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아이소이·닥스 슈즈·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05 15:55:4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37° '하트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37° 하트 에디션, CNP 액티뮨 앰플,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 각 사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이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3월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CNP '액티뮨 앰플'

CNP에서 페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끌어올리고, 외부 환경으로 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디펜스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 받기도 했다.

또한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더불어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해 피부 기본기를 강화하고 피부 사이 사이를 촘촘히 케어해 관리 받은 듯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인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슈퍼 드랍스 앰플'은 빌리프만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들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함유한 차원을 넘어, 브랜드만의 기술을 담은 고함량 비타민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각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폭탄 성분을 더해 피부에 촉촉함까지 전한다.

'슈퍼 드랍스 앰플'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로, 피부 광채1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해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8가지 허브 추출물로 구성된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C, E가 함유돼 탄력감 부여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2를 선사한다.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LG생활건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픽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피부를 블러 필터로 보정한 듯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컬러와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칙칙하지 않고 첫 화장 그대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아모레퍼시픽(090430) '헤라'에서 올 봄, 존재감 있는 컬러와 입술 위에 얇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스머징 제형으로 내 입술을 더욱 매력적이고 생기 있게 연출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입술이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생생한 컬러가 특징인 립 틴트 제품이다.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됐다.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지만 당당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생생한 로지 브라운톤의 465 나인티즈(90S)를 시작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컬러인 233 퓨어타투,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까지 웜/쿨톤 구별 없이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8가지 MLBB 컬러와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줄 립 오일로 구성됐다.

우아하고 순수하게 빛나는 유리 용기 디자인을 통해 내가 선택한 틴트의 컬러와 텍스처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휴대하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아름답게 나를 가꾸어 준다.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고,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아이오페가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에는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매일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각질과 모공 크기 감소 등 5가지 피부 지표가 나아졌음을 확인했다. 2주 사용 후 피부 결이 나아진 것도 검증했다.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아침, 저녁 세안 시 제품을 2~3회 펌핑 후, 내용물을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묵은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는 내용물을 30초 동안 얼굴에 얹어 둔 후 문지르고 씻어낸다.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마몽드(Mamonde)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이다.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외부로부터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 각 사


마몽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무궁화 보습성분으로 이뤄져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마몽드가 30여 년간의 꽃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출원 균주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성분 역시 7겹으로 강화해 피부 속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실제 피부 세라마이드와 유사하도록 피부 친화도를 더욱 높인 마몽드만의 7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됐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2가지의 세라마이드에, 천연 오일 등의 성분만을 사용한 5가지 에코 세라마이드가 더해진 7겹의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한 보습 장벽을 만든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고, 8가지 성분을 배제(8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

이니스프리가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상품 '그린티 씨드 세럼'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니즈에 꼭 맞춰 새롭게 리뉴얼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선보인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특별한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 지난 2월17일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 0원 체험단 등의 사전 이벤트를 통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일으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출시를 기념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NEW '그린티 씨드 세럼 30mL'와 '그린티 씨드 스킨 30mL' '그린티 씨드 크림 20mL'로 구성된 '그린티 바이옴 고수분 세럼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일주일 체험분'까지 증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

아울러 이니스프리가 '제주 왕벚꽃 라인'의 신제품 '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를 출시했다.
 
3월, 벚꽃이 피어나는 시기에 맞춰 새롭게 출시된 '제주 왕벚꽃 라인'의 신제품 '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핑크빛 잼 제형으로 마일드한 사용감과 코끝에 맴도는 은은한 왕벚꽃 향을 겸비해 기분 좋은 아침 세안을 만들어 주는 젤 클렌저다.

