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백화점·GS샵·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03 16:02:28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오는 3월7일 '삼치-참치 데이'를 맞이해 4일부터 10일까지 삼치와 참치를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지난 1일 시작한 창립 24주년 기념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31일까지 4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개최하고 한섬은 '더현대 서울' 3층에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마트 '삼치-참치 데이'

롯데마트가 오는 3월7일 '삼치-참치 데이'를 맞이해 4일부터 10일까지 삼치와 참치를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

'삼치·참치 데이'는 해양부와 원양어업협회가 참치와 삼치의 소비 촉진을 위해 3월7일 발음에서 이름 붙여 공동으로 지정한 날로, 올해로 16년째를 맞는다.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들은 이 날을 맞아 참치와 삼치의 할인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롯데마트가 오는 3월7일 '삼치-참치 데이'를 맞이해 4일부터 10일까지 삼치와 참치를 연중 최저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먼저, 북방 참다랑어, 눈다랑어의 뱃살, 인기 횟감인 광어와 연어회로 구성한 '참치뱃살&모둠회(400g)'를 시세 대비 25%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참다랑어는 북반구에 서식하는 북방 참다랑어와 열대 해역을 비롯한 남반구에서 주로 잡히는 남방 참다랑어로 구분되는데, 북방 참다랑어가 마블링이 많아 선호도가 높다. 특히,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참치의 부위 중 지방이 가장 풍부한 최고급 부위인 참치 '뱃살'만으로 구성했다.

또한, 구이와 조림 구분없이 먹기 좋은 삼치를 시세대비 40%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홈플러스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홈플러스가 지난 1일 시작한 창립 24주년 기념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31일까지 4주간 전국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개최한다.

홈플러스는 창립행사 기간 총 4주간 △매주 24종 대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24' △창립행사 한정 기획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스페셜 빅딜' △700여 종 생필품을 1+1에 파는 '득템찬스 1+1' △숫자 마케팅을 접목한 '2건 4야해' 등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에서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패션, 가전에 이르는 전 카테고리 매주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서프라이즈24' 테마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품목들로 마련했다. 우선 '농할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돼지 삼겹살/목심, 파프리카/브로콜리/숙성 밤고구마/호박고구마를 20% 할인가에 판다. 나눠 먹기 편리한 두칸 설향딸기(1.4kg)/큰 일교차에서 자란 당도 12 사과(2kg, 봉)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00원 할인해 판매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등심 30%, 제주 은갈치는 40% 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도 요리가 쉬워지는 손질 오징어(5미), 해풍 맞고 자란 간척지쌀(20kg), 찹쌀·찰현미(6kg)/현미(7kg)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필립스 드라이어, 일렉트로룩스 Pure Q9 청소기(커피 메이커 증정), 도루코 베이직 IH 프라이팬/궁중팬(BHD026, 28cm)은 50% 할인해 선보이며, 불스원샷 한정 기획팩 2종, 버튼 마블 디퓨저 6종을 50% 할인해 각 7900원에 내놓는다. F2F 수피마 티셔츠는 1+1 판매한다.

협력사와 단독 컬래버레이션 한 이색 상품도 '스페셜 빅딜'로 내놨다.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940g), 오뚜기 열라만두(396g*2입) 등이다. 

'득템찬스 1+1' 행사에선 이유식 260여 종, 기저귀 30여 종, 욕실 세제/핸드워시/어린이 구강 상품 110여 종 등 생필품 700여 종을 1+1 판매한다. 

'대형가전 10/10/10' 행사를 통해서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쿠첸/SK매직 조리가전과 필립스/테팔 가전 구매 시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행사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재고 소진 시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은 31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결제 금액별 마일리지 증정, 기간별 카드사 제휴 할인 등 행사를 이어간다.

◆롯데백화점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

롯데백화점이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 로더, 바비브라운, 맥 등 12개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

먼저 지난 해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명품 화장품 대표 품목10가지를 선정해 '화장품 베스트 아이템 온/오프 통합전'을 진행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은 4일부터 해당 품목 소진시까지, 백화점 매장은 5일부터 7일까지 대표 품목 세트 구매시 1인 1회에 한해 선착순 한정으로 L.POINT 5000점을 추가 적립해 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3병 세트(50ml*3, 2+1 프로모션)'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앤베이 코롱(50ml)+잉글리쉬페어앤프리지아 바디크림(15ml)+향수 샘플 1종 세트'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15ml)+크러쉬드 립 오일 세트' 등이 있다.

