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게임사, 4월 첫 주 마지막 업데이트

신규 시나리오 공개 및 봄맞이 코스튬 선봬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21.04.09 16:40:29
[프라임경제] 어느덧 4월 첫 째주 마지막 금요일이 다가왔다. 이에 각 게임사는 자사 주요 게임의 첫 주 마지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공개했다. 

◆'세나2',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업데이트
 
넷마블(251270, 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이하 세나2)'에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과 희귀 영웅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 넷마블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이하 아델)'은 공격형 영웅으로, 상대방에게 화상 효과를 부여하고, 피해면역 효과가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델' 업데이트로 '영웅의 기억' 콘텐츠에는 아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의지의 여정' 퀘스트가 추가됐다.

'희귀+' 영웅으로 등장하는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도발 효과 등을 보유한 방어형 영웅이다.

또 넷마블은 오는 22일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특설 사이트를 통해 예고하고,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나만의 링크'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한 이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친구가 초대에 응하지 않더라도 1번만 링크를 공유하면 영웅소환티켓(10회)을 받는다.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100% 증정한다. '전설+'는 세나2 최고 등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지급하고, 오는 30일까지 '세나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22일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나2 시나리오의 첫 번째 결말이 공개될 것"이라며 "시나리오의 재미뿐만 아니라 전투의 깊이를 더해줄 신규 캐릭터 2종도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봄맞이 신상 코스튬 선봬

한빛소프트(047080, 대표 김유라)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봄을 맞아 특별한 신상 코스튬을 선보였다.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바네사 △륭 △현자 샤론 등 인기 캐릭터 3종의 신상 코스튬을 업데이트했으며 오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튬은 봄맞이 콘셉트로 의상과 헤어에 적용외며, '바네사'는 세이버를 사용하는 근접 딜러 캐릭터 △마권사인 '륭'은 전격팔찌를 사용하는 마법 딜러 캐릭터 △현자 '샤론' 또한 강력한 5대 원소의 힘을 다루는 마법 딜러형 캐릭터로, 코스튬 착용을 통해 각 캐릭터의 이같은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또 바네사의 '로맨틱 스프링 패키지', 륭의 '브리즈 비타 패키지', 현자 샤론의 '미스티 메도우 패키지' 등 패키지로 구매시에는 20% 할인을 적용한다.

아울러 각 패키지에는 의상 및 헤어 코스튬과 함께 아이템의 소켓 가공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용 소켓 가공 안정제' 15개가 포함돼 있다. 유저들은 아울러 캐릭터 3종 패키지가 모두 포함된 '봄 코스튬 토탈 패키지' 구매 시 '블루밍 데이지' 훈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희소가치가 매우 높은 한정판 봄 코스튬을 획득해 더욱 멋지고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엑소스 히어로즈',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Ⅲ' 콜라보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Ⅲ'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및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 라인게임즈


이번 콜라보는 오는 21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벨 크라넬 △아이즈 발렌슈타인 △류 리온 등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 Ⅲ'의 캐릭터 3명이 '엑소스 히어로즈'의 콜라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콜라보 기간 동안 '류 리온'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15일까지 '아이즈 발렌슈타인'에 대해, 15일부터 21일까지 '벨 크라넬'에 대해서도 동일한 확률업 이벤트가 적용된다.

또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Ⅲ'의 세 캐릭터들이 '엑소스 히어로즈'에 등장하게 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콜라보 기간 중 개최됨에 따라 코어레이드 스텝업 보상으로 '류 리온'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캐릭터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류 리온'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7일간의 선물 이벤트' 및 '고급 영입 최대 77회 무료 이벤트'를 개최한다.

◆'영원회귀' 프리시즌 '2배' 이벤트 실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293490, 각자 대표 남궁훈·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 생존 게임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이 프리시즌 기념 이벤트 '프리시즌: 루미아 섬의 입학식'을 진행한다.

ⓒ 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는 현재 진행 중인 '프리시즌' 기간을 통해 향후 '시즌 2'에 적용할 새로운 콘텐츠와 변화된 규칙 그리고 의도적인 티밍을 차단하기 위한 마지막 금지 구역 개편 등을 집중 테스트 중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많은 이용자의 참여와 피드백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리시즌 이벤트는 오는 28일로 예정된 시즌 2 개막 전까지 진행되며, 총 3개의 '2배' 콘텐츠로 구성된다.

먼저 일일 미션 보상이 2배로 증가하고, 새 시즌을 함께 할 캐릭터를 연습해 볼 수 있도록 플레이 가능한 무료 캐릭터 역시 2배로 증가한다. 여기에 인기 캐릭터 '현우'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할 뿐 아니라, 기간 중 총 10판을 플레이할 경우 '뒷골목 현우' 스킨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영원회귀'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이며, 개성 넘치는 수십 종의 캐릭터와 전략 생존 게임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로 흥행몰이 중이다.

'영원회귀' 프리시즌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원회귀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 그리고 '영원회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적의검' 초월 업데이트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 4399코리아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이 확장되었으며, 전직 퀘스트 완료 시 초월 레벨로 진급할 수 있어 '기적의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무한한 성장의 재미를 또 한번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월 보스'가 추가됐으며, 서버 간 쟁탈을 통해 초월 보스를 처치한 후 초월 장비와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초월' 장비 시스템은 설계도를 모아 제작이 가능하고, 기존 장비보다 월등한 능력치를 자랑해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초월 세트 시스템을 도입, 장비를 감정하면 숨겨진 힘을 확인할 수 있고 같은 종류의 초월 장비를 착용하면 더욱 강력한 세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새로운 성장 시스템으로 기존 장비 속성을 유지하고 랜덤하게 속성을 추가하는 초월 마법부여, 보석을 강화할 수 있는 초월 보석 제작 등이 추가됐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