'제주 왕벚꽃 약산성 잼 클렌저'는 핑크빛 수분 젤 제형에 사탕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베타인과 제주 왕벚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시 피부에 매끄럽게 롤링돼 세안 후 더 살아나는 유리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잼처럼 부드럽고 슬라임처럼 쫀득한 약산성 포뮬러의 젤 제형이 세안 시 거품으로 변하며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준다. 미셀라 클렌징으로 피부에 붙어있는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해 씻어낸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의 강력한 효능 성분을 마스크 팩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를 선보인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마스크'는 제주 블랙티가 지닌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TM'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피로의 빠른 회복과 집중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올해 1월 말 국내 및 면세 판매 14만 개를 돌파하고, 유수의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을 달성하며 이니스프리의 인기 안티에이징 앰플로 자리 잡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의 즉각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마스크 팩 1장에 담아냈다.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는 특허받은 제주 유기농 녹차 유산균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며 각광을 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신제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출시한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지난해 홈쇼핑과 온라인으로 출시해 약 1천만포 이상 판매된 아모레퍼시픽의 히트 유산균 제품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녹차유래유산균 GTB1™와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츄로스 파우더, 그리고 녹차유산균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모두 케어하도록 설계됐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유산균 연구의 세계적 석학인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교수와 공동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SCI급 논문에 우수성이 게재된 녹차유래유산균과 한국인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국산 유산균 8종을 선별해 엄선 배합했다. 여기에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돼 불규칙한 현대인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 개선을 돕는다.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에스트라가 3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스트라와 60년 이상 필기구를 연구해 온 모나미의 콜라보레이션은 본질에 충실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이번 콜라보 키트는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모나미의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볼펜 바디에 따뜻한 파스텔톤의 에스트라 메인 색상을 입히는 등 실용성과 특별함을 동시에 담아 3월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을 캡슐로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 '바이오후레쉬 치약' 2종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아표면 유해세균막 케어로 입냄새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후레쉬 치약' 2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바이오후레쉬 치약 2종,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 JSNY 여성복 컬렉션 출시, 뉴발란스 991 20th Anniversary pack, 알로앤루·알퐁소 간절기 아우터 출시. © 각 사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치아표면 세균막을 제거하고 잇몸질환을 예방해 입냄새 농도 증가를 억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치과대학 임상결과 입냄새 농도 증가 12시간 억제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비피더스 유산균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구강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불소를 함유해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며 치주질환 및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상큼한 요거트향과 개운한 민트향이 조화를 이루는 '요거민트향' △상쾌하고 깔끔한 향의 '쿨민트향' 2종으로 출시돼 입냄새 억제는 물론 개운하고 상쾌한 양치에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아이소이가 울긋불긋하고 거뭇한 잡티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미백기능성 패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이하 잡티패드)를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이하, 잡티패드)'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이자 올리브영 8년 1위인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패드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울긋불긋 민감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과 영양 성분을 함유한 불가리안 로즈는 뛰어난 피부 연화 및 보습 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이를 통해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무자극으로 통과한 만큼 예민함이 높아지는 봄 환절기의 민감성 피부까지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잡티패드는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볼록 패드는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반대면인 순면 패드는 양 볼, 콧등, 이마 등 잡티가 유난히 눈에 띄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 위에 붙여 미니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같은 라인인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시 미백 및 진정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를 출시했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닦토(닦아내는 토너)'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전성분 13가지 미니멀 처방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흔히 사용되는 정제수를 단 한 방울도 넣지 않은 대신 피부 세포 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89% 이상 함유했으며, 자연유래 각질 제거 성분인 'PHA(글루코노락톤)'가 함유돼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주원료는 제주에서 재배한 3년생 생(生)알로에로,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피부 건강을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패키지도 눈에 띈다. 환경을 고려해 재활용 공정에서 물에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성 라벨을 적용했으며,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수시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활용법도 다양해 토너뿐 아니라 미스트, 수분팩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JSNY '여성복 컬렉션' 출시 

LF(093050)의 유스(Youth) 브랜드인 'JSNY'가 2021년 봄·여름 시즌 경쾌한 감성이 돋보이는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지난 2018년 유스 캐주얼 전용 브랜드 'JSNY'의 남성 라인을 내놓았으며, 2020년 봄·여름 시즌 여성 라인 'JSNY'를 새롭게 론칭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JSNY의 여성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패턴 개발로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도 있게 제안한다. 뉴욕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뉴욕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어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봄·여름 시즌 JSNY의 시즌 키워드는 '로호팝(LOHO POP)'이다. 예술적이면서도 경쾌한 감성이 결합돼 뉴욕의 '새로운 소호'로 불리는 '로호(LOHO,a lower east side)' 지역을 거니는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 받아 스포티한 소재와 페미닌한 실루엣, 톡톡 튀는 색감을 결합했다. 특히, 팬데믹 장기화로 일과 삶의 경계가 흐려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스럽지만 실용적인 디자인의 어번웨어와 워크웨어를 적극적으로 선보인다.