또한 5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APP을 통한 사은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백화점 APP의 '뷰티플러스 클럽'에 가입 후 엘카 브랜드에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1인 1회에 한해 7% 상당 모바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 로더, 바비브라운, 맥 등 12개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플러스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 © 롯데백화점


'색조장인 테스트' 게임에 참여해 최고 기록을 달성한 10명에게는 23만원 상당 베스트셀러 화장품 세트 3종(에스티 로더 블록버스터 外)을 경품으로 모두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들을 위해 롯데온에서는 단독 행사 및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롯데백화점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에서 5일 오후 6시30분에 에스티 로더, 톰 포드 뷰티, 맥, 바비브라운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 10일 오후 6시에는 에스티 로더가 단독으로 온라인 상품을 선보인다. 온/오프 공동 기획 상품을 롯데온에서 구매시, 본점 매장에서 바로 픽업하는 스마트픽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 이용 시 5% L.POINT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4일부터 14일까지 엘카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0/20/30만원 이상 구매시 5천/1만5천/3만 L.POINT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롯데백화점은 265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와인글라스 브랜드 '리델(RIEDEL)'의 국내 최초 단독 매장을 본점 8층에 오픈했다.

이번 '리델(RIEDEL)' 단독 매장 최초 오픈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소믈리에 핑크타이 보르도/버건디 그랑크뤼' 와인잔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이며, 리델이 탄생시킨 21세기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베리타스 카베르네/메를로' 와인잔(2P)과 '디캔터 블리스' 세트, 리델의 시그니처 '파토마노 시리즈' 와인잔(2P)과 '디캔터 블리스' 세트를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당일 3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와인의 맛과 홈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다양한 시그니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섬 '타미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한섬(020000)이 '더현대 서울' 3층에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타미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는 320㎡(97평) 규모로 △남성 △여성 △골프 등 200여 종의 다양한 타미힐피거 의류·액세서리 제품을 한 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섬은 이번에 문을 연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타미힐피거 골프'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타미힐피거 골프는 남여 의류부터 골프화, 골프장갑, 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신세계백화점 '나일로라' 팝업 스토어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이해 특별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3층에서 미국의 프리미엄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것.

신세계는 재택근무 등으로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애슬레저 패션 트렌드에 맞춘 글로벌 브랜드를 소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나일로라 레깅스, 여성용 브라탑 등이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나일로라 쇼퍼백, 5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가방 그리고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반얀트리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빈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빈스가 LF몰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빈스의 라이브 방송은 프리미엄 편집숍 라움 서관에서 촬영되며, 뛰어난 패션 센스로 18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가 진행을 맡는다. 

빈스가 LF몰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 LF


라이브 방송의 진행자 강희재는 새롭게 공개되는 빈스의 2021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하이 퀄리티 소재를 사용하는 브랜드 철학부터 니트를 활용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꾸안꾸룩'을 연출하는 스타일링 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빈스는 라이브 방송 동안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최신 트렌드를 담은 2021 봄 신제품을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단독 라이브 특가 혜택을 제공하며, 7%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구매한 선착순 5명의 고객들에게는 빈스의 반팔 티셔츠를 제공하며, 방송 도중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3월8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는 빈스의 라이브 방송 속 신제품 관련 기획전이 열리며,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3일 오후 8시부터 11시59분까지는 라이브 특가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해당 LF몰 기획전 기간 내 구매 금액별 상위 고객 3명을 선정해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물할 예정이다.

◆WMF '크로마간 수저세트'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한층 새롭고 품격있는 테이블 무드를 완성해 줄 '크로마간 수저세트'를 추천한다.

크로마간 수저세트는 WMF가 오직 한국을 위해 선보인 고품격의 수저다. 기능이 세분화된 외국의 커트러리와 달리 수저 하나로 모든 요리를 먹는 한국의 식습관과 식문화를 고려해, 한국 전통의 방짜유기 수저부터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종류의 수저를 연구해1여 년간 정교하게 개발한 한국 단독 제품이다. 5인조 세트 구성으로 한 가족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수량이다.

수저는 은에 가장 가까운 질감을 내는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변치 않는 은빛 광택을 자랑한다. 녹이 슬지 않고, 냄새가 배거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나 늘 새것과 같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특히 길이와 각도, 굴곡까지 한식에 최적화되도록 세심하게 고려해 디자인했다. 단아한 곡선은 보기에도 아름다울 뿐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손에 쥐었을 때 가장 안정적인 무게와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생그린몰' 오픈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생그린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생그린몰'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인해 폭발적으로 늘어난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고객 접점 다각화를 위해 개설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생그린몰' 오픈을 기념하는 데 따른 것이다. 생그린몰을 방문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3월 한 달간 생그린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구매금액에 제한 없이 경품을 받게 된다.

