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쉐이크쉑·CJ제일제당·소버스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3.04 16:03:13

[프라임경제] 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쉐이크쉑, 반려견 전용 인형 2종 출시. ⓒ 쉐이크쉑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반려견 전용 인형 신제품 2종을 오는 11일 추가 출시하고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 제품은 국내 애견용품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쉐이크쉑 대표 메뉴인 '프라이'와 '쉐이크'를 형상화한 장난감 인형이다. 인형 재질과 소리 모두 반려견의 취향을 고려해 제작됐다. 쉐이크쉑은 반려견 전용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쉐이크쉑에서 판매하는 반려견 간식 '백오본(Bag O’Bones)'을 제공한다. 11일부터는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하울팟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스프링 고메 트립(Spring gourmet trip, 라그릴리아로 떠나는 봄 미식 여행)'을 주제로 딸기, 주꾸미, 아스파라거스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새우&연어 딸기 샐러드 △연어스테이크 스피니치 리조또 △주꾸미 아라비아따 등이다. 이 밖에 △딸기 리코타 플랫피자 △새우&미니관자 크림 파스타 △포테이토 치즈 그라탕 등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 3종도 출시한다. 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에이드' 달콤한 배 퓨레와 유자청으로 만든 '유자&배 에이드'도 시즌 특별 음료 2종도 출시한다.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한성몰에서 자사 봄동김치(4kg)를 보름간 13%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봄동김치는 추운 계절을 거치고 이른봄 한철에만 접할 수 있으며, 1월~3월 사이에 봄철 입맛을 돋구어 주는 산뜻한 김치다. 대한민국 김치명인∙명장 김순자대표의 한성 봄동김치는 100% 국산 우리 농산물로 품질 좋은 봄동 배추를 저염 절임법 및 짧은 절임으로 가공해 조직감이 아삭하다. 봄동 배추는 일반 배추김치보다 배추 자체의 단 맛이 진하며 고소한 맛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또 잘 익은 남해안의 새우젓과 멸치젓, 직접 달인 멸치액젓의 3젓을 사용하여 일반 김치보다 시원하고 진한 깊은 맛, 감칠맛이 뛰어나다.

카페 드롭탑이 3월, 새학기를 맞아 배달전문 앱 요기요를 통해 한달 간 매일매일 1만원 이상 주문 시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요기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3월 한 달 내내 진행되며, 고객은 매일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 가능매장은 지역별로 상이하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 드롭탑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디저트 '드롭탑 마카롱'의 배달 및 매장 구매도 실시한다. 또한 카페 드롭탑의 '스테디셀러'이자 신메뉴인 딸기 음료 5종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주문은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가능하다.

빙그레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기후위기로부터 환경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Let's Bloom the Earth(렛츠 블룸 디 어쓰)'를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플라스틱의 올바른 분리배출과 업사이클링을 통한 자원순환을 경험하고,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환기하는 것이 목적이다. 'Let's Bloom the Earth' 캠페인은 누구나 SSG닷컴에서 '요플레 Zero waste pack(제로 웨이스트 팩)'을 구매해 제품을 섭취한 후, 용기를 세척해 동봉된 'Zero waste pack'에 담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보낸다. 검수를 통해 수거 대상자로 선정되면 메시지로 전달 받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수거 택배가 집으로 방문하여 빈 용기와 팩을 수거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거된 요플레 용기는 테라사이클의 특별한 공정을 통해 친환경 재활용 굿즈로 제작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두 달간의 제로 웨이스트 팩 운영과 수거 기간을 포함해 3월부터 5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참여자 모두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6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10일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T멤버십 VIP 고객은 3월 중 1회에 한해 뚜레쥬르에서 1000원당 500원 할인(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T Day 행사와 같으며 상세 내용은 SKT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제품 이미지.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서로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고 상품을 'GS25 더팝(THE POP)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 보관, 선물할 수 있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의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상으로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직업이 없는 주인공이 음식을 소재로 삶의 이야기를 풀어낸 인기 웹툰 '백수세끼'와 협업해 '든든하게 마음둣국' 웹툰을 선보였다. 총 3개의 스토리로 제작된 해당 웹툰은 지난달 순차적으로 비비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다.

