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이마트24·아이배냇·CJ오쇼핑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04 16:15:26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4일부터 신선식품 초신선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오는 5일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상품 '프렌치와플' 판매에 나서고,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3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 출시와 함께 제철 메뉴 단품 판매를 개시한다.

◆롯데마트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

롯데마트가 4일부터 신선식품 초신선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을 선보인다.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는 생산자가 수확한 제품을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2일 이상 걸리는 유통 구조를 절반으로 줄여, 고객에게 더욱 신선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는 과일인 딸기와 더불어 상추, 시금치, 모둠쌈 등 전체 채소 중 30% 가량을 차지하는 잎채소 위주로 전국 온라인 센터 및 서울역점, 양평점, 서초점 등 일부 점포에서부터 시작한다. 이번에 선정된 잎채소들은 채소류 중에서도 특히 극선도 상품으로, 신선도가 구매 요소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대표 품목들이다.

롯데마트가 4일부터 신선식품 초신선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을 선보인다. © 롯데마트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초신선 신선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신선함을 담은 로컬 농산물을 더욱 신선하게 선보이기 위해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제품을 준비했다.

일반적으로 로컬 농산물은 점포 인근 농가로부터 전일 포장해 놓은 제품을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점에 입고해 오전부터 판매한다. 하지만 롯데마트는 조금이라도 더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를 도입, 오전에 수확한 제품을 오후 3시 이후에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가 '캘리포니아산 고당도 오렌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전국 전점에서 판매한다.

특히 3월부터는 미국 오렌지의 수입 물량에 무관세가 적용돼 3대 오렌지 브랜드인 '퓨어스펙' '썬키스트' '엠팍'의 당도 높은 명품 오렌지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

롯데마트는 향후 평소 접하기 힘든 '카라카라 오렌지'와 '만다린 오렌지' 등 색다른 품종의 오렌지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식품관 투홈,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

현대백화점(069960)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오는 5일 크로플(크루와상+와플, croffle) 맛집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상품 '프렌치와플' 판매에 나선다.

새들러하우스는 2018년 가로수길에 문을 연 베이커리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오픈 전부터 구매를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는 인기 맛집이다. 하루 평균 크로플 판매량만 5000여 개에 달한다.

현대식품관 투홈이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치와플'은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메뉴로, 크루아상 반죽으로 만들어 일반적인 와플과는 다르게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로 160도에서 5-7분 조리한 뒤 1분 식혀서 먹으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새들러하우스 프렌치와플은 오는 5일 11시 론칭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100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프렌치와플'은 6개가 한 세트로, 서울 전 지역과 경기·인천(각각 일부 지역 제외) 등 수도권 지역은 고객이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배송된다. 이외 지역(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제외)은 오후 8시까지 상품 주문을 마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핑크두꺼비 굿즈 2종

이마트24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별도 제작한 핑크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세트/수납컵세트)을 전면에 내세웠다.

저금통세트는 핑크두꺼비 피규어 저금통과 함께 아임이 미니벨초콜릿(4개)으로 구성됐으며, 수납컵세트는 핑크두꺼비가 껴안고 있는 수납컵 안에 아임이 트러플초콜릿(7개)이 들어있다.

이마트24는 이번 핑크두꺼비 굿즈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밸런타인데이에 선보인 두꺼비 굿즈 2종은 고객들이 구매 인증 사진을 올리는 등 SNS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핑크두꺼비 굿즈는 이달 14일까지, 삼성카드/우리카드로 결제 시 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13일까지 페레로로쉐 전품목을 BC카드/하나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핑크두꺼비 굿즈 외에도 이마트24는 화이트데이에 인기있는 츄파춥스세트, 페레로로쉐세트 등 129종의 다양한 기획상품을 준비했다. 고객들은 이달 14일까지 기획상품을 삼성카드/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외에도 평소 판매하는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지난 해 3월 대비 40% 늘린 210종을 선정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배냇밀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 출시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3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 출시와 함께 제철 메뉴 단품 판매를 개시한다.

매달 제철 재료와 각 지역 특산물, 최상의 원물 등을 활용해 새로운 이유식을 선보이는 'Only at 배냇메뉴'의 3월 신메뉴는 △찐두부비타민죽(중기) △찐두부콜리죽(중기) △찐두부참깨근대죽(후기) △찐두부아스파라거스죽(후기) △한우어린잎채소죽(후기) △찐두부가지진밥(완료기) △찐두부치즈진밥(완료기) △닭가슴살어린잎밤진밥(완료기)이다.

