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갤러리아百·이마트24·인터파크투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4.07 16:25:37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에 자꾸만 손이 가는 '스낵 토마토'를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유로리프(Euro-Leaf)의 인증을 받은 7종의 유기농 와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급 부상중인 스니커즈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리셀링 슈즈 편집샵 '스태디엄 굿즈'를 오픈했다.

◆홈플러스 '스낵 토마토'

홈플러스가 '스낵 토마토'를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스낵 토마토'를 오는 8일부터 판매한다. © 홈플러스


'스낵 토마토'는 수확 단계에서 꼭지를 제거해 먹기 편하고, 별도의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아 스낵처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토마토 대비 품질 유지기간이 길어 선도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다.

홈플러스는 '스낵 토마토'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유기농 와인·봄 맞이 쇼핑 행사'

롯데백화점이 유럽 최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유로리프(Euro-Leaf)의 인증을 받은 7종의 유기농 와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스페인을 대표하는 쿠네(CVNE)가 생산하며 유기농과 비건와인 인증을 모두 받은 '쿠네 리오하 오가닉 레드(25,000원/병)'와 프랑스 보르도 지방 가장 큰 생산자 '지네스떼'의 바이오다이나믹 친환경 농법 지향 데일리와인 '나테라 2종'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프랑스 최대 농업전문기업 'invino 그룹'에서 생산한 '마리스 4종'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유기농 와인을 데일리로 마시기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아울렛에서는 키즈 상품부터 레저 상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봄 맞이 쇼핑 행사들을 선보인다.

먼저 파주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이클코어스' '아디다스' '리복' '골든듀' 등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률에 10~30% 를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이키'와 '프레드페리'는 최대 70% 할인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모조에스핀' '아이잗바바',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 '루치아노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블 쇼핑 위크'를 진행, 기존 할인에 5~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행사로는 각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천점과 기흥점에서는 소형 가전 및 기능성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의 파격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천점은 오는 14일까지, 기흥점은 21일까지 '테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가전 상품 및 주방용품들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대규모 그룹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천점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휠라 그룹 대전'을 열고 스포츠/레저/키즈 의류 및 신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부여점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화려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덜란드 명품 브랜드 '오일릴리'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신규 브랜드 오픈 축하 프로모션 및 야외에서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부여점은 13일 오픈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에서는 신규 오픈 프로모션으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5만원 할인 혜택 행사와 더불어 드라이버, 양피 골프 장갑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주점은 10일부터 11일간 이틀 간 아이들을 위한 파주라기파크 이벤트를 연다. 파주라기파크 야외무대에서는 일 5회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룡 공연을 하고, 친환경 컵 무료 증정 및 셀프 풍선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마스크 착용 및 참여 인원 제한 등 거리 두기 방역 지침 사항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갤러리아백화점, 슈즈 편집샵 '스태디엄 굿즈'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급 부상중인 스니커즈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리셀링 슈즈 편집샵 '스태디엄 굿즈'를 오픈했다. 리셀링이란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 제품이나 인기 제품 등을 재판매하는 것을 뜻한다.

'스태디움 굿즈'는 미국 최대 규모의 리셀링 슈즈 매장 중 하나로 전 세계 스니커즈 매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핫플레이스이다. 2019년에 영국 명품 패션 플랫폼인 파페치에 3000억원대 매각되며 미국 현지에서 공격적인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파페치는 럭셔리 브랜드 및 편집샵의 상품들을 모아서 보여주고 판매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프리미엄 리셀링 슈즈 편집샵 '스태디엄 굿즈'를 오픈했다. ©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는 전세계 최초로 '스태디움 굿즈'와 해외 파트너 협약을 맺으며 국내 단독 판권을 갖고 '프레드시갈' 매장 내 샵인샵 형태로 전개하고 있다.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인 '프레드시갈' 역시 지난달 26일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오픈한 상황이다.  

'스태디움 굿즈'에서는 일반 매장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희소성 있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리셀 시장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나이키 에어조던1'의 다양한 시리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나이키 에어조던1'은 나이키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 중 하나로 매니아층 내에서도 '팬덤'이 형성돼 있다.

또한 특별한 테마의 한정판 상품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그레이트풀 데드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 그린 베어'가 있다. 1960년대 히피 문화를 이끌던 미국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의 마스코트 '댄싱 베어'를 테마로 만든 상품이다.