또한 구매 시 생그린 지사 정보나 그린매니저의 정보를 추가 입력한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이마트24 '이달의 와인' 4종

이마트24가 3월에도 이달의 와인으로 총 4종을 선정해 선보인다.

먼저, 가성비 상품으로 '로쉐 마제' 2종 (까베네쇼비뇽/샤도네이)를 선보인다. 로쉐 마제는 프랑스 현지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와인으로, 한 해 5000만병 이상을 수출하는 인기 와인이다.

또한, 이마트24는 '안티구아스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칠레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쿠지노 마쿨' 와이너리의 대표 레드와인으로, 이번 이마트24 단독 출시를 기념해 명품 와인 잔이 포함된 기획 세트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와인과 함께 2만원 상당의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의 와인잔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정된 '라포스톨 아팔타 까베네쇼비뇽'은 칠레를 대표하는 슈퍼프리미엄 와인 '끌로아팔타'의 써드(3rd)와인으로, 이마트24를 통해 한국에 처음으로 출시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명가의 고품질 와인을 즐길 수 있어 '매일 즐길 수 있는 끌로아팔타'라는 닉네임으로도 유명하다. 

◆이랜드리테일 '보보트리' 론칭 

이랜드리테일이 또 하나의 키즈 패션브랜드 '보보트리'(BOBOTREE)를 선보였다.

'보보트리'(BOBOTREE)는 스페인어로 "다정한"의 의미를 지닌 단어 'BOBO'와 'TREE'의 합성어로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아이가 입을 수 있는 활동적이면서도 편하고 스타일까지 겸비한 유니크 룩을 지향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이랜드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kidikidi)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보트리는 이번 봄 시즌 상품 스토리를 '잘하고 있어!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츠오케이'(It's OK)로 발표하고, 밝고 활기찬 컬러와 발랄한 레터링 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보보트리는 아동복과 관련해서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려는 맘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공략했다고 밝혔다.

건조기에 돌리면 줄어드는 아이 옷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의 고민에 착안해 데일리 상하세트를 중심으로 건조기로 인한 변형을 최소화한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수축 시험에서 수축율 1~4%의 우수한 결과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타 브랜드 대비 50% 이상 수축율을 개선한 수치라고 밝혔다.

보보트리의 주력 상품은 매일 즐겁게 입고 등원할 수 있는 데일리 상하의세트로 차별화된 문양과 패턴으로 유니크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동과 관련한 의류와 잡화를 복합적으로 선보인다. 아이의 등원 의류에 더해 등원 준비물인 데일리 손수건, 방수 파우치 등을 함께 선보인다. 추후 월별 아동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키트 형식의 상품 꾸러미도 출시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파티온, 스타필드 안성점서 '은우랑 수분해' 이벤트 

동아제약의 더마 브랜드 '파티온'이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오는 14일까지 '은우랑 수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티온은 1층에 위치한 팝업 매장에서 뮤즈 차은우와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봄맞이 수분템을 소개하는 '은우랑 수분해'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파티온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바이옴 3종 및 노스캄 리페어 4종 체험용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올리브영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등 파티온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 뮤즈 차은우가 극찬한 제품으로 100% 순면 재질에 패드 한 장으로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 스타벅스 텀블러 등 신규MD 출시

SSG닷컴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텀블러 등 신규MD를 출시하고 식품,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일에는 한정판 캔디 상품도 '쓱라이브(SSG닷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SSG닷컴은 3일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 온라인샵'을 통해 화이트데이 기념 MD 4종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동시 출시한다. 뚜껑 위에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 피규어가 장식된 'SS 캔디 베어리스타 돔 워터보틀' 등 텀블러 3종과 알록달록한 색상의 파우치가 포함된 '마카롱 버킷백'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어서 5일부터는 '사이렌' 로고가 그려져 있는 미니백/파우치에 과일맛 젤리가 들어있는 푸드 3종도 판매한다.

SSG닷컴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텀블러 등 신규MD를 출시하고 식품,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SSG닷컴


화이트데이 인기 품목인 초콜릿, 캔디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적립금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제공하며 라이브방송으로는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2021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롯데제과, 크라운, 해태, 오리온 등 4개 브랜드의 과자/초코/캔디 품목에 한해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SSG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0명씩, 총 2,000명에 대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해 당첨자에게 피자 또는 치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외식쿠폰을 제공한다.