배냇밀이 3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 출시와 함께 제철 메뉴 단품 판매를 개시한다. © 아이배냇


3월에는 비타민채어린잎, 청경채어린잎, '국산콩 느리게 만든 한모' 두부를 활용한 메뉴를 개발했다. 비타민이 풍부한 비타민채어린잎과 청경채어린잎은 어린잎으로 부드러워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식감을 지닌 채소다.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식재료인 두부는 1등급 국산콩을 발아시키고, 옛 방식대로 자연탈수해 만들어 아이들이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영양이 풍부한 황토 지대에서 자라 맛이 좋기로 유명한 고창밤고구마로 만든 증숙고구마는 고구마가 재료가 활용되는 이유식 전 제품에 적용해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배냇밀은 기존에 식단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하던 이유식 신메뉴들을 3월부터는 단품 구매도 가능하도록 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배냇밀만의 특별한 이유식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신메뉴 8종은 3월 말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클라시코 '클래식 러너'

이랜드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와디즈에서 '클래식 러너'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폴더가 선보이는 '클래식 러너'는 영국 브랜드 '글로버올'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글로버올'은 1951년부터 'MADE IN LONDON'의 브리티시 정체성을 이어온 70년 전통의 수제 의복 브랜드로 왕실 원정대와 국가대표들의 유니폼을 제작하는 등 역사적으로 영국 왕실의 인정을 받아왔다.

'클라시코X글로버올' 클래식 러너는 조거솔에 맞춘 어퍼를 재설계해 어느 각도에서도 날렵한 실루엣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쿠션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가볍고 얇아진 EVA 인솔과 텅으로 체적을 넓혀 사이즈 없이도 '꽉 끈'(신발 끈을 꽉 묶어 모양을 예쁘게 다잡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리얼 스웨이드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클래식 패브릭으로 자연스러운 주름을 살려 클래식한 감성을 표현했다. 발꿈치 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에이징이 더해지는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다. 

'클라시코X글로버올' 클래식 러너는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최대 34%까지 할인되는 '슈퍼 싹쓰리 얼리버드'와 최고급 참나무 슈트리와 패션 양말 등이 포함된 '슈퍼 매니저 얼리버드' 등 다양한 리워드를 준비했다. 본 펀딩은 3월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GS샵 '에싸' 공식 

GS샵은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CF속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

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오후 11시33분부터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에싸(ESSA)'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보인다. 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이는 최고급 모델로, 4인용 스툴까지 포함했다.

'에싸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에싸 브랜드 내에서도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라엘에서 직수입한 원단에 실로 짜는 일반 직조방식이 아닌,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해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플로킹 공법을 2회 반복했다. 내구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생활 발수, 통기성이 우수하다.

마모강도 테스트를 2만번 이상 거쳐 오랜 기간 사용해도 외관 변화가 거의 없으며, 아이 또는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오염 발생 시 물로 닦아 내거나 마른 천으로 톡톡 털어낼 수 있어 관리 또한 쉽다.

친환경 인증마크 또한 획득했다. '에싸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부여 받은 검증된 소재만을 사용했다. 향균 화이버(솜), 이탈리아산 에코접착제 등 소파 내장재까지 빈틈없이 우수하다.

색상은 바닐라화이트, 아쿠아블루, 더스티핑크, 민트, 블루그레이 등 5가지 중 고르면 된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시 5만원 할인, 무이자 20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

CJ오쇼핑은 이소라씨와 함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3월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씨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 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이소라씨와 함께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그녀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소라씨는 '모델계의 레전드' '관리의 아이콘' '홈트의 창시자' 등으로 불리며 패션·뷰티·헬스 등 TV홈쇼핑이 다루는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고객과 다채로운 소통이 가능한 최고의 적임자라고 판단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 호감도도 높이고 있다.

리얼 라이프 쇼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12주 프로젝트'가 있다. 12주 간의 프로젝트 안에서 월별로 챌린지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된다. 첫 프로젝트는 '슈퍼소라 프로젝트'로 3월 한달 간 '케일쥬스 챌린지'를 연다. 

이소라씨가 직접 제작한 케일쥬스 만들기 영상을 보고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CJmall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5만원의 CJmall 적립금도 증정한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TV 라이브 채널을 중심으로 CJmall과 SNS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크로스오버 쇼핑을 선보인다. 생방송에서 판매하지 못한 상품이나 유용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선별해 CJmall '소라마켓'에서 공개하며 고객 쇼핑 만족감을 한껏 강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소라씨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궁금한 점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도 있다.

오는 7일(오전 10시) '이소라 프로젝트' 첫 방송 상품은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기 전부터 이소라씨가 약 3년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어 14일(에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 

◆SSG닷컴 'SSG 쇼핑바이블'

SSG닷컴이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 간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실시한다.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한편, 각기 다른 8개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대전' 등 창립기념 행사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대전의 경우 오는 8일 패션브랜드 '온앤온'이 최대 70% 할인과 함께 추가 10% 쿠폰을 증정하는 봄 세일을 실시하며 포문을 연다. 같은 날 쥬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역시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 간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실시한다. © SSG닷컴


이어 9일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21년 봄여름 신상품 20% 할인과 '애플' 에어팟 맥스 10% 에누리 혜택을, 10일과 11일에는 각각 '세노비스' 새학기 맞이 최대 40% 특별 할인과 '피코크' '조선호텔' '올반' 등 신세계푸드 상품을 28%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H&M' 최대 70% 할인,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 최대 50% 할인, 'DAIZ' 봄 신상품 최대 30% 할인 등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총56개 브랜드의 행사가 매일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이 밖에도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과 '시코르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백화점 20% 쿠폰'과 함께 '이마트몰'과 '트레이더스몰' '새벽배송몰'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쓱배송 7% 쿠폰'을 발급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방침이다.