그 외에도 현재 갤러리아 '스태디움 굿즈'에서는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의 작품들을 함께 전시·판매하고 있다. 매장 컨셉에 맞게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마스킹 테이프를 활용해 오브제화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마트24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

이마트24가 봄철 주꾸미와 봄 나물로 구성된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을 새롭게 출시한다.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돌나물, 참나물 등 봄나물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이다.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꾸미볶음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매콤하고 고소한 소고기고추장비빔밥에 주꾸미 야채볶음을 토핑으로 넣은 삼각김밥이다. 일반 밥 대신 소고기고추장으로 양념을 한 밥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가격은 1300원이다. 주꾸미 도시락과 삼각김밥은 7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24의 즉석원두커피 브랜드 이프레소 컵에서도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검정색 컵과 뚜껑으로 된 기존 이프레소 컵을 분홍 벚꽃으로 디자인 한 봄 시즌컵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그림과 함께 '당신과 함께라서 더 따뜻한 봄'이라는 메시지를 넣어 감성을 더했다. 이마트24는 매년 봄과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일반 컵 대신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시즌컵을 선보이고 있다.

◆닥스-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닥스(DAKS)'가 디즈니(DISNEY)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

클래식 패션 브랜드 대명사 닥스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만났다. 브랜드 역사상 처음 진행하는 통합 콜라보레이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글로벌 캐릭터를 활용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변신한다. 

디즈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보다 폭 넓은 분야에서의 협업을 시도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키덜트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닥스의 상징적인 하우스 체크에 아이코닉한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입혀 고급스러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감성을 전하며, 부드러운 소재와 여유있는 실루엣을 적용해 편안함을 최상의 가치로 추구하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섹스용 캐주얼웨어 및 홈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캐주얼 라인은 익살스러운 미키마우스의 표정을 활용한 가벼운 티셔츠와 편안한 데님 등 쉽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블랙, 카키 등 현대적인 컬러감부터 생기 있는 파스텔톤 옐로우, 핑크, 블루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홈웨어 라인은 하우스 체크를 변칙적인 크기로 조합하여 위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면·폴리 원단이 사용돼 시원한 촉감을 선사한다. 골프웨어 라인은 흡습 및 속건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가 적용되어 라운드 위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티셔츠, 원피스는 물론 캡, 썬캡, 버킷햇 등 다양한 용도의 모자도 준비됐다.

액세서리 라인은 카메라백, 탬버린백, 버킷백, 마이크로 미니백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방과 지갑,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열쇠고리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닥스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을 통해 선출시 되며, 오는 12일에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LF몰에서는 닥스와 디즈니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19일 오전 10시까지 해당 제품 10% 할인 및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닷컴 '수입과일 대전'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오렌지, 레몬, 키위 등 33종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하는 '수입과일 대전'을 연다. 상품 단위로 2개 이상 구입하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수입과일은 껍질을 까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이 많아 취식이 용이할 뿐 아니라, 당도도 높은 편이라 소비가 매년 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수입국이 다변화되면서 가격과 품질이 안정화됐고, 해외여행이 보편화되면서 소비자 취향이 세분화된 이유도 있다.

지난해 SSG닷컴에서 판매된 국산과일 매출은 2019년 대비 57% 상승했으나, 수입과일은 61%였던 것으로 나타나 이를 뒷받침한다. SSG닷컴의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에서 배송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만 보면 이 차이는 더 커서, 수입과일이 83%로 국산과일 매출 신장률보다 6%포인트 더 높았다.

SSG닷컴은 그 중에서도 올해 1분기의 경우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계열의 수입과일이 큰 인기를 끌었던 것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실제로 SSG닷컴에서 오렌지는 전년 동기 대비 134.6% 매출이 늘었고, 그 다음으로 자몽이 109.9%, 아보카도와 망고가 각각 91.6%와 51%씩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SSG닷컴은 시트러스 계열 수입과일의 대표주자인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1.5kg' 상품을 5,480원에 21% 할인 판매하며, '미국산 팬시레몬 3입' 1팩은 1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블랙사파이어 포도 500g' 상품을 정상가에서 38% 할인, '고당도 카라샬 포도 900g' 상품도 22%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마켓 'MLB키즈 브랜드 쇼케이스'

G마켓이 오는 11일까지 'MLB키즈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2021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바람막이 등 인기제품 68종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12% 중복할인쿠폰'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쿠폰 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이 오는 11일까지 'MLB키즈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2021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 이베이코리아


2021년 봄/여름 신상품으로 △보스턴레드삭스 티셔츠 △뉴욕양키스 반바지 △뉴욕양키스 바람막이 △썬더 맨투맨 △여아 스포츠 원피스 △픽셀 베이스볼 LA다저스 셔츠 △빅볼청키 라이트 뉴욕양키스 운동화 등을 선보인다.

