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집콕' 극복 위한 기부물품 전달

2021-03-15 11:36:14

- '스마일메이츠' 활용한 마스크·페이퍼토이·큐브블록 등으로 구성

[프라임경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서울 구로구 파랑새나눔터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렵고 놀거리가 부족해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 했다고 15일 밝혔다.

▲ⓒ 스마일게에트 희망스튜디오


이번 기부물품은 지난해 11월부터 약 한 달간 스마일게이트가 진행한 '스마일메이츠 기부 펀딩 프로젝트' 결과로 약 1200만원 상당에 달한다. 해당 물품들은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로 배분된 뒤 600여명의 아동들이 일상 생활을 되찾기 위한 노력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물품은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마스코트인 10종의 '스마일메이츠'를 활용해 제작한 제품들로 스마일메이츠가 새겨진 △마스크 △페이퍼 토이 △큐브 블록 등으로 구성 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만이 아니라 우리 사회의 가능한 많은 구성원들이 다양한 방식과 콘텐츠로 소소한 즐거움과 희망의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펀딩과 기부금 모집을 기획 했다. 

이번 기부물품 역시 펀딩 목표금과 그에 상응하는 회사 측의 '1+1 제작 지원'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바깥 생활을 못하고 일상의 재미를 찾지 못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부 펀딩에 동참해 주신 모든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내며, 앞으로도 소소한 즐거움과 희망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