이지 등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파스텔 색상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색채를 활용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사회적 분위기에 봄의 활기를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대표 제품은 유행하는 복조리 모양에 덤보 그래픽을 입힌 '모모백'이다. 캔버스 원단을 사용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렸으며, 브랜드 로고를 자수로 표현해 포인트를 줬다. 가볍고 수납성이 우수한 아이템으로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미니멀 시대에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한 카드홀더와 동전지갑은 탄탄한 가죽 소재가 사용돼 내구성이 우수하다. 덤보에서 자주 등장하는 공을 지퍼 고리에 적용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외에서도 1층 공간에는 글로벌 SPA 브랜드 H&M과 BMW 모터 전시장, 그리고 국내 작가들의 예술 전시품을 관람할 수 있는 '아방트' 갤러리 카페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2021년 S/S 시즌 상품 라인

레드페이스가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에 트렌드를 접목한 2021년 S/S(봄·여름) 시즌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수요가 확대되는 최근 경향을 반영해 정통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에 집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소재와,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 등 자체 개발 소재를 접목한 재킷 군과 베스트셀링 워킹화 라인인 'PFS 워킹화' 시리즈를 기획하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여성 고객층 공략을 위해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턴 그리고 활동성이 강조된 상품들도 선보인다. 올해의 컬러로 뽑힌 일루미네이팅 옐로우 컬러와 같이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상품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차분한 색감의 상품들까지 출시돼, 소비자들이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애슬레저 트렌드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등산뿐만 아니라 트레킹, 러닝,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조거 팬츠와 레깅스를 비롯해 봄·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경량 재킷과 냉감 소재 의류, 슬립온, 워킹화 등이 그 예다.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에 섬세함을 더한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와 봄의 산뜻함을 담은 롱 우먼 재킷 시리즈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담은 시티룩 아이템도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닥스골프, 2021년 봄·여름 컬렉션

닥스골프(DAKS GOLF)가 젊고 세련된 콘셉트로 변신한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닥스골프는 이번 시즌, 온라인 채널에서 소비 활동이 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퍼펙트 온 미, 퍼펙트 온 위(Perfect on Me, Perfect on W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달한다. '나와 우리를 위해 선택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뜻의 새로운 메시지를 통해 기존 중장년층을 겨냥한 선물용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넘어, MZ세대 고객층을 상대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닥스골프는 2021 봄·여름 컬렉션에 브랜드 슬로건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유럽 수입 소재를 적극 사용해 스윙 시 필요한 다양한 기능성을 탑재시킨 것은 물론, 톤 다운된 감각적인 색상을 새롭게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한다. 또한,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의 로고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템들도 대거 선보여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영 골퍼를 만족시킨다는 전략이다.  

◆한세엠케이 '방탄 투팩'

한세엠케이(069640)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한 티셔츠 2종으로 '방탄 투팩(2PACK)'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세엠케이 방탄 투팩, 고메이 494 유니짜장, 세븐일레븐 앱 전용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 선봬, SGC솔루션 오펫 리뉴얼 론칭,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템퍼 더현대 서울 신규 매장 오픈. © 각 사


방탄 투팩은 한세실업에서 만든 티셔츠 2종 세트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한세엠케이의 자사 브랜드 TBJ와 앤듀(ANDEW)의 티셔츠 상품으로 구성됐다.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해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에 대한 유해 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에이지온(Agion)' 원단을 사용해 위생 관리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HeiQ)'의 '스마트 템프(HeiQ Smart Temp)' 기술을 적용해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까지 가능하다. 인체의 열에 의해 촉발되는 온도와 습도를 관리하는 기능이 뛰어나 여러 벌의 옷을 겹쳐 입거나, 티셔츠 단벌로 착용할 경우 모두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방탄 투팩 출시를 기점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방탄 투팩 상품은 쿠팡의 '로켓배송'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메이 494 '유니짜장'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 '고메이 494'가 신선한 원재료에 유명 맛집 레시피를 더한 '유니짜장'과 '라구소스'  HMR 신제품을 26일부터 출시한다.