상품 할인 외에도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결제혜택'도 준비했다. 카드사별 청구할인 등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SSG닷컴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가구, 주방용품, 반려동물 용품, 침구류 등 600여종 상품을 폭넓게 할인하는 '리빙 쓱데이' 행사도 함께 연다.

대표적으로 15일부터 21일까지 '리바트키친' 리모델링 상품 구입시 최대 49%까지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SSG닷컴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14일까지 테팔 조리용품 40% 할인, 11일까지 21년 봄여름 신상품 인기 침구 최대 35% 할인행사, 로얄캐닌 등 반려동물을 위한 국내외 사료 브랜드 할인 행사도 펼친다.

SSG닷컴은 오는 5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를 통해 평소 할인하지 않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인 '캄포 슬림' 시리즈를 1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에게만 10% 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포스크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달 다시찾는 해외호텔 시리즈로 방콕 호텔을 첫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괌 호텔을 준비한 것. 인터파크투어 측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선호가 높은 괌을 두 번째 여행지로 선정해 인기 호텔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하며, 체크인 7일 전까지는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하다. 특히 3박 예약시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및 에프터눈티 제공, 클럽라운지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 호텔로는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PIC 괌(골드카드)' '롯데호텔&리조트 괌', '하얏트 리젠시 괌', '더 웨스틴 리조트 괌' 등이 있다. 

◆티몬 '봄여행초대' 기획전

티몬이 3월 한 달간 '봄여행초대' 기획전을 열고 국내 인기 숙소를 최대 88% 할인해 선보인다. 안전한 봄나들이를 위해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방역 수칙 준수를 적극 독려하며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은 봄꽃 개화 시기에 맞춰 실속있는 '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전국 인기 숙소 250여곳을 엄선해 준비했다. 늦봄까지 넉넉히 즐길 수 있게 3월부터 5월까지 예약할 수 있는 일정으로 마련됐다.

먼저 가성비 호텔 상품을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제주 휘슬락호텔 △부산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 △인천 지엘시티호텔 영종도 티몬패키지 △강원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티몬이 3월 한 달간 '봄여행초대' 기획전을 열고 국내 인기 숙소를 최대 88% 할인해 선보인다. © 티몬


집콕 답답함을 날려줄 인기 오션뷰 호텔 △고성 르네블루바이워커힐 △인천 더위크앤리조트 및 고즈넉한 한옥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코모도호텔 △제주 한라궁호텔도 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국민·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티몬은 31일까지 '봄나들이' 기획전을 열어 스낵/도시락, 캠핑용품, 반려동물용품, 패션, 뷰티, 티켓 등 피크닉 필수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방수피크닉매트 △캠핑의자 △스와니코코 선밀크 △제주7일 아메리카노 무제한 이용권 등을 티몬 할인가로 선보인다. △강아지 간식/고양이 츄르 △목줄 등의 애견용품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문우당 라운지'

속초 서점투어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새로운 독서 공간이 롯데리조트속초에 문을 열었다. 속초 시내 최초의 북라운지 '문우당 라운지'는 1984년 문을 연 속초 향토서점 문우당서림과의 콜라보로 탄생하게 되었다.

지난 2월26일 문을 연 이곳은 롯데리조트속초 로비 1층과 2층에 총 442㎡(약 134평) 규모로 조성 됐다. 1층의 경우 전 좌석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동해 바다 뷰를 감상하면서 독서를 즐겨볼 수 있으며, 비치된 도서들은 문우당서림이 직접 큐레이팅한 주제를 기준으로 준비가 돼 있다. 그 첫 번째 주제는 '연결(Connect)'로서 코로나19 속 단절된 일상에 위안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도서들을 제안하고 있다.

2층 공간에서는 문구류와 소품, 패키지 등 문우당서림이 선정한 스페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코넛을 활용해 해변의 이미지를 담아낸 '코코넛 샌드 비치 라떼'나 속초의 푸른 색감을 담은 '블루 라군 에이드' 등 문우당 라운지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들도 마련돼 있어 속초 서점투어를 찾는 카페족, 독서족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오픈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롯데리조트속초에서 투숙 시 지급되는 쿠폰을 지참, 문우당서림에서 도서 구매 시 깜짝 랜덤 선물이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