세련된 카라와 부드라운 어깨 라인을 갖춘 원버튼 재킷, 자카드 니트 소재의 가디건 스커트 세트, 파스텔 톤의 후드 티셔츠, 슬림핏 조거팬츠 등이 주력 제품이다. 이 외에도 JSNY의 상징적인 프린트와 배색을 적용한 아노락 점퍼와 플리츠 스커트, 어깨 스트링과 정교한 스티치로 풍성한 퍼스 소매를 연출한 드레스 등이 있다. JSNY 여성 라인의 이번 컬렉션은 LF몰을 비롯해 W콘셉트, 무신사, 29CM, 서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991 20th Anniversary pack'

뉴발란스가 스테디셀러인 991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UK 라인의 뉴 컬러를 오는 19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뉴발란스 991 모델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99X 시리즈 중 하나다. 지난 2001년 첫 출시된 후 올해 발매 20주년을 맞이해 '991 20th Anniversary pack'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991은 영국의 Filmby 공장에서 990v2 모델의 전신으로 만들어졌으며 뉴발란스의 대표 중창 기술인 'ABZORB'을 처음으로 미드솔 외부에 드러낸 99X 시리즈 모델이다.

새롭게 발매되는 '991 20th Anniversary pack'은 20주년 스페셜 모델로 텅 라벨 뒷면이 '우븐 라벨'로 출시된다. 첫 발매 연도인 2001년을 기리고자 힐 부분에 숫자 2001이 자수로 새겨져있다.

남성 스타일인 'M991ANI'의 경우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가, 여성 스타일인 'W991ANI'에는 20주년을 기념하는 보석인 에메랄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됐다.

◆알로앤루·알퐁소 '간절기 아우터' 출시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다가오는 봄에 맞춰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출시한다.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멋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의 '서칭 포 알로 체크 점퍼'는 우븐 소재의 체크점퍼로 뒷모습의 유니크한 그래픽 나염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다. 모던한 체크 패턴과 톡톡 튀는 컬러의 지퍼 배색이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드하면 단정하고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하이버블 가디건'은 알로앤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사랑스러운 프릴 카라와 벌룬 소매로 입었을 때 더욱 귀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도톰한 두께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점퍼 아이템을 선보인다. '제이 무드 점퍼'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컬러를 활용해 어떤 아이템과 레이어드해도 잘 어울리며, 넉넉한 핏으로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이닝 후드 점퍼'는 후드와 소매라인 배색이 매력적인 집업 점퍼로 우븐 소재를 활용해 신축성을 높였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아이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블루, 베이지 컬러로 출시돼 남아, 여아 모두 착용 가능하다.

◆질스튜어트뉴욕 '스테이앳홈'

질스튜어트뉴욕 여성(JILLSTUART NEWYORK WOMEN)'이 2021 봄·여름 시즌부터 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인 '스테이앳홈(STAY AT HOME)'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질스튜어트뉴욕 스테이앳홈, 닥스 슈즈 크리스털 포인트 슈즈, 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카모 프린트 재킷·등산 스틱·매그넘 40L, 아성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 각 사


질스튜어트뉴욕이 집이나 집 근처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스테이앳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이앳홈 라인은 도심이나 근교 가벼운 야외활동까지도 활용이 가능한 '투마일웨어' 컬렉션으로, 집 근처 반경 1마일(1.6km) 이내 활동용으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에서 한 단계 진화한 버전이다. 기본적인 스타일로 일상 속 다른 아이템과 매치가 유용해 여러 상황에서 실용성이 높다.  