'고메이 494 유니짜장'은 30여년간 63빌딩의 대표 중식당으로 자리잡은 중식당 '백리향'의 레시피를 담아 만든 HMR 상품이다. 부드럽게 갈은 돼지고기에 신선한 양파로 단맛을 내고 새우를 넣어 감칠맛까지 더해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고메이494 라구소스'는 논현동 골목 맛집으로 유명한 캐주얼 레스토랑 '비노마노'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오너 쉐프가 이탈리아 현지에서 전수 받은 레시피를 바탕으로 부드럽게 다진 쇠고기와 양파, 셀러리 등 신선한 야채를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토마토 소스이다.

◆세븐일레븐, 앱 전용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 선봬

세븐일레븐은 직장인들을 위한 앱 전용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을 선보이고 26일부터 판매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상품은 간편식 8종, 샌드위치 3종 등 총 11종이며,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차돌낙지비빔밥' '유부초밥&크림치즈롤' '중화양장피' '불고기월남쌈' '햄치즈크로와상샌드' 등이 있다.

'차돌낙지비빔밥'은 차돌박이구이와 낙지볶음이 어우러진 한식 비빔밥으로 7가지 나물과 함께 비벼먹는 건강한끼 상품이다. '유부초밥&크림치즈롤'은 유부초밥 9개와 크림치즈김밥 6개로 구성된 상품이며, '중화양장피'는 돼지고기, 게맛살, 피망 등 10가지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간 대용량 양장피다.

'불고기월남쌈'은 불고기, 양배추, 계란지단 등 10가지 재료에 고소한 땅콩 드레싱과 칠리소스가 함께 구성돼 있으며 '햄치즈크로와상샌드'는 담백한 크로와상빵 속에 햄과 국내산 토마토를 넣고 머스타드 소스로 토핑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우선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선판매에 나선 후, 상품별 판매추이 등을 감안해 베스트 상품 중심으로 판매지역을 전국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GC솔루션 '오펫' 리뉴얼 론칭

SGC솔루션이 자사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을 리뉴얼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

'오펫(O'Pet)'은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2016년 처음 선보인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급성장한 반려동물 용품 시장 수요와 1500만 반려인들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를 리뉴얼,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오펫이 신규로 선보이는 신제품 9종은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사내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캐릭터를 적용해 직접 선정된 제품들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자주 찾고 꼭 필요한 제품군으로만 모아 출시됐다. 

기존 라인업이었던 반려동물 유리식기 '플러스 볼' '스윙 볼'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대표 컬러를 입혀 리뉴얼 출시하고, 사료의 건강한 보관을 위한 '습기방지 맘마 사료보관용기'까지 선보이며 건강한 유리소재의 식기, 보관용기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한 반려동물의 휴식과 산책, 위생적인 생활을 돕는 제품으로 '쏙쏙 배변패드' '해피목욕 타월' '코코 꿀잠 방석' '쓱싹 탈취제' '고고 산책물병' 등 펫케어 용품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오펫의 유리식기, 사료 보관용기 라인업은 건강한 필환경 소재의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들로,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들의 피부염, 피부질환 우려를 줄여 플라스틱 등의 식기류 대신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아 안심할 수 있고 세척이 용이하며, 오래 사용해도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펫 신제품 9종은 글라스락 공식몰과 네이버 '오펫'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론칭되며,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테팔이 BLDC 모터의 프리미엄 바람으로 매일 드라이해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테팔 콤팩트 파워 BLDC(HV9220K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대 시속 130km의 압도적인 바람을 자랑하는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탑재돼 있어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따라서 바쁜 출근 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준비할 수 있고, 모발에 열이 닿는 시간을 줄여주므로 머릿결 손상 걱정까지 덜어주는 테팔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

또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은 모발 속 수분 보호에 가장 최적의 온도인 42.6˚C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탈색이나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글로우 부스터 기술로 만들어진 수백만 개 이온이 머리카락 큐티클층에 파고들어 곱슬기를 잡고 정전기도 줄여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찰랑이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실제로 PN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임상결과, 테팔 콤팩트파워 BLDC 사용 시 모발의 들뜬 표면층이 정돈되었으며 1회 사용으로도 모발의 손상과 윤기 개선에 도움이 되었다.

