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빙그레·선진·폴바셋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3.03 14:29:18
[프라임경제] 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빙그레 밀크티맛단지. ⓒ 빙그레


빙그레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이를 위해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해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냈다. 이렇게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밀크티맛단지는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것도 특징이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클래스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사할 봄 신제품 3종을 오는 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풍미를 더해주는 오레가노 허브를 추가한 소스 위에 페퍼로니를 올린 '뉴욕 오리진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에 톡 터지는 케이준 새우살이 스타일을 더한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 화끈하게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로 매콤한 미국 현지의 맛을 담은 '캐롤라이나 핫치킨 피자' 3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가 삼성카드 33주년 기념으로 공차의 베스트 음료 2종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33데이인 3월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공차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1잔을 1200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에서 발행된 모든 카드에 혜택이 적용되며, 삼성카드가 등록된 삼성페이로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시에는 혜택이 제외된다. 카드 1개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7일 동안 최대 7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전국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추가했다. 투썸은 모바일 결제가 생활 전반으로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 제공해온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외 신용카드 결제를 추가 도입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하고, 투썸 매장에서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CJ ONE 멤버십이 연동되어 있을 경우, 바코드 인식 한번으로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내용도 안내받을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신저 앱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응원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앱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 채널을 추가한 후 '이벤트 참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경품 내용은 '에어팟 프로'(1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 등이다.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유전자 분석 솔루션 체험과 다양한 혜택을 주는 공식 서포터즈 '케어비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3월 새롭게 론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다.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케어비가 30명의 2기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이유식에 정체기를 겪고 있는 15개월 미만 아이, 유전자 검사를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확인하고 싶은 아이, 케어비 이유식을 누구보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로써, 육아 관련 블로그, 카페, SNS 활동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케어비 서포터즈에 당첨이 된 '케어비 이유식 원정대'에게는 남양유업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비 밸런스 이유식 및 영양 맞춤 이유식 체험을 할 수 있는 20만원 케어비 포인트 및 15만 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 제공 △아이 이름이 새겨진 턱받이와 흡착 식판 등 맞춤형 굿즈와 5만 원 상당의 아기과자 세트 제공 △서포터즈 활동비 10만원 지급 △활동 우수 서포터즈 리워드 포인트 제공 등이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굿즈는 인기 영유아 브랜드 '랄라비'와 '쁘띠팡'과 함께 진행한다.

선진 3월 3일 삼겹살 데이 기획전. ⓒ 선진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은 삼삼데이(삼겹살데이)에 맞춰 3월 한 달간 '숫자 3'과 연관된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선진은 현재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지난 25일부터 오는 7일까지 열흘 간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을 진행 중이다. 선진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한돈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보쌈용), 갈비찜용, 안심(장조림용) 등 1kg를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특히 500g 추가옵션을 선택할 경우, 한 가족이 넉넉하게 먹을만한 선진포크한돈 삼겹살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둘째 주부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기획전을 연이어 실시한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즉석조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에어 3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간에 뉘른베르거, 뭔헨화이트 등 소시지류도 특별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셋째 주와 넷째 주는 각각 핫도그에어와 돈까스∙멘츠까스에어를 2+1 구성해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 '선물하기' 테마관을 열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는 가운데 '온라인 선물'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취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햇반 등 폭 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언택트 ‘일상 선물’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우선 이번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생일'과 '출산/육아'를 테마로 한 '한상차림 선물'을 출시했다. △든든한 미역국 생일상 △친구들과 즐기는 생일상 △아이들을 위한 생일상 △초보엄마아빠를 위한 5분 한상 등 4종으로, CJ제일제당 인기 제품으로 꾸렸다. 선물의 의미를 살릴 수 있도록 축하 문구를 새긴 특별 제작 패키지에 배송된다.

폴 바셋이 오는 4일, 봄을 부르는 말차 신제품과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한다. 폴 바셋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제주산 유기농 말차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제주 말차 카페라떼' '제주 말차 초콜릿 라떼' 등이다. 차광재배로 길러낸 높은 품질의 100% 제주산 유기농 말차로 만들어 말차 고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쌉쌀한 맛이 잘 녹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말차 아이스크림'은 소프트하면서도 풍부한 녹차맛이 느껴지는 메뉴로 출시 이전부터 고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제주 말차 카페 라떼'는 달콤 쌉싸름한 말차 라떼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로 진한 말차의 풍미와 고소한 라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 폴 바셋에서 사랑받았던 '제주 말차 초콜릿 라떼'는 말차 라떼에 발로나 초콜릿을 더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말차를 단독으로 즐기기에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인기 있는 음료다.

PC그룹은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 1층에 쉐이크쉑 15호점인 '노원점'을 오는 4월 초에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오픈에 앞서 일러스트레이션 아티스트 '아트모스피어(Atmosphere)'와 협업해 쉐이크쉑과 함께하는 노원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한 '호딩 아트(Hoarding Art,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를 선보였다. 쉐이크쉑은 노원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호딩 아트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40명을 추첨해 오픈 전 행사인 '커뮤니티 데이(Community Day)'에서 쉐이크쉑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도 이벤트 응모를 통해 총 60명을 추첨, 커뮤니티 데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