패션을 관통하는 핵심가치로 부상한 편안함을 살리기 위해 부드러운 소재와 여유로운 실루엣을 적용했으며, 질스튜어트뉴욕 여성복만의 강점인 섬세한 디테일과 우아한 프린트를 가미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자마는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품목으로 자체 개발한 플라워 프린트를 더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고객별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파자마 세트, 슬립 원피스, 반팔 블라우스, 린넨 티셔츠, 밴딩 팬츠, 스트랩 가디건 등 7가지의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질스튜어트뉴욕의 기존 컬렉션 대비 평균 절반 수준의 가격대를 책정해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낮췄다.

◆닥스 슈즈 '크리스털 포인트' 슈즈 2종

닥스 슈즈(DAKS SHOES)가 시그니처 닥스 로고를 주목도 높은 크리스털 포인트 장식으로 형상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닥스의 고급스럽고 기품있는 감성을 담은 슬링백과 스니커즈 각 1종씩 총 2종을 엄선해 구성했다. 닥스 슈즈의 알파벳 첫 글자인 'D'를 모티브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재해석한 크리스털 장식과 봄에 어울리는 컬러감이 특징으로, 올봄 발끝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크리스털 포인트 슬링백(DLO102)'은 모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봄 시즌뿐만 아니라 여름까지도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앞 코와 발등이 덮여 있는 기본 구두 형태를 갖추고 있지만 발뒤꿈치 부분이 막혀있지 않고 스트랩으로 연결돼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 제품의 볼드한 주얼리 장식은 까래(신발 안쪽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펀칭 디자인을 활용해 반짝거리는 크리스털 소재를 더한 디테일과 만나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가 된다. 봄에 어울리는 진네이비·핑크·실버 컬러와 매끈한 새틴 소재로 선명한 컬러감과 럭셔리한 텍스처가 돋보인다.

또한 '크리스털 포인트 슬링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해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앞 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형태의 우아한 실루엣으로 비즈니스룩에는 깔끔한 느낌을, 페미닌룩에는 럭셔리한 무드를 더한다. 캐주얼룩에 매치하면 도회적인 느낌의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닥스 슈즈는 집 또는 인근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또 다른 신제품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 가능한 '크리스털 포인트 스니커즈(DLS105)'도 선보였다. 스판 소재로 신고 벗기에 용이하며, 닥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규 스니커즈 창이 활용돼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쿠션감과 통기성이 뛰어나 고급 스포츠 브랜드의 러닝화에 사용되는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살렸다.

'크리스털 포인트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으로 기능성을 살렸을 뿐 아니라 'D'를 모티브로 한 크리스털 장식으로 주목도 높은 디자인 포인트도 더했다. 부드럽고 안정된 느낌을 주는 뉴트럴 톤의 베이지와 깔끔하고 단정한 블랙, 화이트까지 총 3컬러로 출시됐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카모 프린트 재킷·등산 스틱·매그넘 40L'

레드페이스가 봄철 찬 바람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쾌적감을 선사하는 '콘트라 액티브 카모 프린트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액티브 카모 프린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주는 통풍구가 있어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 좋은 안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카모플라쥬 프린트와 입체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으며, 지퍼 부분 또한 컬러 배색으로 디테일한 포인트를 더했다. 후드는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으로 색상은 블랙, 블루가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카모 프린트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수 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일체형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특히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입체 패턴과 지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봄철 화사함을 더해주는 옐로우와, 블랙이 있다. 

이와 함께 레드페이스가 등린이부터 등산 전문가의 안전한 산행을 돕는 '등산 스틱'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드페이스의 등산 스틱은 중간 사이즈의 바스켓을 적용해 바위 틈이나 낙엽이 끼는 상황을 방지해 주고, 우수한 내구성의 초경촉(텅스텐)을 사용해 밀림 현상을 막아준다.

티 어드밴스 투스텝 스틱은 두랄루민 소재의 가볍고 견고한 2단 T형 스틱으로,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디자인과 피팅감이 우수한 T(콜크) 그립을 적용했다. 특히 산행 시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줄여주는 충격완충 시스템이 내장돼 있으며, 고무 소재의 촉마개를 부착해 평상시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치수에 맞게 스틱 길이(85~100cm)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의 조임끈 덕분에 늘림과 조임 기능이 용이하다. 색상은 세피아가 있다. 