10일 오후9시에는 '쓱라이브'를 통해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의 한정판 패키지와 신규 상품도 소개한다.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를 맞힌 고객에게는 츄파춥스의 '파티미러볼' '마이크' 등 홈파티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뷰티, 잡화 등 인기 카테고리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사탕보다 달달 WHITE DAY @ MONDAY MOON' 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 뷰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에스티 로더, 피지오겔, 케라스타즈 등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베스트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 단독구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매일 00시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4%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3종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어서 14일까지 진행되는 '로맨틱 쇼핑 위크, 해피 화이트데이' 행사에서는 잡화, 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쇼핑 해바' 쿠폰 등 프리미엄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코너인 '해피 바이러스'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카테고리 별로 쿠폰 할인율이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샵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

GS샵이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GS쇼핑라이브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펜트하우스'는 GS샵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3월부터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인기 있는 명품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개하는 명품 특화 방송이다. GS샵은 앞으로도 뷰티·키즈·레저 등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에 특화된 방송을 'GS쇼핑라이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FERRAGAMO)가 함께 한다. 프라토 플랫슈즈, 에이미 토트백, 간치니 라운드 선글라스 등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들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명품 특화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버버리 클러치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CJ오쇼핑 '까사렐'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

CJ오쇼핑이 62년 전통의 프랑스 여성복 브랜드 '까사렐(CACHAREL)'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로맨틱 여성복 전문 브랜드를 선보인다.

앞으로 까사렐은 '꽃과 새, 향기' 세 가지를 모티브로 옷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로맨틱한 패션을 주로 선보인다. 최근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패션에서 화려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이 선호되는 트렌드와도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다.

까사렐은 프랑스 출신 장 부스케(Jean Bousquet)가 낭만적인 아름다움과 여성의 주체성을 주제로 1958년 론칭한 프랑스 대표 여성복 브랜드이다. 향수로도 유명한 까사렐은 패션 상품까지 확대해 선보이고 있고 국내에서는 305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까사렐의 첫 상품은 오는 3월6일 오전 10시20분에 CJ오쇼핑 까사렐 특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임세영 쇼호스트가 대표 쇼호스트로 나서 까사렐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그니처 실크 100 원피스' '실크 블렌디드 가디건 세트' 그리고 '플레어 트렌치코트' 등을 소개한다.

먼저 '실크 100% 시그니쳐 원피스'는 론칭 시즌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까사렐의 시즌 테마인 팬지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크 100% 원피스다. 실크가 주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유려한 곡선으로 옷을 입은 사람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매직템이다. 탈부착 되는 리본 스카프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어 선보이는 '플레어 트렌치코트'는 까사렐이 추구하는 여성스러움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낸 제품이다. 무릎을 덮는 기장에 드라마틱하게 퍼지는 A라인 실루엣이 마치 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연상케 한다. 면 소재 기반에 T400원단을 조합해 슬림하지만 신축성 있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실크 블렌디드 니트 가디건 세트'는 자연 100% 소재인 실크, 모달, 면을 황금비율로 조합해 만든 것으로 고급스러운 실크의 광택과 함께 모달과 면이 주는 부드럽고 쾌적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퍼프 소매와 탈부착이 가능한 오간자와 니트 러플카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니트 트윈세트다.

◆이베이코리아 '봄봄마켓'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롯데면세점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스마일페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여행,관광업 제휴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 롯데면세점 결제 오픈도 그 일환이다. 롯데면세점 앱과 PC 웹 결제 화면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하면 별도의 인증서 설치 없이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이 크게 높아졌다. 스마일페이가 롯데면세점에 도입되면서, 신라면세점/현대백화점면세점/동화면세점 등 국내 대부분의 주요 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 사용이 가능해졌다.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아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는 쇼핑 특화 간편결제로 구매력 높은 3049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과 시너지 효과가 특히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면세품 구매는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이용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또한 스마일페이 사용자들이 적립한 스마일캐시(G마켓, 옥션, G9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도 면세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스마일페이 사용자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더욱 커졌다.

