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투썸플레이스·제일제면소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26 18:48:45

[프라임경제] 2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CJ제일제당 햇반 잡곡밥 8종 이미지.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햇반 잡곡밥'으로 간편하게 정월대보름을 즐기는 데 도움을 드리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진행되며 '햇밥 잡곡밥'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미, 흑미, 검은콩 등 다양한 잡곡을 캐릭터로 형상화 한 '쌀알이 패밀리'의 인형을 증정한다.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TimHoWan)이 용산점을 오픈한다.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12년 연속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맛집으로 2019년 처음 12월 삼성동에 국내 1호점을 런칭한 이후 2020년 9월 잠실 롯데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3호점을 선보인다. 팀호완 용산점은 다이닝 외에 포장 서비스를 먼저 진행하며, 오픈 이후 순차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팀호완의 모든 메뉴는 홍콩 본점 오리지널 레시피를 엄격히 준수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딤섬 본연의 맛과 식감을 최대한으로 살린다.

한국피자헛이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맛의 아보카도 무스를 더한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통새우와 고소하고 쫄깃한 치킨 토핑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산뜻하면서도 고소한 아보카도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들어차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켓 엣지 속 특제소스가 가미된 포테이토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꽉꽉 채운 치즈그라탕 포켓 엣지도 새롭게 선보여 피자 끝까지 지루할 틈 없는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사이드 메뉴인 '투움바 치즈 파스타'도 출시한다. '투움바 치즈 파스타'는 깊고 진한 치즈의 맛과 페투치니 면의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이다.

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약 한 달 간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프라엘 갈바닉 이온부스터, 김소연 친필 사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본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7일 체험 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는 오직 2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했다. 요플레 Only2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두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다. 최소한의 원료로만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깔끔하고 건강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요플레 Only2는 쿠팡에서 선출시 이후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빙그레는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라벨 컨셉 제품 요플레 Only3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설탕무첨가 제품 Only2를 출시했다. 클린라벨은 최소한의 원료를 사용해 최소한의 가공 과정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Only2 또한 클린라벨 컨셉 발효유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산뜻한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봄 콘셉트는 '제일제면소로 떠나는 향긋한 봄나들이'다. 봄 기운을 담은 봄나물을 활용해 다양한 국수 메뉴와 별미요리를 선보인다. '달래쇠고기 칼국수'는 오래 끓여 깊은 맛이 나는 고기 육수에 칼국수를 넣고 쇠고기와 향긋한 달래를 풍성하게 얹었다. 봄 달래의 아삭한 식감과 쫄깃한 칼국수 면이 만나 조화를 이룬다. '고기 듬뿍 봄나물 비빔면'은 마늘쫑과 함께 볶은 돼지고기와 달래, 부추를 듬뿍 올렸다. 제일제면소 면 장인의 비법양념과 비벼 먹으면 입맛을 돋워준다. '봄새싹 육회 골동면'은 신선한 육회에 새싹채소, 달래, 참나물 등 봄 채소를 비롯해 양배추, 오이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막걸리 등 주류와 곁들이기 좋은 별미 요리도 출시한다. '달래 새우 강정'은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인 강정 시리즈의 새로운 메뉴로 통통한 새우, 쫄깃한 떡을 바삭하게 튀겨 향긋한 달래와 함께 제공된다. '달래 바지락 볶음면'은 싱싱한 바지락과 쫄깃한 칼국수면을 같이 볶고 달래를 올렸다. 바지락을 풍성하게 담아내 바다향과 봄내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술안주로 제격인 별미 요리다.

투썸플레이스, 델리 특화 매장 '여의도파크원점' 오픈.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델리를 강화한 '여의도파크원점'을 신규 오픈한다. 투썸 여의도파크원점은 이러한 지역적 특성과, 위드∙포스트 코로나 시대 커피 한 잔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라이트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델리 특화 매장으로 선보인다. 매장에서 매일 직접 만드는 바게트 샌드위치와 홈메이드 베이글 샌드위치를 강화한다. 프랑스식 클래식 바게트 샌드위치의 대표 메뉴인 '잠봉 뵈르 바게트'와 병아리콩의 건강함을 담은 '베지 후무스 바게트' 풍부한 고르곤졸라 크림치즈, 상큼한 루꼴라, 고소한 호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두 고르곤졸라 크림치즈 베이글' '크랜베리 넛츠 크림치즈 베이글' 등을 포함해 총 6종의 메뉴가 새롭게 추가됐다.

여의도파크원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맛과 비주얼의 커피, 음료도 선보인다. 투썸 아로마노트의 부드러움에 상큼한 레몬향이 어우러진 커피 '레몬 마로치노'와 신선한 오미자, 자몽 맛과 함께 TWG 그랜드 웨딩티의 화려한 꽃 향기를 즐길 수 있는 티 음료 'TWG 오미자 프레시 티'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추가로 화상회의, 간단 식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케이터링 서비스도 선보인다. 투썸 일부 직영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서비스를 이번 여의도파크원점 오픈을 기점으로 공식 론칭한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요리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바삭 등심탕수육'을 출시했다. 올가의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바삭 등심탕수육'은 외식이 어려워지는 가운데 집에서도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재료인 돼지고기는 일반 등심과 비교해 육질이 뛰어난 국산 등심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등심 고유의 풍부한 육즙이 부드러운 살코기의 고소한 담백함과 어우러져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빵가루를 사용한 튀김옷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으로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고 콩단백질을 발효시켜 탕수육에 감칠맛을 더했다. 새콤달콤한 탕수육 소스는 발효식초와 국산콩으로 만든 양조간장, 국산 굴로 만든 굴농축액만을 사용하고 품질 안전성을 높여 만들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한 달 내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친 소비자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베스트메뉴인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떡맵쌈'이다. 할인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 접속해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요 결제'를 진행하면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농심켈로그가 오는 27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켈로그 115주년 브랜드데이'를 통해 대규모 할인 혜택과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단 하루 동안 켈로그 대표 시리얼과 영양만점 그래놀라 및 에너지바, 컵시리얼, 프링글스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콘푸로스트를 비롯한 대표 시리얼과 컵시리얼, 그래놀라 등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시리얼(30g), 틴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프로틴 그래놀라 구매 시, 홈트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젝시믹스 마사지볼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생생한 쇼핑 체험을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는 27일 △오후 7시 △오후 9시 총 두 차례에 걸쳐 60분간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1부에서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 토니와 쇼호스트가 함께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영양과 건강한 한 끼 식사의 중요성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는 2018년 콘푸로스트 국내 출시 30주년을 기념으로 광고 모델이었던 인기 방송인 권혁수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행사 제품을 소개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