이 밖에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섬세한 모드 설정 기능도 있다. △빠른 건조 △일반 건조의 2단계 풍속과 △일반 온도 △케어 온도 △냉풍의 3단계 온도 조절로 상황에 따라 6가지 모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 열 제어 방식의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드라이 직후에도 상쾌함을 제공하고 스타일링을 바로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테팔 콤팩트 파워 BLDC는 480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으며, 기존 자사 BLDC 드라이어 제품 대비 20% 작아진 크기로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접이식 손잡이라 작은 서랍이나 가방에도 깔끔하게 넣어 보관할 수 있다.

◆템퍼 '더현대 서울' 신규 매장 오픈 

템퍼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The Hyundai Seoul) 4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7층~지상 8층 규모로 영업면적이 8만9100㎡(2만7000평)에 이르는 서울 지역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오픈 전부터 큰 이목을 끌었다. 템퍼는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리빙 제품과 다채로운 스포츠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인 4층 라이프&밸런스 (Life&BALANCE)관에 입점했다.

'더현대 서울 템퍼' 매장에는 템퍼의 대표적인 3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오리지날/클라우드/센세이션) 제품을 비롯해,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의 최초의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스테이지(Beosound stage)가 적용된 프레임 '템퍼 리케'(LYKKE)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모컨 터치 한 번이면 원하는 자세 설정이 가능해 휴식과 여가생활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모션베드 'Zero-G Curve (제로지 커브)'와 꿀잠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템퍼 기능성 서포트 베개 제품들도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템퍼는 더현대 서울 입점을 기념해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3월24일까지 더현대 서울 템퍼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지급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모션베드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Zero-G Lifestyle)'을 증정할 예정이다. 

◆못된고양이 '폰크로스백'

못된고양이가 봄 시즌 신상품 '폰크로스백'을 출시했다.
 
폰크로스백은 스마트폰 보관에 적합한 미니백으로, 넉넉한 길이감의 크로스 끈을 통해 두 손을 가볍게 만들어 최근 외출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상품이다.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폰크로스백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스마트폰 보관이 용이하며, 다양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몸에 밀착되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알찬 수납 공간을 마련해 카드 등의 작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어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마트24 '두꺼비캐릭터 롤휴지'

이마트24가 두꺼비캐릭터 롤휴지 30M*30롤과 휴대용티슈 70매 등 총 2종을 출시한다.

이번 두꺼비캐릭터 롤휴지와 휴대용티슈는 두꺼비 젤리 2종, 두꺼비 초콜릿(두꺼비초달콤미니벨)이어, 이마트24의 네 번째 두꺼비 캐릭터 상품이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보인 한정판 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세트/컵세트)까지 포함하면 이마트24의 두꺼비 캐릭터 상품만 6종에 달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못된고양이 폰크로스백, 이마트24 두꺼비캐릭터 롤휴지, 이케이코리아 뷔글레크 컬렉션,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 브링 위엔포스. © 각 사


그 중 가장 먼저 선보인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상큼한 청포도/달콤한 자두)'은 두꺼비를 본떠 만든 젤리와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 패키지로 인기를 끌며, 출시 후 현재까지 젤리 상품군 베스트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두꺼비 캐릭터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비식품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입힌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넓은 롤휴지 패키지 전면을 활용해 커다란 두꺼비 캐릭터를 디자인 함으로써 멀리에서도 눈에 띌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신선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으로 구입을 유도해, 두꺼비 캐릭터의 인기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두꺼비 캐릭터 화장지 2종은 천연 펄프 100%를 사용했으며,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롤 티슈는 3겹 데코 엠보싱으로 흡수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두꺼비 캐릭터 화장지2종은 이마트24와 하이트진로 캐릭터상품 샵 '두껍상회'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이케이코리아 '뷔글레크' 컬렉션

이케아 코리아가 레고 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놀이 및 수납 솔루션 '뷔글레크(BYGGLEK)' 컬렉션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놀이가 집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신념을 공유하는 이케아와 레고 그룹이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으로, 레고 블록과 수납 박스를 결합해 놀이와 수납·정리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 수납 솔루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의 수납 박스 3개와 1개의 블록세트 등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레고 고유의 스터드(원형 돌기)가 부착된 수납 박스는 레고 빌드의 일부로 사용해 하나의 작품으로 조립, 전시할 수 있으며 레고의 다른 제품들과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놀이가 끝난 후 레고 블록을 보관하는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온 가족이 자유롭게 놀이의 즐거움과 공간 효율성을 높이는 정리 정돈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이케아 매장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는 2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5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

