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풀무원·bhc·CJ제일제당·현대그린푸드 외

2021-04-07 16:41:03

[프라임경제] 7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풀무원식품이 매콤한 두반장 소스와 큼직한 건더기를 직화 솥에 볶아 불맛을 살린 '빨간짜장면'을 출시했다. 소스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춘장대신 중국 사천 지방에서 즐기는 매콤한 두반장을 사용했다. 두반장 소스는 직화 솥에서 볶아 불맛을 냈다. 면은 생면으로, 수타식 제면 공법으로 뽑아냈다. 

▲풀무원식품 신제품 '빨간짜장면'. ⓒ 풀무원


롯데마트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8일부터 14일까지 한우·참돔·오렌지 등 신선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체 소고기 도축량의 7%만 나오는 최고급 한우 라인인 넘버나인 한우 전 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통영양식장과 협업해 국내산 참돔 30톤 물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참돔은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30% 할인된다. 엘포인트 회원이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야구공보다 큰 '자이언트 오렌지'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가 어육포를 더한 스낵치즈 '덴마크 인 포켓치즈 스낵' 3종(체다·까망베르·블랙페퍼)을 출시했다. 어육포 사이에 각각의 치즈가 들어갔다.

▲동원F&B의 '덴마크 인 포켓치즈 스낵' 3종. ⓒ 동원F&B


한국파파존스가 올해 첫 신메뉴 '타바스코 할라피뇨'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타바스코 할라피뇨 피자 인증샷을 해시태그(#파파존스, #타바스코할라피뇨, #맵덕추천템)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되며, 파파존스는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타바스코 맥주잔과 라지 사이즈 피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bhc의 가정간편식(HMR) '창고43 어탕칼국수'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bhc는 이를 기념해 15일붜 22일까지 해당 제품을 25%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수제맥주기업 카브루가 '구미호 맥주' 생산 과정 중 발생하는 수제맥주 부산물로 '맥주박 피자'를 선보인다. 수제맥주박은 보리 맥아 외에도 다양한 곡물을 사용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맥주박 피자에는 맥주박 도우 위에 큐민가루로 양념한 양고기와 고수 토핑이 올라간다. 

▲'구미호 맥주'와 이 맥주 부산물로 만든 '맥주박 피자'. ⓒ 카브루


죠스떡볶이가 떡볶이·찰순대 등 분식메뉴와 순살치킨과 탄산음료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죠스파티박스'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이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10일까지 300가지 이상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매일 최대 45%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모바일 고객용 추가 할인 쿠폰, 무료 배송 혜택 등도 제공된다.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마켓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이 곰표와 한강주조가 공동 개발한 '표문막걸리'를 오늘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표문막걸리는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밀누룩과 햅쌀을 이용해 단맛을 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현대그린푸드가 '미쉐린 가이드2021'에 선정된 레스토랑 오너 쉐프들과 손잡고 '그리팅 건강식 밀키트(Meal Kit)'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들기름 표고버섯면'과 '약고추장 깻잎면'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개발에는 성수동 면요리집 '유면가'의 이유석 쉐프, 더프라자 호텔 한식 다인파이닝 '주옥'의 신창호 쉐프가 공동 참여했다.

유기농 아가베 브랜드 나뚜렐이 무설탕 유산균 미숫가루 '마시는 신바이오틱스 쉐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결합한 분말 타입의 유산균 미숫가루다. '천연당'으로 불리는 아가베 분말을 넣어 설탕 없이 단맛을 낸다. 블랙보리·차조·귀리·율무 등 12가지 곡물이 들어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