테라 포스텝 스틱은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디자인과 피팅감이 우수한 I(EVA) 그립을 사용한 4단 I형 스틱으로, 가볍고 견고한 두랄루민 소재를 적용했다. 사용차의 치수에 맞게 스틱 길이(52~130mm)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손잡이 부분의 조임끈을 활용하면 산행 시 늘림과 조임 기능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행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산행, 트레킹, 캠핑, 여행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웃도어 배낭 '매그넘 40L'도 선보인다.

매그넘 40L는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산행, 트레킹뿐만 아니라 여행 가방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멜빵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으며, 배낭에 부착된 멜빵 손잡이가 허리와 무릎의 하중을 상체로 분산시켜줘 배낭 무게로 인한 피로감을 현저히 덜어준다. 또한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는 대형화된 허리벨트 덕분에 장시간 착용 시에도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배낭 하단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웨빙 시스템이 부착돼 있어 매트리스, 침낭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배낭 앞쪽을 캐리어처럼 오픈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패킹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아성다이소가 봄의 설렘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

앞서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고,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인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고, 링노트이지만 뒷면 필기를 고려해 노트 상단과 하단에도 링 설치가 돼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봄나들이에 맞는 수납용품을 찾고 있다면, '봄봄 투명 PP 쇼핑백'을 주목할만하다. 일반적인 쇼핑백 사이즈로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밤하늘에 별처럼 수 놓였고,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손잡이가 전체적인 디자인 톤에 어울린다. 

아성다이소는 봄의 무드가 가득한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돼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아이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파스텔 톤의 봄꽃이 귀여운 무드를 만들어준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짜져있어, 봄나들이 사진을 연출할 때 안성맞춤이다.

매년 '봄봄시리즈'에서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냈던 음용용기는 유리컵과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컵은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고,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이 디자인됐고, 도기 뚜껑은 상단에는 나비가 디자인돼 상품을 전체적으로 봤을 때 나비가 꽃에 앉은 느낌으로 출시됐다. 

'손잡이 차우림 물병'은 500ml사이즈로 투명한 물병에 개나리 등 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어, 학교나 사무실 등 실내공간에서 봄을 느끼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실내 분위기를 봄의 무드로 바꿔주는 데 도움이 되는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이 마련됐고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는 원목 프레임에 투명한 재질로 프리자어 등 봄꽃들이 디자인돼, 사진을 넣지 않고 액자만으로 봄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픽업용기'

SGC솔루션이 일회용 플라스틱 배달용기 대신 환경과 건강을 위한 포장용 유리용기 사용을 제안하며 '글라스락 픽업용기'를 선보인다.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배달음식 수요로 인해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쓰레기가 증가해 환경오염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환경과 건강을 위해 다회용 포장용기 활용을 권장하고자 선보인 제품이다. 손잡이가 있어 운반이 편리하고 깊고 큰 용량으로 음식, 식재료의 효율적인 밀폐보관이 가능한 '글라스락 핸디'를 활용해 '픽업용 용기'로의 새로운 용도를 제안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SGC솔루션 글라스락 픽업용기,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 홈플러스 체어맨 와인 3종 재론칭, 세븐일레븐 트로이목마 3종·화이트 데이 상품, 보령바이오파마 보령 A형간염백신주. © 각 사


제품은 배달음식 메뉴로 인기 높은 떡볶이나 족발, 감자탕, 찜닭 등의 음식 포장이 용이하도록 각각 '떡볶이 족발용' '찜 탕용'으로 나눠 전용 용기로 선보인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 포장이 가능하도록 부피와 깊이가 다른 2L, 3.7L의 용량으로 구성됐다. 제품 속지에는 포장주문을 권장하는 메세지를 담아 주목도를 높였다.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운반 시에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으며, 일회용 플라스틱 배달용기와는 달리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포장주문 음식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사용이 자유롭다. 

SGC솔루션의 국내 소재 공장에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규사, 소다회 등 자연에서 온 소재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에도 착하다.

