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도심 특화 서비스센터 전 세계 최초 오픈

2021-03-23 10:37:47

-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내 입점해 고객접근성·편의성 극대화

[프라임경제] 폭스바겐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춘천 롯데마트 내에 위치한 도심 특화형 서비스센터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오픈했다.

폭스바겐 시티 익스프레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폭스바겐 브랜드의 혁신적인 도심 특화 서비스센터로, 춘천에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하게 됐다.

이번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강원 춘천 지역의 핵심 상권 내 위치한 춘천 롯데마트 지하 1층에 입점, 해당 지역의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영업을 맡는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춘천 롯데마트 내에 위치한다. ⓒ 폭스바겐 코리아


이로써 춘천 지역 고객은 물론 인근의 가평·홍천·인제군 거주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방문고객들은 차량정비가 진행되는 동안 마트 내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주변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연면적 198.5㎡의 규모에 일반정비를 위한 2개의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우수한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들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간단한 소모품 교환 및 경정비 서비스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폭스바겐 원주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사고차량 접수도 가능하다. 고객이 사고차량을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에 입고하면 원주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이동해 수리한 후 다시 시티 익스프레스로 보내 고객이 픽업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해당 지역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영업을 맡는다. ⓒ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운영하는 시티 익스프레스는 하루 최대 15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과 경기 지역 4개 전시장(송파·분당·안양·판교) 및 강원 지역 2개 전시장(원주·춘천)의 총 6개 전시장을 갖추게 됐다. 

또 상봉 인증중고차 전시장,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분당·문정·안양·송파석촌) 및 강원지역 2개 서비스센터(원주·춘천)를 포함한 총 7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