이와 함께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아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총 15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최대 15% 쿠폰 등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열리는 봄봄마켓은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 2개로 나누어져 있다. 푸드관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 및 음료를 선보이며 브랜드사를 포함해 700여 셀러가 함께한다. 푸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브랜드로 △오뚜기 △켈로그 △CJ제일제당△농심 △동원에프앤비 △매일유업 △청정원 △롯데푸드 △웅진식품 △오리온 등이 있다.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는 생필품, 바디헤어, 생활용품, 주방용품과 같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품목들과 문구사무용품, 건강의료용품, 화장품, 향수 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판매한다. 800여 셀러가 참여하는데, 대표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 △피죤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P&G △깨끗한나라 △테팔 △해피콜 △글라스락 △애경 △피지오겔 등이 있다.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봄봄마켓' 전용 '1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 각각 따로 쿠폰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쿠폰 1장 당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ID 별로 하루 3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와 함께, 푸드관에서는 총 18개 식품 브랜드의 중복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도 18개의 브랜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식품, 생필품 및 뷰티 카테고리 담당자가 엄선한 인기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푸드관에서 대저 짭짤이 토마토, 태송 즉석 곤드레밥,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이디야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를 선보인다. 라이프 앤 뷰티관은 아소리빙 테이프 클리너, 피죤 섬유유연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앰플엔 마스크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라이브 커머스에 국내호텔 특가 방송 첫 정기 편성

인터파크투어가 자사 모바일앱 전용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로 3월 한 달간 국내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숙소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가 국내호텔을 라이브 커머스로 정기 편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행상품 구매 채널이 모바일 중심으로 이동하는 트렌드에 맞춰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라이브 커머스 전용 단독 최저가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다.

첫 방송은 오는 3월8일에 진행되며, 이후에도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8일 선보이는 상품은 오후 2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오후 3시 '더 블룸비스타'이다.

특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자녀 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고품격 '키즈 패키지' 예약 시 얼리 체크인(12시 체크인) 및 레이크 체크아웃(14시 체크아웃) 서비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자이언트 불독 인형을 제공한다. 키즈 패키지는 48개월 이하 자녀 동반 시 최대 2인 조식 무료를 포함한 '더 마켓 키친' 성인 2인 조식 서비스를 비롯해 월컴 어메니티, 키즈 텐트 세팅 및 라운지 액티비티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 불룸비스타는 스탠다드룸 예약 시 리버뷰 디럭스룸 업그레이드와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캐릭터룸 예약 시에는 조식 3인 무료 및 시크릿쥬쥬·또봇 등 완구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 오후 3시 롯데리조트 속초, 22일 오후 3시 라마다 바이 윈덤 속초, 29일 오후 3시에는 소노캄 델피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상품들 역시 파격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한다. 각 숙소 상품별 세부 특전은 상이하며, 최저가 수준의 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 '3월 패션위크'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다. 와우 회원들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의 모든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국내 축구팬들로부터 프리미어리그 구단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 와우 회원들은 쿠팡플레이만 켜면 5일 새벽 3시에 예정된 풀럼 전을 시작으로 토트넘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프리미어리그가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남은 챔피언스리그 티켓 획득을 놓고 치열한 순위 경쟁이 한창이라 쿠팡플레이의 토트넘 경기 중계에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경기뿐 아니라 라운드당 6개 내외의 프리미어리그 타 팀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업로드해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쿠팡이 오는 7일까지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봄을 맞이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에서는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패션위크를 꾸렸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핑크/에스핏, 헤지스 등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그 외 라티젠, 앤드지, 난닝구, 마인드브릿지, 로엠, 미쏘, 헤지스, 조이너스, 숲 등 의류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닥스, 쌤소나이트, 휠라, 단골언니, 앨리스마샤 등 잡화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킬 다양한 브랜드 구색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티젠 LTG7 COLLAR 원피스, 폴햄 남녀공용 보아 후드 집업, 앤드지 세미오버핏 더블 트렌치코트, 리바이스키즈 아동용 박스탭 긴팔티셔츠, 단골언니 여성용 골드장식 펌프스힐 등을 최대 66% 할인한다.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중형 스포츠 세단 'G70'과 럭셔리 대형 SUV 'GV80'을 시승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비치는 2019년도부터 제네시스와 협업해 G70 차량 10대를 투숙객들이 휴양을 즐기며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G70과 GV80으로 차종을 다양화해 서비스 운영을 새롭게 시작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중형 스포츠 세단 'G70'과 럭셔리 대형 S UV 'GV80'을 시승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특히 GV80은 한층 진보한 첨단 신기술 및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2.5 가솔린 풀옵션 모델로 운영하며, G70은 주요 인기 옵션이 적용된 2.0 가솔린 모델 운영으로 강화된 스포티한 주행 감성 및 트렌드를 리드하는 신사양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체험 서비스는 차량은 대여 당일 내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렌터카 데스크를 통해 인수 및 반납할 수 있다. 이용 고객은 제네시스 전용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의 추천 드라이브 코스 등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