뚜껑에 튼튼한 손잡이가 있어 국물류가 많은 배달음식을 포장해올 때 운반이 편리하며, 냉장고에서 넣고 꺼내기 쉬워 남은 음식 보관에도 용이하다. 뚜껑 손잡이와 실리콘 패킹에 진한 레드 컬러를 입혀 색 배임 우려를 줄였으며, 사면결착 밀폐 뚜껑으로 내용물이 새지 않고 갓 포장한 음식의 따뜻함을 그대로 지켜준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

현대렌탈케어는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출시한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무광의 베이지 색상이며,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통 전체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방이나 수납장 상부에 설치하는 카운터형과 일체형 거치대가 포함된 스탠드형 등 2가지 유형을 고를수 있어서 일반 가정 뿐 아니라 사무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퓨어 베이지' 렌탈 고객에게 '현대큐밍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큐밍 매니저가 4개월에 한번씩 방문해 정수기 필터 교체와 외부 노출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출수 부분)를 교체해주고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사용량이 많아 추가 관리를 받고 싶다면 2개월 단위의 유료 케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홈플러스 '체어맨 와인' 3종 재론칭

창립 24주년을 맞아 '한 달 간 초저가 프로젝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홈플러스가 '초저가 가성비 와인'의 시작을 알린 무적와인 1탄 '체어맨 와인' 3종을 재론칭한다.

이번에 재론칭하는 체어맨 와인 3종은 홈플러스가 호주 No.1 와인 기업인 아콜레이드의 렌마노 와이너리와 협업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체어맨 와인은 잘 익은 포도가 가진 섬세한 맛과 향을 살렸다는 소비자 호평 속에 준비했던 16만 병이 완판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다는 희소성으로 인해 최근까지도 고객 문의가 끊이지 않던 상품이다.

이에 홈플러스는 체어맨 3종(각 750mL)을 작년과 동일한 최저가로 다시 판매한다. △딸기와 블랙체리의 진한 맛과 삼나무 향이 어우러져 여운이 길게 남는 '체어맨 쉬라즈' △초콜릿과 오크향의 풍미를 지녀 과실향이 입 안에 오래도록 감도는 '체어맨 까베네소비뇽' △시원한 열대 과일의 풍부한 맛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체어맨 샤도네이'로 구성됐다. 

'체어맨 까베네소비뇽'과 '체어맨 샤도네이'는 지난 1일부터 판매 중이며 '체어맨 쉬라즈'는 오는 18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전국 107개 점포에서 '2021 와인장터'도 진행한다.

홈파티는 물론 식사와 함께 즐기는 테이블 와인, 달콤한 디저트 와인 등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2500원대 소용량 와인부터 600만원 상당의 슈퍼 프리미엄 와인까지 약 320여 종의 와인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트로이목마 3종·화이트 데이 상품'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유명 와인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승리를 상징하는 트로이 목마 신화를 담은 와인 '트로이목마(TROJAN HORSE)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세븐일레븐만의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 직소싱 상품이다. '트로이목마' 시리즈는 미국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고 있는 와인으로 3년 연속 와인 베스트 7을 달성하며 현지에서 가격과 품질에 대한 경쟁력을 인정받은 상품이다. 미국 최대 와이너리인 'E&J 갤로'에서 생산되며 2019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 우승자인 송기범 소믈리에가 추천한 상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트로이목마 까버네소비뇽' '트로이목마 피노그리지오' '트로이목마 샤도네이' 등 총 3종으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 세븐일레븐에서 처음으로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코르크 대신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류캡 형태로 간편함과 편리성을 높였다. 

'트로이목마 까버네소비뇽'은 신선한 블랙베리와 바닐라, 코코아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미디엄 바디의 와인이다. '트로이목마 피노그리지오'는 청사과와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와인으로 바디감이 가볍고 산미가 최적의 밸런스를 이룬다. '트로이목마 샤도네이'는 감미로운 과일의 풍미와 오크향이 느껴지는 화이트 와인이다.