SK매직이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모델명: BID-S36D/S37D/S38D)'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도기 버블 세정은 기본.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이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가능하며,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함으로써 이물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척수 또한 완벽을 추구했다.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보다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으며,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되며, 전기분해된 살균수로 노즐을 추가 살균해 항상 새 제품처럼 비데의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물 세척도 가능하다.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다. 이밖에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절전, 건조 기능 등 다양한 차별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갖췄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 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링 '위엔포스'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의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브링 위엔포스'는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감초추출물이 주원료이며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베타카로틴 등 기초영양소 4종을 함께 배합한 국내 최초의 감초액상 위 건강기능식품이다. 항헬리코박터효과 및 위점막 보호효과를 통한 위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원활한 신진대사와 신체 밸런스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주원료인 감초추출물은 '기능성 소화불량 인원 대상 기능성원료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위 건강 관련 지표(NDI) 10개 항목(상복부 팽만감, 상복부 통증, 트림, 복부팽창, 조기 포만감, 메스꺼움, 구토, 역류, 속쓰림, 식욕 부진)에서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겔타입의 액상 제형으로 섭취시 위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코팅력을 갖추고 있어 제품의 효과를 빠르게 느낄 수 있으며 Gastro-Ad(유산균 발효 대두분말), 금은화추출분말, 마 분말, 양배추 분말 등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부원료로 사용해 위의 편안함을 유지시킨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인공색소, 설탕 등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 등의 자연 원료를 사용해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역시 '브링 위엔포스'의 장점이다.

◆동아제약 '가그린 어린이용' 3종

동아제약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가그린 어린이용' 3종(사과, 딸기, 풍선껌)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바뀐 가그린 어린이용은 재활용이 용이한 인몰드 라벨 등 친환경적인 요소를 적용했다. 인몰드 라벨은 제품 접착 화학물질을 줄여 라벨 제거가 용이하다. 뜯는 곳 표시를 가시화해 소비자들이 라벨을 제거해 재활용률을 높일 수 있도록 유도했다. 앞서 2019년에는 가그린을 담은 용기도 투명하게 바꿨다.

이와 함께 멸종 위기 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반달가슴곰, 수리부엉이 등 총 9종의 멸종 위기 동물을 디자인에 담았다. 향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멸종위기종 보호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어린이용 가그린은 동아제약이 2009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전용 구강청결제다. 사과맛, 딸기맛, 풍선껌맛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어린이용 가그린은 충치예방과 입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타르색소와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동아제약은 소비자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린이용 가그린에 불소 함유량을 기재했다. 또 구강보건사업에 이바지하는 제품에 부여되는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이 '체험'과 '재미'를 중시하는 '실감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호텔 객실을 최신 전자제품들로 꾸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호텔에서의 휴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울신라호텔이 봄 시즌 첫 패키지 상품으로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Experience Room with 삼성전자)'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넉넉한 여유를 누리는 동시에 삼성전자의 최신 생활가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 페어몬트 위크 데이 럭셔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위트 갈라디너 패키지, 메종드글래드 제주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글래드호텔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 각 사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집콕' 추세가 장기화되면서 가전 수요가 크게 늘어난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기획했다.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호텔에서 먼저 체험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동시에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휴식도 가능한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서울신라호텔의 코너 스위트 객실(68㎡) 2개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84㎡) 1개 등 총 3개의 객실이 모습을 바꾼다. 에어드레서와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더 프레임 TV 등 4종의 최신 가전제품이 객실 곳곳에 배치돼 객실에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제품의 특성상 서울신라호텔 객실 내의 하나의 작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위생시대의 생활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는 에어드레서는 위아래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제트스팀, 국내유일 의류청정 미세먼지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전문적인 의류청정이 가능하다. 