카페베네가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타임커머스 티몬 티비온(TVON)을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며,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생딸기주스 △생딸기라떼 △딸기 사과 젤라또 프라페노 △딸기 샌드 토스트 등 봄 신메뉴 중심의 세트 메뉴 모바일 상품권 5종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는 국내산 설향 생딸기를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카페라떼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 등 다양한 베스트 메뉴들이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 10대부터 40대 이상의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 고객들에게 굳세나 유리컵 세트와 딸기라떼 멤버십 쿠폰을 시청 경품 이벤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써브웨이가 15cm 비엘티(B.L.T.) 샌드위치와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비엘티 콤보'를 약 18%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5월2일까지 두 달 간 진행한다. 비엘티(B.L.T.)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클래식 라인 대표 메뉴다. '비엘티'라는 이름은 샌드위치의 주재료인 베이컨(Bacon), 양상추(Lettuce), 토마토(Tomato)의 영어 첫 글자에서 따왔다. 바삭하게 구워낸 오리지널 아메리칸 베이컨 4장, 아삭한 양상추와 상큼한 토마토,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져 클래식 샌드위치 본연의 깊은 풍미를 이끌어낸다.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등 써브웨이 치즈 3종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놀부의 대표 브랜드인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이 배달 앱 '배달의민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 입점해 놀부부대찌개 및 놀부보쌈 전용 상품권을 판매한다. 이용자는 배민 앱 내 선물하기에서 놀부부대찌개 혹은 놀부보쌈 브랜드를 클릭한 후 상품권을 구매해 간단하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상품권은 배민 앱에 입점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에서 음식을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상품권 금액은 각 브랜드 별로 2종이다. 놀부부대찌개는 2만5000원권과 5만원권, 놀부보쌈은 4만원권과 5만원권으로 판매된다. 놀부는 이번 배민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각 상품권 별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놀부부대찌개는 2만5000원권/5만원권 구매 시 각각 1000원, 2000원이 할인되며, 놀부보쌈의 경우 4만원권은 2000원, 5만원권은 3000원이 할인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국내 신세계·롯데백화점 솔가 전 매장에서 프롬바이오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달부터 신세계 강남∙롯데 본점 등을 비롯해 국내 백화점 내 솔가 매장 16개 지점에서 프롬바이오 인기 제품 5종을 만날 수 있다. 입점 제품은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남성건강엔 쏘팔메토 플러스 등이다.

샘표가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했다.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는 언제 먹어도 촉촉하고 달콤한 속초 닭강정 비법을 샘표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추장 양념에 마늘 알갱이와 계피가루를 넣어 고소하다. 시중에 판매하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 제품을 조리해서 버무리기만 하면 매콤달콤 맛있는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또한 75년 발효기술이 담긴 샘표 양조간장에 마늘, 생강 등을 넣어 짭조름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내는 '안동 찜닭 양념' 잘 익은 고추장으로 양념해 맛있게 매콤한 '춘천 닭갈비 양념' 고추장과 고춧가루, 마늘로 개운하게 감칠맛을 살린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은 특별한 레시피나 요리 솜씨가 없어도 제대로 된 집밥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풀무원녹즙은 라이코펜의 여왕으로 알려진 열대과일 '객(Gac)'에 비타민C를 더해 하루 한 병으로 일상에 활력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라이코객 바이탈C'를 출시한다. '라이코객 바이탈C'는 붉은 과채류가 갖고 있는 생리활성성분 라이코펜(lycopene)과 열대과일 객, 활력을 북돋아 주는 비타민C를 함께 넣은 제품이다. 객에는 FAO(유엔식량농업기구)에 등재된 베트남 500여 개 식품 중 붉은색 채소나 과일에 많은 라이코펜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최근 활력 증진과 항산화 효과에 주목하여 객을 원료로 한 건강음료가 상품화되고 있는 추세다.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인 '라이코객'과 비교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C를 120㎖ 한 병 기준 100㎎을 넣어 하루 한 병으로 일일 섭취 권장량을 충족한다. 여기에 베타카로틴까지 함유해 지친 일상과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

소버스가 오는 17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출시한다. 소버스에 따르면 현재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참 어린 콜라겐' 펀딩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펀딩을 시작한다. 신제품 '참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참 어린 콜라겐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혜택으로 체험팩·2개월팩·임상팩·실속팩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다. 실속팩은 와디즈 서포터들에게만 제공되는 와디즈 전용 구성으로,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