세븐일레븐은 '트로이목마' 출시를 기념해 송기범 소믈리에, 딕헌터와 함께 와인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3월 한 달간 제휴카드(농협, 하나 우리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트로이목마' 구매 후 세븐APP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 와인셀러(7명)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사탕, 젤리 등을 담은 다양한 차별화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행사 맞이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홈파티족, 집콕족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 콘셉트로 기획한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들을 선보였다. 먼저 글로벌 대표 캔디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함께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미니 미러볼과 츄파춥스 사탕과 젤리가 함께 구성돼 있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귀여운 솜사탕 케이크도 마련했다. '너를 솜사탕해'는 알록달록 무지개 색깔의 솜사탕 케이크로 초와 성냥이 포함돼 있어 홈파티 아이템으로 제격인 상품이다.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상품도 출시했다. 롯데제과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활용한 '말랑이 에코백세트'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활용한 '츄파춥스 카트라이더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사탕, 젤리, 과자 등 화이트데이 인기 상품들을 세트로 담았다. 이 외에도 달콤한 과일사탕과 장미꽃이 가득 채워져 있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과일롤리팝 꽃다발'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앱 프로모션과 카드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롯데제과 화이트데이 상품 20종(디저뜨와, 에어 베이크드, ABC초코쿠키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연간이용권(1명, 1인2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0명, 1인 2매), 로티로리 바디필로우 세트(50명), 로티로리 벙거지모자세트(50명), 로티로리 얼굴인형 헤어밴드(100명), 월드 캐릭터 마스크(200명) 등 롯데월드 이용권 및 커플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안 내 텁텁함을 해소하기 위해 민트 캔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민트 캔디 브랜드 이클립스와 함께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이클립스 캔디(6종)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2개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8세대(2명), 갤럭시 버즈 프로(3명), 이클립스 교환권(10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츄파춥스, 하리보젤리 등 화이트데이 인기 상품 21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받을 수 있다.

◆보령바이오파마 '보령 A형간염백신주'

보령바이오파마가 국내 최초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임상을 진행한 '보령 A형간염백신주'를 출시했다.

보령바이오파마는 지난 2일 BR센터 차성호 센터장과 가천대길병원 조혜경 교수의 진행으로 A형간염백신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해 임상시험 결과와 A형 간염 현황 등에 대해 설명했다.

A형간염백신은 지난 2015년 국가예방접종(NIP)으로 전환됐지만 수입 완제품 3종만 공급돼 왔으며, 국내 제품은 없었다. 이에 따라 매년 국내 상황에 맞는 충분한 공급이 이뤄지지 않아 의료 현장의 수급 불안정이 지속돼 왔다.

보령바이오파마는 이러한 수급 불안정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세포배양 방식의 A형간염백신 개발에 착수, 최초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허가 임상을 진행해 지난 해 12월 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

임상시험은 2017년부터 만 12~23개월, 만16세 이상으로 나눠 각각 24개월, 16개월간 진행했으며, 6~12개월 간격의 총 2회 접종에서 모두 대조군 대비 면역원성의 비열등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특히 소아 대상 임상시험에서는 2차 접종 후 1개월째 시험군의 항체가는 대조군 대비 약 3.5배 이상 높아 매우 우수한 면역원성을 형성했음을 확인했다.

A형 간염은 간염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감염되면 고열, 구토, 황달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국내에서는 20~40대 연령층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고 특히 만성 간 질환 보유자가 감염되면 심각한 상황으로 발전할 수 있어 국가에서 백신 접종을 권고하고 있다.

◆일동제약, 원빈 출연 지큐랩 TV-CM 선봬

일동제약(249420)이 배우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지큐랩 TV광고를 선보인다.

지큐랩은 일동제약이 70여 년간 쌓아온 유산균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 함유 균종 및 균수, 원료 성분 및 기능성, 사용층 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일동제약 원빈 출연 지큐랩 TV-CM 선봬, 대웅제약 뮤코트라서방정 150mg, 롯데월드 롯데월드 타이쿤,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꿀잠 시즌6 플러스, 롤링힐스호텔 레스토랑 더 키친 뉴 아메리칸 다이닝 메뉴 출시. © 각 사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제품은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RHT)'로,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하는 대사산물을 의미하는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가 국내 최고 함량(108억 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된 'RHT3201'은 특허 받은 틴달화(tyndallization) 공법을 적용하였으며, 피부 면역과 관련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정을 받은 바 있는 국내 최초의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이다.

뿐만 아니라,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에는 장 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tbiotics)인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돼 있어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울 수 있다.