흔들리지 않는 에어워시 방식으로 진동과 소음이 적은 점 덕분에 외출 후 호텔에 돌아왔을 때, 늦은 밤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더 진화된 AI 기술이 탑재돼 한층 편리하고 섬세한 의류청정이 가능하며, 새로운 'AI 섬세건조'로 호텔에서 셔츠 한 벌을 빠르게 건조하고 싶을 경우 '셔츠 한 벌 건조' 코스로 구김 걱정 없이 39분만에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의 전체적인 공기를 정화시켜줄 수 있는 비스포크 큐브 Air도 포함돼 보다 청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더 프레임 TV는 단순한 가전기기를 넘어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디자인을 입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가전으로 채운 '익스피리언스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식음 포인트를 활용하면 투숙 기간 동안 전체 식음업장 및 룸서비스를 통한 식음을 즐길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 포인트만큼 청구 금액이 차감된다. 이외에도 '모엣 샹동 로제(Moet & Chandon Rose)' 하프 보틀 1개가 제공돼 특별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다.

'익스피리언스 룸 위드 삼성전자' 패키지는 코너 스위트 혹은 프리미어 스위트1박 기준 △'익스피리언스 룸' 이용 혜택(1박) △식음 10만원 포인트(크레딧) △모엣 샹동 로제 하프 보틀 1병 △신라 베어 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오는 3월2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페어몬트 '위크 데이 럭셔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개관을 맞아 아코르 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30시간까지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주중 패키지인 '위크 데이 럭셔리(Weekday Luxury)'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디럭스 룸에서의 1박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식음 업장 20% 할인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오후 4시 레이크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져 보다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하다.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는 '호텔 속 호텔' 콘셉트의 프라이빗 라운지로 라운지 내 체크인, 조식, 애프터눈 티 세트, 이브닝 칵테일과 카나페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는 페어몬트 골드 룸 이상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지만, 이번 패키지에는 특전으로 주어진다.

또한, 3월23일까지 해당 패키지 체크인 고객 대상 1회 한정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어몬트 시그니처 스위트 숙박권부터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 식사권, 더 아트리움 라운지 커피 교환권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다. 

위크데이 럭셔리 패키지의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이며, 무료로 가입 가능한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 기준 주 중(일~목)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위트 갈라디너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저녁 식사와 달콤한 추억을 선사할 '스위트 갈라디너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3월13~14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의 유명 디저트바 '제이엘 디저트 바'와 협업해 진행하는 '스위트 갈라 디너'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갈라 디너는 호텔 내 프렌치 레스토랑 '밀리우'의 폴 셈보시 셰프와 'JL 디저트 바'의 저스틴 리 셰프가 협업해 각 셰프의 시그니처 요리와 이색적인 디저트는 물론, 동일한 식재료를 각자의 스타일로 풀어낸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행사다.

그 밖에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할 달콤한 쿠키 및 초콜릿 세트와 여독을 풀어줄 러쉬 배스밤 1개를 증정하고,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하루에 선착순 두 커플에 한해 기념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1시간 가량 호텔 내외부에서 촬영한 사진 파일 전체 및 보정 사진 1장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3월13일과 14일 단 이틀간만 이용할 수 있다.

◆메종드글래드 제주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안전한 호텔에서 업무를 보고 여유도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2021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안전하게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업무를 위한 데스크, 조명이 세팅된 쾌적한 환경이 조성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휴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달콤(dal.komm)'의 시그니처 드립백(10g) 2개를 제공한다. 달콤(dal.komm)은 프리미엄 커피와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 메뉴는 물론 음악, 휴식, 인테리어, 트렌드, IT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여 일상의 달콤함이 살아 숨쉬는 라이프스타일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한다.  

또한, 10박 이상 투숙 시 1박은 무료, 20박은 2박, 30박은 3박의 무료 숙박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패키지는 1인 전용으로 2인 이상 투숙은 불가하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싱그러운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의 향기가 중성적이고 고급스럽게 조향돼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유칼립투스 특유의 은은한 향이 청량하고 싱그럽게 해주어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구성된 프리저브드 유칼립투스 스틱을 꽂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섬유 스틱의 개수로 원하는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거실, 서재, 화장실 등 공간의 특성에 맞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감성을 담은 '글래드 머그' 2종과 폴리에스테르 100% 재질의 플란넬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도 선보이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