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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볼보'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

업계 최초 예약부터 정비 이력 확인까지…"더 나은 경험 제공 최선"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21.03.08 11:35:54
[프라임경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에 서비스센터 이용 및 차량 관리의 경험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들을 위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헤이, 볼보'는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기능을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의 브랜드 공식 디지털 채널이다. 

볼보의 오너라면 앱 하나만으로 차량 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고객들은 차량정보 및 시승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앱 '헤이, 볼보' 업데이트를 통해 업계 최초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비롯해 차량입고 후 정비, 검수, 완료 등의 과정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 기능, 정비이력 조회 기능 등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예상 정비 소요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비 이력을 앱 하나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서비스센터 방문고객들에게 인근 주요 카페, 레스토랑, 명소 등을 추천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전무는 "서비스를 받는 과정에서 더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간 중심의 철학을 기반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가치를 만들어가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여정에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 방법들을 꾸준히 혁신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3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고체치약과 나무칫솔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해당 기간 중 신규로 앱을 설치한 후 차량인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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