◆대웅제약 '뮤코트라서방정 150mg'

대웅제약(069620)이 위염치료제로 사용되는 레바미피드 성분의 서방형 제품인 '뮤코트라서방정 150mg'을 발매했다. 

이 제품은 식사와 관계없이 1일 2회 복용으로 급·만성 위염의 위점막병변(미란, 출혈, 발적, 부종)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출시된 레바미피드 일반정은 1일 3회 복용해야 하지만, 서방정은 1일 2회로 복용횟수를 줄였다. 

뮤코트라서방정 150mg은 대웅제약이 유한양행, GC녹십자, 대원제약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임상 3상에서 레바미피드 일반정과 유사한 위염 개선 효과 및 안전성을 확인했다. 또한 일반정과 유사한 1cm 미만의 작은 크기로 만들어져 복약편의성을 높였다. 

◆롯데월드 '롯데월드 타이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상현실에서 나만의 롯데월드를 건설하고 운영하는 게임 '롯데월드 타이쿤'을 새로 출시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허니플러그'와 협업해 출시한 '롯데월드 타이쿤'은 쉽고 단순한 조작방식으로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타이쿤 장르를 처음 접하는 검지족들도 간단한 클릭만으로 평소 꿈꿔왔던 롯데월드를 직접 건설해 운영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원터치로 룰렛을 돌려 획득한 코인을 모아 '신밧드의모험' '후룸라이드' '아트란티스' 등 실제 롯데월드에 있는 어트랙션과 상점 16종을 설치할 수 있다. 어트랙션과 조경뿐 아니라 직원 운영과 파크 영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등 간접적으로 롯데월드를 경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게임 코인으로 아르바이트생을 직접 고용하고 파크 곳곳에 야자수, 시계탑, 캐릭터 풍선, 아이스크림 자판기 등 원하는 데코레이션도 마음껏 추가할 수 있어 오직 나만의 롯데월드 만들기가 가능하다.

롯데월드 타이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어플 내 예매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 패키지 

롯데호텔은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콤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연인과 서울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구름 위에서의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특전으로 주어지며 버진 로드 및 침대 이니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할 수 있다. 5월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만들어 줄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시그니처 코스 2인, 고급스러운 린넨을 사용한 백조 장식과 로맨틱한 장미로 데코레이션된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조식 2인이 제공된다. 4월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중식당 도림의 은하수 코스 2인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 내 꽃다발 셋팅 서비스가 포함돼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더욱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5월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부산의 중심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화이트데이 선물의 부담까지 덜어줄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 디럭스 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이용권, 영국의 대표 향수 브랜드 조말론의 바디크림 1개가 제공된다. 3월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꿀잠 시즌6 플러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봄,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6'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꿀잠 시즌6 플러스'를 2021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6'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포근한 숙면을 위한 꿀잠 안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TEAZEN)'의 허니 캐모마일 티 1박스(5개)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꿀잠 시즌6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안전한 우유 유래 성분으로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수면이야기 락티움 1박스(6일분)'를 증정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예약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한상 차림(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으로 2인 조식 혜택과 함께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제공한다. 

◆롤링힐스호텔, 레스토랑 더 키친 '뉴 아메리칸 다이닝 메뉴'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의 레스토랑 '더 키친'이 뉴 아메리칸 다이닝 콘셉트로 새롭게 개편한 메뉴를 출시했다.
 
더 키친이 선보이는 뉴 아메리칸 다이닝은 미국의 독특한 다인종 문화와 풍부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음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이는 트렌디한 미식 장르다. 더 키친에서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에는 퀴노아, 병아리콩, 석류, 아보카도 등 면역력 향상에 좋은 10가지 수퍼푸드로 구성된 '수퍼 푸드 샐러드'와 갑각류를 끓여 만든 비스크 소스로 맛을 낸 '크랩 페투치네', 미지근한 물에서 장시간 익히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 '포크 찹' 요리 등이 있다. 

이 외에 타코, 홍합 스튜 등 스몰 플레이트 메뉴와 스테이크, 바비큐 플래터 등 라지 플레이트 메뉴, 시그니처 버거, 샌드위치, 파스타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