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 '소녀X헌터' 홍보모델로 '신재은' 발탁

2021-04-08 14:28:21

- '소녀X헌터' 매력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시너지 효과 낼 것

[프라임경제] 한국신스타임즈(대표이사 왕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홍보모델로 '신재은'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 한국신스타임즈

모델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신재은'은 평범한 회사원에서 모델로 데뷔해 22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원조 베이글녀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순수한 이미지에 육감적인 몸매로 반전 매력을 지닌 모델 '신재은'은 미소녀들의 활약상을 담은 '소녀X헌터'의 특징과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한편 한국신스타임즈는 향후 홍보모델 신재은의 반전 매력을 십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녀X헌터'의 게임성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명 코스프레 모델'나리', '즈린'과 일러스트레이터 '키드모', BJ '유소나' 등이 다양한 홍보 활동에 동참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소녀X헌터' 속 소녀 영웅들과 같은 반전 매력을 지닌 '신재은'을 홍보모델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녀X헌터'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