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과정으로 전국 청소년 신청" 위캔두, 3일 5기 수료식

2021-04-08 11:25:07

- 올해부터 매달 온라인 과정 진행

▲바인그룹이 청소년 자기성장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캔드의 5기 수료식을 지난 3일 마쳤다. ⓒ 바인그룹

[프라임경제]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이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의 온라인 과정 수료식을 지난 3일 진행했다.

2002년 하반기부터 진행된 위캔두는 바인그룹의 청소년 자기성장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과정으로 진행되며 3일 5기 수료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위캔두 온라인 과정은 자존감, 목표와 시간관리, 플래너 작성 등 주제로 진행해 각 주제에 맞는 액션러닝 방식의 실습으로 참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 5기에서는 최용균 전문코치(비전경영연구소 소장)의 '성격유형별 학습방법' 특강도 진행해 과정의 만족도를 높혔다.

올해부터 위캔두 온라인 과정은 매달 진행되며 청소년들의 신청도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특정 지역이 아닌 전국에서 학생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위캔두 과정이 그동안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해 초등학생 참여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올해 5월에 진행되는 온라인 과정은 특별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주과정이 진행될 예정이고 벌써부터 많은 학생들이 신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