이 외, 바람막이, 상의, 하의, 신발, 모자 등 MLB키즈 인기 상품 68종도 판매한다.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MLB KIDS' 우산을 제공한다. 아울러 MLB키즈 제품 착용 사진 또는 갖고 싶은 신상품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20명의 고객을 추첨해 MLB키즈 신상품 바람막이와 티셔츠, 바지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위메프 '꽃 정기 구독' 서비스

위메프가 플로리스트가 직접 큐레이션한 꽃을 정기 배송하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미세먼지 등으로 외출을 줄이는 대신 집 안에 꽃을 들여 봄을 맞이하는 소비 패턴을 분석 '꽃 정기 구독 서비스' 도입을 추진했다. 실제 위메프에서 최근 2주간(3/22~4/4) '꽃다발'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61%나 늘었다.

위메프 '꽃 정기 구독 서비스'는 2주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짜(수, 금 중 선택)에 택배로 배송한다. 가격은 구독 기간, 꽃다발 크기(소, 중, 대)에 따라 다르다.

꽃의 품종과 구성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시기에 맞게 조합한다. 이번주 정기 구독 이용자는 레드 장미, 퐁퐁이 국화, 리시안셔스, 카네이션, 알스트로메리아 등이 포함된 꽃 모음을 배송받는다.

싱싱한 꽃을 배송하기 위해 플로리스트는 새벽 생화 시장에서 수급한 꽃을 당일 큐레이션 한다. 이후 우체국 택배를 통해 고객은 큐레이션 다음날 바로 완성된 꽃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꽃 구독을 신청한 이용자 대상으로 샘플 꽃 모음 또는 꽃 엽서를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인생날 여행편'

인터파크투어가 7일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이번 인생날 여행편에서는 전시 입장권, 제주도 항공권 뿐만 아니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특가 상품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투어가 7일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 인터파크투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간대별로 준비한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최대 92% 할인된 △티웨이항공 김포-제주 항공권 △최대 50% 할인에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하는 웨스틴 조선 호텔 서울 △최대 99% 할인된 STREET NOISE 전시 입장권 △최대 50% 할인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최대 49% 할인된 롯데호텔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이 있다.

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룸 등을 구비한 전국 호텔과 리조트도 선보인다. 완구를 제공하는 '더 블룸비스타', 키즈잼 패키지 특가로 준비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키즈스위트룸에 카카오컬러링북을 제공하는 '라마다 인천 호텔'을 비롯해 다양한 숙소를 특가에 준비했다.

4월의 '인생 브랜드'로 전국 한화 리조트 상품을 인터파크투어 단독 특가에 제공하고 '인생 핫플레이스'로 강원/울릉/독도를 엄선해 관련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다시찾는 해외호텔' 시리즈로 하와이를 선정, 체크인 7일 전까지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한 하와이 호텔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일정 일수 이상 연박 시 1박 무료 투숙을 제공하는 혜택 뿐만 아니라 클럽라운지 등 특전도 제공한다. 호텔은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각 호텔별 할인율 및 혜택은 상이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프린스 와이키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힐튼 와이키키 비치' '카힐라 호텔&리조트' '힐튼 가 인 와이키키 비치' 등 다양한 인기 호텔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다시 찾는 하와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4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대상 '4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호텔 한정으로 진행되며, 포인트 4배 적립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에 무료로 가입 후, 사전 프로모션 참여하기를 신청하면, 누구든지 4배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코르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아코르 공식 예약센터, 호텔 예약실 등을 통해 예약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예약 가능한 객실과 패키지 등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ALL 리워드 포인트는 2021년 12월31일 전까지 완료된 유효한 숙박에 대해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의 예약은 5월21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7월5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